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13 출시일 보다 숨겨진 기겁 신기술 탑재 기대!!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족?

by 핑구야 날자 2021. 9. 5.
반응형

폰메리카노에서 아이폰13 출시일보다 사전예약정보를 확인하였는데 조만간 뭔가 있을 듯했어요. 즐겨찾기로 설정한 폰메리카노에서 놀란 갤럭시Z 플립3의 가격을 보니 아이폰13과 비교하게 되는 거 있죠. 좌우지간 아이폰13 출시일이 다가 오면서 이번에 탑재될 애플 신기술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이폰13 기겁 신기술로 최근까지 이슈가 되었던 위성통신 기능 탑재 여부였으나 아이폰14로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위성통신 기능은 저궤도 인공위성을 이용해 어디서든 통화와 메시지 전송을 할 수 있는 기술로 삼성보다 통신사들을 기겁하게 만들었죠. 다행히 시간은 벌었지만 다가올 생태계 변화는 기대해 볼만 합니다.

 

 

아이폰13 출시일만큼 기다렸던 2가지

 

아이폰13 출시일을 기다려 온 분들은 일정이 궁금하실 텐데요. 현재까지 아이폰13 시리즈는 9월14일 공개행사 이후 9월17일 사전예약을 받고 9월24일 공식 출시일(1차 출시국 기준)에 만나볼 수 있게 될 듯합니다.

 

 

 

아이폰13 출시를 기다렸던 것은 사용하기 위해서라기 보다도 탑재된 숨겨진 기겁 신기술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집니다. 그리고 달라진 디자인과 컬러 베리에이션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폰13 시리즈의 탑재될 AP는 모두 5나노 공정의 A15 프로세서이며 램은 4GB(일반)/6GB(프로)를 사용하게 됩니다. 일부에서 지적되었던 페이스ID의 정확도를 더욱 높여 출시하게 됩니다.

 

 

역시 아이폰 배터리용량은 가장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인데 아이폰13미니는 2406mAh, 아이폰13과 아이폰13프로 3095mAh 그리고 아이폰13 프로맥스는 4325mAh 배터리 용량을 제공하게 됩니다.

 

 

아이폰13 디스플레이의 사이즈는 아이폰13 미니 5.4인치, 아이폰13과 아이폰13 프로는 6.1인치 그리고 아이폰13 프로맥스는 6.7인치입니다.

 

 

아이폰13 시리즈의 출고가는 아이폰13 미니(64GB) 950,000원 ~ 아이폰13 프로맥스(512GB) 1,900,000원으로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감안하고 준비하면 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13 출시일만큼 기다렸던 부분은 컬러입니다. 오렌지 컬러는 다른 스마트폰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컬러로 아마도 인기폭발이지 않을까 싶네요.

 

 

위에서도 언급을 했던 위성통신기능은 아쉽게도 아이폰14로 미뤄야 할 것 같아요. 위성통신이 되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글로벌 단일망이 된다는 말이라 통신시장의 지각변동을 기대했던 신기술입니다.

 

 

폰메리카노과 함께 아이폰13 출시일 기대 이유

 

아메리카노~ ㅋㅋ 폰메리카노는 최신 아이폰과 최신 갤럭시폰의 사전예약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핸드폰 성지 사이트 중에 하나라고 할까요.

 

 

일단 일반 사이트에 비해 폰메리카노의 장점을 소개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구매하고 싶은 핸드폰 기종을 고르고 할부원금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그런데 더욱 도움이 되는 것은 폰메리카노에서의 할인과는 별도로 폰디다스에서만 볼 수 있는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좌표를 찍어 방문하는 곳도 있지만 영 불안해서~

 

 

이벤트를 추가로 활용하면 더 많은 혜택이 있는데 예를 들면 지인 추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혜택을 놓치지 않아야겠죠.

 

 

더 저렴한 곳도 있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이 정도의 가격이라면 웬만한 사이트보다 가격 경쟁력이 높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분도 비교해 보고 판단해 보면 비슷한 생각이 들 겁니다.

 

 

아이폰13 출시일 임박하면 사전예약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참고하시고 현재는 갤럭시폰, 아이폰을 비롯한 다양한 기종을 부담이 좀 더 적은 가격으로 선택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최근 출시한 갤럭시Z 플립3와 갤럭시Z 폴드3도 알고 있는 사이트와 비교해 보세요.

 

 

비대면이라 불안하시면 폰메리카노 회원들의 많은 후기와 문의수 그리고 실시간 방문수를 확인하면 신뢰가 가지 않을까 싶네요. 폰메리카노의 정확한 배송과 빠른 전국 배송 그리고 친절한 전화상담을 하고 있는지 경험해 보시면 어떨까요. (폰메리카노 구경하기)

 

갤럭시 S22 플러스 배터리 용량과 후면 카메라 스펙? 저온다결정산화물 기술 빠져 다소 아쉬워

아이폰13 노치 얼마나 줄이려고 Face ID 키트 재배열까지!! 노치에는 어떤 것이 있나?

애플 폴더블폰 접히는 아이폰 플립은 코닝의 세라믹 쉴드 스크린의 성공 여부가 관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