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구글 픽셀7 프로 후면 카메라 디자인을 보니 역시 구글 스럽네!!

by 핑구야 날자 2022. 5. 7.
반응형

구글 픽셀7 프로의 디자인 소식을 올 초에 전해드렸는데 최근 구체적인 디자인이 유출된 케이스로 구체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는 아직 구글의 스마트폰에 대한 존재감은 미미하지만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분들이나 구글 마니아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애플의 아이폰은 괜히 어렵고 삼성은 무조건 싫고~  그렇다고 중국폰을 사용하자니 괜히 불안하고~ 뭐 이런 저런 이유로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분들 등등 대체 스마트폰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는 구글 스마트폰이 대안 중에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좀 더 시간이 필요하지만~

 

 

구글은 스마트폰과 워치의 OS를 제공

 

구글은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 등 완제품 부분에서는 후발주자로 근근히 소비자의 기억에 의지하고 있지만 삼성의 갤럭시폰오하 갤럭시워치 등을 비롯한 제품의 핵심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스마트폰의 OS 안드로이드와 스마트워치의 Wear OS를 제공하고 있어 오히려 더 실속을 챙기고 있는 것이 아닐가 싶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보면 플랫폼을 만들어 광고주와 콘텐츠 생산자와 연결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실속을 챙기고 있잖아요. 이런면에서 보면 정말 대단하지 않나 싶습니다.

 

 

구글의 최신 스마트폰 픽셀7 프로는 올 10월경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이미 해외IT 매체를 비롯해 여러 루트를 통해 소식이 유출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2월에 렌더링이미지로 예상을 할 수 있었는데 최근 새로 올라온 소식에 의하면 돔 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거의 확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때로는 스마트폰 케이스로 확인도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출시되는 케이스는 사전에 제작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아마존에 올라오는 케이스로 어느 정도 최신 스마트폰의 디자인 소문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픽셀7 프로 유출 케이스로 픽셀7 프로의 후면 카메라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제조업체가 케이스 업체에 버튼 및 카메라의 위치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정보를 미리 제공하기 때문이죠.

 

 

구글 픽셀7 프로 유출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로 보면 카메라 바이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소문으로만 돌던 이미지보다는 좀 더 정확하겠죠.

 

 

픽셀7 프로의 전체 디자인은 곡면 화면과 트리플 후면 카메라 시스템, LED 플래시 배치에 이르기까지 이전 모델과 거의 비슷한 모양으로 보입니다.

 

 

픽셀7 프로는 120Hz 주사율과 지문센서가 내장된 6.7인치 Q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게 될 것이며 2세대 구글 텐서 칩셋 구글 픽셀7 프로에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접히는폰 픽셀 노트패드(픽셀 폴드) 출시? 갤럭시Z 폴드4 주름제거 서둘러야

 

구글 접히는폰 픽셀 노트패드(픽셀 폴드) 출시? 갤럭시Z 폴드4 주름제거 서둘러야

구글도 접히는폰을 출시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픽셀 노트패드 또는 픽셀 폴드로 불릴 것 같다는 소식입니다. 중국폰들도 접히는 폴더블폰을 진작 출시했으며 삼성의 갤럭시Z 폴드3처럼 주름

jongamk.tistory.com

엘지 크롬북(11TC50Q)은 교육용 노트북!! 윈도우즈 환경에서 사용하던 기능이 안될 수도

 

엘지 크롬북(11TC50Q)은 교육용 노트북!! 윈도우즈 환경에서 사용하던 기능이 안될 수도

LG전자가 교육용 노트북 엘지 크롬북(11 TC50 Q) 출시가 좀 더 빨랐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위드 코로나 이후에도 비대면 교육상황을 대비해야 하기 때문에 다행인 듯합니다. 예전에

jongamk.tistory.com

정확한 체온측정기능 누가 먼저?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과 갤럭시워치5 경쟁은 하지만!!

 

정확한 체온측정기능 누가 먼저?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과 갤럭시워치5 경쟁은 하지만!!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과 삼성 갤럭시워치5에 체온측정기능을 먼저 탑재하는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정확한 체온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가 출시되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