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전자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주방 인테리어로 좋지만 단점이라면

by 핑구야 날자 2022. 5. 5.
반응형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살작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세입자의 입장이라면 주인에게 양해를 구해야 하는 부분이 생기게 되겠죠. 물론 자가라고 하더라도 씽크대에 구멍을 뚫게 되기 때문에 이사를 사게 되거나 다른 정수기를 사용하게 될 때 뒷수습이 문제라는 거죠. 물론 그런 생각을 하면 아무것도 몰할 수도 있겠지만 ㅋㅋ 씽크대를 손상시키지 않고 설치할 수 있는 정수기나 뒷수습이 깔끔한 정수기 모델이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예를 들면 캡을 씌울 수 있도록 추가 옵션을 제공한다던지 하면 되지 않을까요?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의 인테리어 완성

 

일반가정에서 보리차를 끓여 마시던 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되었죠. 우리는 다른 브랜드 정수기를 사용하는 데 물맛이 좋아 몇 년째 사용하고 있어요.

 

 

LG전자는 정수기를 기능적인 부분에서 인테리어로 심미적인 부분으로 확대 적용한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하였습니다.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은 고온살균으로 위생을 더욱 강화하고 전문가의 엄선한 컬러로 인테리어의 정점~ 또는 완정의 꼭짓점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솔리드 베이지, 솔리드 크림 화이트, 솔리드 클레이 브라운, 솔리드 블랙 등 다양한 세련된 컬러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습니다.

 

 

봄철이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신혼집을 구하는 신혼부부들에게도 찐 정수기가 아닐까 싶네요. 아무래도 주방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으니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의 특징과 렌탈

 

일반 정수기와 기본적인 부분은 동일하지만 다른점은 무엇이 있는지 정리해 볼까요.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본체를 싱크대 아래 수납장에 설치하고 출수구만 외부에 노출하는 빌트인 타입입니다.

 

 

 

씽크대 하부의 공간을 활용해 해당 공간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는 빌트인타입의 정수기지만 씽크대 상판을 넓게 보이게 하면서 사용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수기는 위생부분이 제일 신경 쓰이게 되는데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은 먹는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 전 구간을 고온수로 살균해주는 고온살균 기능이 새롭게 적용하였습니다.

 

 

그리고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직수관까지 주 1회 고온으로 살균해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겠죠.

 

 

LG전자가 관련 기관(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테스트를 했으며 고온살균 기능으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거 같아요.

 

 

물이 나오는 출수구는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고온 살균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UV LED로 자동 살균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만 자동으로 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도 LG 씽큐 앱으로 고온살균 이력, 필터 교체시기, 물 사용량 등도 확인할 수 있어 편합니다.

 

 

그리고 LG 씽큐앱의 스마트 커넥티비티 기능을 이용하면 자사의 광파오븐의 요리 레시피를 선택한 후 전송버튼만 누르면 정수기는 레시피에 맞는 물의 양을 자동으로 맞추고 식기세척기는 요리에 맞는 최적의 코스를 알아서 설정합니다.

 

 

엘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5년 계약 기준 방문관리로 이용할 경우 3개월, 6개월 등 매니저의 방문 주기에 따라 월 이용료는 44,900원~46,900원입니다. 렌탈해서 자가관리를 하면 월 사용료는 42,900원입니다.

 

 

계약기간을 6년으로 하면 월 이용료가 4,000원 더 저렴해지는데 6년을 사용하면 2,944,800원 ~ 3,088,800원입니다. 분할해서 부담이 적지만 구매하면 1,423,000원으로 거의 절반가격이 되니 참고하세요.

 

 

관리도 쉬워 필터를 주문해 직접 교체하면 되거든요. 동일 수준으로 비교할 수는 없지만 쿠팡에서 LG 퓨리케어 듀얼 직수형 냉온정수기(WU904AS)의 가격이 1,256,400원으로 비교가 되기도 하거든요.

 

쿠팡에서 퓨리케어 듀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jongamk.tistory.com

엘지트롬스타일러 판매량 얼마나 되나? 1년째 사용하면서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교체 욕심도

 

엘지트롬스타일러 판매량 얼마나 되나? 1년째 사용하면서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교체 욕심도

엘지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사용하면서 습관처럼 사용하게 될 줄을 몰랐어요. 엘지트롬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처음 사용할 때는 바지주름을 잡아 주는 것은 쉽게 확인이 되었지

jongamk.tistory.com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소음도 측정 후에 5단계 물공급시스템 등 특징이 보인 이유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소음도 측정 후에 5단계 물공급시스템 등 특징이 보인 이유

물걸레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징을 말하기 전에 일단 마음에 드는 것은 물걸레 청소를 하면서 너무 조용하다는 겁니다. 늦은 시간에 사용해도 될 정도랍니다. 엘지 M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