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올레드TV 에보(65G1, 55G1)가 264개 TV 중 전 세계 14개국 소비자매체 TV 성능평가 결과 1위

by 핑구야 날자 2021. 11. 11.
반응형

엘지 올레드TV는 webOS를 사용하기 때문에 월 사용료만 내면 애플TV를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전 세계 14국 소비자매체의 TV 성능평가 결과가 발표되어 TV교체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화질은 올레드TV가 LED TV보다 훨씬 좋은데 이유는 색을 표현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하면 올레드TV는 자체발광 다이오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블랙을 구현하기 위해 소자를 꺼서 퍼팩트 블랙을 구현하지만 LED TV는 화소의 조합으로 블랙을 만들기 때문에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그럼 엘지 올레드TV의 어떤 모델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 볼까요.

 

 

LG 올레드 에보(65G1, 55G1)에 대한 글로벌 평가

 

2021년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달도 남지 않았네요. 한 해 동안 달려온 각종 IT 제품에 대한 지표들이 발표되기 시작할 텐데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LG 올레드 TV의 의미있는 평가 결과가 기대이상으로 나와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말 성수기에 매출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전 세계 14개국 소비자매체의 TV 성능평가 발표가 있었는데 엘지 올레드TV가 모두 1위를 차지했다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따로 있는데요.

 

 

2021년 LG전자가 출시한 최신 TV에 대한 평가 결과에서 차세대 올레드 TV가 두각을 보였습니다. LG 올레드 에보의 대한 평가를 보면 유럽 7개국 소비자 매체에서 모두 최고 점수를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유럽의 각 소비자매체로부터 차별화된 성능을 인정받은 모델 중 LG 올레드 에보(65G1, 55G1)는 프랑스 소비자매체 크슈아지르가 264개 TV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평가에서 16.2점으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한 대로 LCD TV에서는 볼 수 없는 명암비로 놀랍도록 세밀한 이미지를 구현한다는 호평을 통해 최고점을 받은 이유로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엘지 올레드 에보를 포함한 LG 올레드 TV 9개 제품이 상위권을 휩쓸어 대한민국 TV의 위상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G 올레드 에보(65G1, 55G1)은 프랑스의 소비자 매체의 평가 뿐만 아니라 덴마크 소비자매체 탱크도 뛰어난 색상, 훌륭한 명암비와 사운드 등 좋은 TV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며 최고 평점인 80점을 주었습니다.

 

 

전 세계 소비자매체 평가의 의미

 

사실 국내외 일부 평가에서는 평가사와의 관계를 의심하게 하는 부분이 있어 신뢰하는데는 다소 힘든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해외 소비자매체는 이러한 부분에서 자유롭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소비자매체의 평가를 위해 매체가 제조사로부터 평가용 제품을 받지 않고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성능을 비교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도가 더 높다고 합니다.

 

 

따라서 제품은 선택에서 TV제조사와의 관계를 의심할 이유가 없고 오히려 직접 구매했기 때문에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객관적인 판단 기준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의미가 더 있습니다.

 

 

그 밖에도 LG 올레드 TV는 미국, 호주, 영국,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웨덴, 포르투갈, 스페인, 체코, 벨기에, 핀란드 등의 소비자매체가 실시한 TV 성능평가에서도 모두 최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미국 IT 전문매체 BGR은 LG 올레드 에보를 올해 최고의 TV 가운데 최고 TV로 선정하며 TV로 무엇을 시청하더라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극찬하였습니다.

 

 

BGR이 최소의 TV로 엘지 올레드 에보를 선택한 이유는 완벽한 블랙 표현, 아름다운 이미지 구현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뽑았습니다. 영국의 IT 전문매체 트러스티드리뷰, 테크레이더 등도 엘지 올레드 에보를 올해의 TV로 선정하였습니다.

 

엘지 올레드TV를 2021 최고 TV 브랜드 점수를 준 호주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의 선택 모델과 특징

 

엘지 올레드TV를 2021 최고 TV 브랜드 점수를 준 호주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의 선택 모델과 특징

엘지 올레드TV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좋은 평판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대표적인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CHOICE)로 부터 2021 최고 TV 브랜드 점수를 획득했다는 반가운

jongamk.tistory.com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성수동 수피에 생긴 LG 올레드TV 팝업스토어에서 고화질 화면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소식에 간만에 성수동 핫플레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성수동은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 일반인

jongamk.tistory.com

LG 올레드TV 77인치(OLED77A1MNA)와 LG 나노셀TV 86인치(86NANO93KPA) 선택 변수?

 

LG 올레드TV 77인치(OLED77A1MNA)와 LG 나노셀TV 86인치(86NANO93KPA) 선택 변수?

힙한 77인치 LG 올레드TV(OLED77A1MNA)와 86인치 LG 나노셀TV(86NANO93KPA) 중에 선택을 한다면 변수는 무엇일까요. 77인치 이상의 TV 놓고 고민하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75인 나노셀TV를 사용하고 있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