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전작과 뭐가 달라졌을까?

by 핑구야 날자 2022. 1. 16.
반응형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코드제로 M9을 5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찌나 일을 잘하던지 거실 바닥이 맨들맨들 하답니다. 물론 거실에 바닥을 미리 정리해야 하지만 ㅋㅋ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가 바닥을 닦는 동안 식기세척기로 설겆이를 시키고 드라마를 보거든요. 직장에서 일하고 집에 와서 또 일을 해야 하는 것은 예전에는 당연했을지 모르지만 요즘은 정말 힘든 일상이죠. 최근 LG전자는 더 개선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을 공개하였습니다. 우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엘지 코드제로 M9 모델과 무엇이 다를까요.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달라진점

 

신 모델이 출시되면 교체하고 싶은 욕심도 생기게 되는데요. 그래도 기본적인 기능은 같고 좀 더 일찍 편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이 전작과 달라진 점 중에 컬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한눈에 봐도 오브제컬렉션이라는 것을 알 수 있거든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더욱 편리해진 인공지능을 갖춘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은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집안 인테리어와 좀 더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브제컬렉션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을 적용했어요. 이번 모델은 전작에 비해 청소영역을 구분하는 마이존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용자가 엘지 씽큐(LG ThinQ) 앱의 마이존을 통해 작성된 실내 청소 영역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인접한 두 곳을 하나로 합치는 영역 합치기와 선을 그려 하나의 영역을 나누는 영역 나누기로 원하는 곳만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엘지 코드제로 M9 업그레이드 기대

 

엘지 씽큐앱을 통해 제어하는 마이존 기능은 소프크웨어이기 때문에 프로그래밍하는 대로 엘지 코드제로 M9이 움직이게 됩니다. 구동 방식의 변화가 없기 때문이죠.

 

 

따라서 기존 엘지 코드제로 M9도 엘지 씽큐앱의 업그레이드 된 마이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신 모델이 어는 정도 판매가 되면 제공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엘지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은 청소하는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게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자동 물공급 시스템 , 약 2kg의 하중이 회전하는 2개의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 얼룩제거 성능 그리고 구동부에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구현한 음향 파워 레벨 기준 약 44dB의 저소음 등 기존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였습니다.

 

 

그밖에 엘지 씽큐(LG ThinQ) 앱과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연동해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나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이 진공 청소를 끝낸 후 코드제로 M9이 알아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면 더욱 편리하답니다. 엘지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74만9천원이니 참고하세요.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 1개월 사용후기!! 추천하고 싶은 5가지 이유와 아쉬웠던 점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 1개월 사용후기!! 추천하고 싶은 5가지 이유와 아쉬웠던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거치도 편하고 먼지통도 열 필요 없이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비워져 위생적이라 핑계를 못 대고 열심히 청소하게

jongamk.tistory.com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jongamk.tistory.com

의류관리기 선택과 관리 방법!!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면 5벌 용량 추천하게 돼

 

의류관리기 선택과 관리 방법!!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면 5벌 용량 추천하게 돼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한 지 2년이 되어가면서 거짓말 살짝 보태서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나 싶네요.ㅋㅋ 그만큼 온 가족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멋 부리기 대장 막대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