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애플 워치7을 위한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와 스포츠밴드 슬림 어때!!

by 핑구야 날자 2022. 5. 26.
반응형

애플워치7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기분 전환을 위해 밴드를 교체하곤 할 텐데 마음에 드는 모델을 만나면 기분이 좋겠죠.  아니면 정품은 아니지만 가품이라도 마음에 들면 구매하기도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쇼핑몰에서 배송시간은 오래 걸려도 싼 맛에 다양한 밴드를 구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최근 출시된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와 스포츠밴드 슬림은 가격적인 부분은 부담이 될 수 있지만 기분 전환을 위해서 고민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간혹 밴드가 당일 패션과 어울리지 않을 수는 것에 신경을 쓰는 편이라면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나 스포츠밴드 슬림을 고민해 보세요.

 

 

노마드의 스포츠 밴드 슬림

 

애플 제품의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유명한 노마드는 최근 스포츠 밴드 슬림이라는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물론 노마드의 제품에는 스포츠밴드 브랜드도 있지만 업데이트한것이 차이입니다.

 

 

노마드 스포츠 슬림의 가격은 7만원 내외로 100% 방수되는 FKM 불소탄성체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착용 시 건조하고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한 내부 환기 채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름에 제격이죠.

 

 

그리고 핀 앤 턱 메커니즘이 있는 맞춤형 스테인리스 스틸 잠금 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밴드 슬림은 글레이셔 블루, 세이지, 본 그리고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애플워치7, 애플워치 SE 및 기타 모든 구형 애플워치 모델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는 노마드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가격은 6만원 이하로 할인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애플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

 

애플은 지난 몇 년 동안 Pride Month를 기념하기 위해 5월에 애플워치용 프러이드 에디션 밴드를 출시했습니다. 올해도 출시 소식이 늦기는 했지만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하게 됩니다.

 

 

올해 6월 성소수자 인권의 달을 기념하여 애플은 전 세계 LGBTQ+ 커뮤니티와 평등을 옹호하는 인권 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두 가지의 새로운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와 함께 역동적인 프라이드 에디션 밴드를 출시합니다.

 

 

프라이드 에디션 스포츠 밴드는 밴드에 직접 Pride 란 단어를 수놓은 그라데이션 스타일의 밴드를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출시 이후에 이슈가 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두 번재 모델은 프라이드 에디션 Nike 스포츠 밴드로 무지개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기념하며, 새로운 밴드와 함께 제공되는 무지개색 나이키 바운스 페이스와 잘 아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6만5천원입니다.

 

애플워치 밴드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스마트워치 중 태양열 충전의 최고급 가민 피닉스7 솔라와 에픽스2세대를 비교해 선택한다면

 

최신 스마트워치 중 태양열 충전의 최고급 가민 피닉스7 솔라와 에픽스2세대를 비교해 선택한다

가민의 최고급 스마트워치 중에 최신 모델인 가민 피닉스7 솔라와 에픽스2세대 중에 선택을 해야 한다면 고민이 될 수 있을 텐데요. 일반적으로 스마트워치하면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를 생각

jongamk.tistory.com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애플워치8을 구매하고 싶어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기능 때문에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불만일 수도 있습니다. 2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애플워치SE2 2022가 출시되면 불만이 해소되

jongamk.tistory.com

정확한 체온측정기능 누가 먼저?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과 갤럭시워치5 경쟁은 하지만!!

 

정확한 체온측정기능 누가 먼저?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과 갤럭시워치5 경쟁은 하지만!!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과 삼성 갤럭시워치5에 체온측정기능을 먼저 탑재하는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정확한 체온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가 출시되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