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보면 욕심나는 최신 공기청정팬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온풍 송풍 공기청정 하나로 청정 면적은?

by 핑구야 날자 2021. 12. 20.
반응형

실내공기에 민감한 분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최신 공기청정펜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를 보고 역시 LG전자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일단 기능도 기능이지만 디자인이 완전 내 스타일인거 있죠. 온풍기과 송풍기 그리고 공기청정기까지 하나로 해결이 된다고 하니 놀랍죠. 물론 거실이나 안방의 편형에 따라 차이는 있을 듯합니다. 얼마 전에 들여놓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 최신 공기청정펜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안방에서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은 거 있죠. 이러다가 사람보다 가전제품이 더 많아지게 될지는 모르지만 LG전자의 가전제품을 보면 꼭 구매하고 싶게 만들거든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공기청정

 

LG전자의 전자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이 정말 매력적으로 만들어 구매욕을 자극하는데요. 최근 4계절 내내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는 신개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로 또 한 번 놀라게 했어요.

 

 

놀라게 한 제품은 다양한 기능을 융복합한 가전제품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인데 공기청정 기능은 기본이고 온풍기와 송풍기의 기능을 모두 제공해 하나로 끝납니다.

 

 

특징은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정화한 공기를 활용하는데 정화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춰 원하는 풍량과 방향으로 보내주기 때문에 일반 공기청정기와 결이 다르다고 하겠습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아래쪽에 360도 방향으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을 적용하고 위쪽은 바람 부는 협곡에서 영감을 받은 2개의 타워를 적용하였습니다. 청정면적은 18.4제곱미터(약 5.6평)입니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송풍기능

 

요즘에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도 많고 특히 겨울이라 온풍기가 있으면 더 좋은데요.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기 기능 이외에 온풍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풍기능은 19제곱미터의 실험실에서 자체 시험한 결과 20℃의 실내 온도를 9분 만에 약 5도 높인 결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16~30도까지 1도 간격으로 희망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는 샤워를 하고 난 후에 더욱 필요한 기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아이를 목욕시킨 후에는 더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홈트레이닝과 재택근무 등 다양한 상황에서 온풍 기능을 선택하면 더 좋겠죠.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의 송풍 기능을 좀 더 자세히 보면 바람의 세기를 10단계까지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바람을 사용자 쪽으로 보내 실내에서 운동할 때에도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집중청정모드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송풍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바람을 위쪽으로 내보내는 공간청정모드는 재택근무, 학습 등 집중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더욱 유용합니다.

 

 

그리고 실내 공기질을 감지해 알아서 바람 세기를 조절해 주는 자동운전모드도 제공되어 신경쓰지 않고 사용해도 되겠죠. 그밖에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로 더욱 안심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LG전자의 다양한 가전기술을 적용했는데 먼저 LG 휘센 타워 에어컨의 UV나노 기능으로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의 위생 기능도 적용해 공기청정필터로 항바이러스·항균 효과를 비롯해 극초미세먼지를 비롯해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합니다.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과 송풍 및 온풍 등 다양한 기능도 기능이지만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참 매력적입니다.

 

 

디자인과 함께 전문가가 엄선한 샌드 베이지, 네이처 그린, 레드 우드, 크림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등 5가지 컬러를 제공해 인테리어에도 꽤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엘지 프리케어 에어로타워는 송풍 전용 모델과 온・송풍 겸용 모델이 있으며, 12월23일 출시하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1,099,000 ~ 1,299,000원입니다.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반려동물용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일반 공기청정기와 차이는?

 

반려동물용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일반 공기청정기와 차이는?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은 반랴동물용 공기청정기이지만 일반용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집에 있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 오브제

jongamk.tistory.com

엘지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와 워시타워의 컬러 종류!!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 어떨까?

 

엘지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와 워시타워의 컬러 종류!!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 어떨까?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 엘지 오브제컬렉션의 컬러베리에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