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향이 느껴질 거야~ ㅋㅋ 혹시 게이밍 마우스 교체 생각이 있다면 로지텍 G304 민트가 어떨까요. 가격적인 부담도 적고 선물용으로 괜찮은 무선 마우스거든요. 물론 게이밍 마우스로 출시가 되었지만 게임을 하지 않을 때는 일반 용도로 사용해도 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클래식한 컬러 향의 게이밍 마우스도 좋지만 로지텍 G304 민트와 같이 힙하고 개성 넘치는 컬러로 변화를 주는 것도 기분 전환을 위해 필요해 보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MZ 세대들 뿐만 아니라 답답한 일상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이라면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가 어떨까 싶습니다.
커스터마이징으로 유니크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의 게이밍 제품들의 공통적이 특징은 게이밍 소프트웨어 G HUB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 마우스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G HUB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하면 준비는 끝납니다. 그리고 로제텍 제품을 PC에 연결하면 다양한 세팅을 하고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어요.
메인 화면에 각 디바이스의 배터리 잔량도 표시되어 유용하며 크게 민감도와 할당 메뉴로 나뉘어 설정할 수 있어요. 리그오브레전드를 비롯한 온라인 게임은 DPI 조절이 참 중요한데요.
평소 원하던 DPI값을 설정해서 사용해도 되고 게임에 따라서 좀 더 기민하게 움직이려면 로지텍 G304 민트에 있는 DPI버튼을 눌러 게임 중에 조절해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2000 DPI로 설정해 사용하고 있어요.
로지텍 G HUB 프로그램의 할당에는 Ctrl + S 등 다양한 키조합을 버튼에 설정하는 명령 메뉴가 있어요, 게임시 기본으로 설정된 키의 기능을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키로 변경해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캡처 리플레이 등 게임시 활용할 동작 메뉴, 클릭 및 DPI 등 여러 가지 시스템 컨트롤을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 그밖에 키, 매크로 등이 있습니다.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1,680만 가지의 다양한 RGB 컬러를 세팅하는 기능이 빠진게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민트 컬러가 예뻐서 어느 정도는 커버가 되는 듯합니다.
로지텍 G304 민트 덕분에 달라진 책상 분위기
모니터와 스피커, 카메라 그리고 프린터까지 블랙~ 그러나 로지텍 무선 키보드 G913 TKL 화이트가 있어 확 밝아진 느낌이 들고 여기에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가 화룡점정이 되었습니다.
G913 TKL 화이트와 G304 민트 그리고 얼마 전에 소개한 게이밍 헤드셋 G335 민트를 세트로 구성하면 책상 분위기가 더 달라질 것 같은데~ 이왕이면 무선키보드까지 민트 컬러라면 ㅋㅋ
더구나 G HUB 프로그램으로 각 디바이스를 커스터마이징을 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유니크한 맛이 있어 더욱 좋은 거 있죠. 리그오브레전드를 무선마우스로 공략해도 유선과 차이가 없었습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 사용해 보니
99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진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는 무선이라 사용하는 범위가 넓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민트 컬러가 예뻐 손목의 스냅이 괜히 조심스러워지는 건 있었어요. ㅋㅋ
무선마우스라고 하면 배터리를 걱정하게 되는 게 일반적이지만 AA배터리로 약 9개월 내외를 사용할 수 있고 HERO센서는 기존 PMW센서보다 10배 높은 배터리 효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배터리 효율성이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배터리 잔량이 15% 남으면 상태 표시등이 켜지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로지텍 G304 민트에는 프로 게이밍 마우스의 버튼 텐션 시스템과 좌우 마우스 버튼에 무려 1000만회 클릭이 가능한 스위치가 내장되어 장시간 사용 시 일관성 있고 부드러운 클릭감으로 게임 내내 텐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공략할 때뿐만 아니라 일반 게임을 즐길 때도 DPI가 중요한데 200 ~ 12000의 넓은 구간을 쉽게 설정하고 게임 중에도 DPI버튼으로 최적화 포인트를 쉽게 변경해 최적의 손맛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에는 6개의 버튼이 있는데 각각 G HUB 프로그램으로 설정이 가능해 게이머의 스타일에 따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버튼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다른 게임도 그렇겠지만 특히 마우스의 디테일한 컨트롤이 중요하기 때문에 유선마우스를 고집하는 게이머도 있지만 로지텍 G304 민트는 유선과 동일한 1ms의 반응속도를 제공해 공략시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특히 텐키리스 스타일의 로지텍 무선 키보드 G913 TKL 화이트와 세트로 사용해 게이밍 마우스 G304 민트의 사용 영역이 더욱 넓어져 게임 공략이 더 수월하다는 느낌~ 걸리적거리는 것이 없어 게임 화면을 넓게 사용한다는 느낌~ 여기에 유선과 같은 반응속도까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민트는 내구성이 높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나노 수신기를 내장할 수 있어 휴대성도 높습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블루, 라일락 그리고 민트까지 총 5가지를 제공하는데 민트 컬러로 분위기를 바꿔보면 어떨까 싶네요.
로지텍 G335 민트를 게이밍 헤드셋 추천하는 이유는 뭘까?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선명한 음질
로지텍 G913 TKL 화이트을 사용해 보니 선물받고 싶은 찐 게이밍 키보드인 이유가 있다면?
갤럭시노트22 무선카메라 탑재된 S펜으로 전면카메라 대체!! 출시는 해결해야 할 문제 많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