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화면 분할 가능한 TV!!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65ART90)의 무빙 커버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by 핑구야 날자 2021. 12. 9.
반응형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65ART90)가 LG 올레드TV R처럼 화면을 분할하여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방식은 다르지만 화면분할을 즐기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같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을 돌돌 마느냐 아니면 무빙커버를 사용하느냐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는 65인치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65ART90)은 가격도 LG 올레드TV R과 비교해 훨씬 저렴해서 인기가 있을 듯합니다. 대화면에 대한 욕심이 있어 77인치 엘지 올레드 에보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에 추가되면 어떨까 싶더라구요. 화질의 끝판왕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65ART90)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볼까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LG전자 올레드TV의 화질은 굳이 논하지 않아도 사용해 본 소비자라면 충분히 인정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근 공간 인테리어에 최적화시킨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65ART90)은 화질과 함께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디자인을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모델이라고 보면 됩니다.

 

 

출하가가 990만원이거든요. 그러나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초기 구매 고객 100명은 크바트라트 커버 1회 교환권도 받을 수 있으니 890만원 미만이라고 봐도 됩니다.

 

 

TV업계 최초로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한 엘지 올레드 에보(OLED evo)는 품격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원하는 차별화된 모델을 원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벽걸이 또는 스탠드 방식이 아니라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할 수 있어 확실한 기존TV와의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마치 이젤에 있는 한 장의 수채화를 연상케 한다고 할까요.

 

기발한 발상의 무빙커버로 즐기는 TV 폼펙터

 

TV는 네모랗다는 사고방식을 깬 것이 LG 올레드R이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엄두가 쉽게 나지 않는 반면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은 무빙커버로 화면분할을 할 수 있어요.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은 이젤 형태 메탈 프레임에 화면과 무빙 커버가 각각 위아래로 배치되어 있어 전용 리모컨으로 무빙 커버를 위아래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LG 올레드TV R은 화면 자체가 하단의 스피커 속으로 돌돌 말리면서 화면 분할이 되는 것과 방식은 다릅니다. 그러나 화면의 뷰는 동일하죠.

 

 

무빙커버의 움직임에 따라 화면 일부만 보는 라인뷰와 화면 전체를 보는 풀뷰 등이 제공됩니다. 다시 말하면 라인뷰에서는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시계, 뮤직 모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풀뷰에서는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전용 테마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무빙 커버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 원단을 적용했다.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스피커에 적용한 것과 같은 패브릭이다. 고객은 베이지, 레드우드, 그린 등 3가지 색상 가운데 선택 구매 가능하며, 추후 커버만 별도 구매해 교체할 수도 있다.

 

 

무빙 커버 뒤편의 스피커는 최대 4.2채널 입체음향에 80W 출력을 제공하며 기울임 설치 시에는 프레임 뒤쪽 공간을 활용해 주변기기와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엘지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65ART90)는 일반 올레드TV와 달리 공간인테리어 소품으로서 TV를 생각하게 만든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LG 올레드에보 오브제컬렉션 자렴한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올레드TV 에보(65G1, 55G1)가 264개 TV 중 전 세계 14개국 소비자매체 TV 성능평가 결과 1위

 

엘지 올레드TV 에보(65G1, 55G1)가 264개 TV 중 전 세계 14개국 소비자매체 TV 성능평가 결과 1위

엘지 올레드TV는 webOS를 사용하기 때문에 월 사용료만 내면 애플TV를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전 세계 14국 소비자매체의 TV 성능평가 결과가 발표되어 TV교체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면 도움이 되

jongamk.tistory.com

엘지TV 또는 일반TV로 애플TV OTT서비스 받는 방법!! 애플TV와 시리 리모트 가격 그리고 월사용료!!

 

엘지TV 또는 일반TV로 애플TV OTT서비스 받는 방법!! 애플TV와 시리 리모트 가격 그리고 월사용료!!

애플TV가 국내에 상륙해서 넷플릭스와 OTT서비스 경쟁을 벌일 모양입니다. 애플의 OTT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애플TV를 꼭 구매해야 하는 것일까? 일반TV로 에플TV OTT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

jongamk.tistory.com

올해 최고 발명품 엘지 올레드TV(C1) 3년 연속 선정 이유!! 인기있는 TV는 결과로 말한다.

 

올해 최고 발명품 엘지 올레드TV(C1) 3년 연속 선정 이유!! 인기있는 TV는 결과로 말한다.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 최고 발명품 100개 가운데 TV 중에 유일하게 선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올해 최고 발명품에 선정된 유일한 TV는 바로 대한민국의 엘지 올레드TV(C1)입니다. 정말 기분 좋은 소

jongamk.tistory.com

88

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