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저렴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X커버6 프로(SM-G73U) 출시와 배터리 용량?

by 핑구야 날자 2022. 6. 14.
반응형

저렴한 스마트폰이나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삼성전자의 갤럭시X커버6 프로(SM-G73U)에 대한 소식을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하루가 다른 물가인상으로 고가의 최신 스마트폰 구매는 뒤로 미루고 좀 더 존버해 보려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나 당장 구매해야 하는 분들은 이번에 알뜰폰으로 바꿔보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메이저 통신사들의 혜택도 예전같지 않고 해마나 서비스 폭도 줄어 통신사를 교체해가면서 구매비용을 줄이는 게 오히려 영리한 소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당장 스마트폰을 교체해야 하는 분이 아니라면 갤럭시 X커버6프로 같은 보급형 스마트폰 출시 소식을 귀담아 두고 있다고 비교해 보면서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갤럭시A04 보급형 스마트폰

 

지난번에 갤럭시A04s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국내 출시에 대한 정보가 없어 스펙만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아마도 갤럭시A04는 갤럭시A04s와 스펙에서 큰 차이가 없을 것 같아요.

 

 

SM-A045F/DS 모델 번호를 갖고 있는 갤럭시A04는 듀얼 밴드 Wi-Fi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OS는 안드로이드12를 기본으로 탑재외어 있습니다.

 

 

스펙을 좀 더 자세히 보면 6.5인치 디스픞레이에 4GB 램 64GB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배터리는 5000mAh이며 AP는 헬리오 P35를 탑재합니다.카매라는 800만 화소이며 전면 카메라는 500만 화소입니다.OS는 안드로이드11입니다.

 

갤럭시 X커버6 프로 출시는?

 

국내에서 갤럭시X 커버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갤럭시 X커버5의 현재 자급제 폰 기준으로 10만원대 내외로 판매가 되고 있으니 통신사에서는 버스폰으로 판매되고 있겠죠.

 

 

10만원대 가격이라면 통신사 지원금을 받고 버스폰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는 자급제로 구매해 유심만 교체해 사용하고 매월 통신요금 25% 할일을 받는게 훨씬 낫죠.

 

 

삼성전자가 곧 출시하게 될 갤럭시 X커버6프로가 FCC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것을 보면 임박하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얼마전에 랜더링 이미지로 확인도 되었죠.

 

 

해외IT 매체에 다르면 갤럭시 X커버 프로(SM-G73U)의 배터리는 4,050mAh 용량이며 25W 충전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에는 충전기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3.5mm 이어폰잭이 있네요

 

 

그밖에 삼성전자 갤럭시 X커버6 프로는 FHD+ 해상도의 6.56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AP는 스냅드래곤 778G 칩셋을 사용합니다. 메인카메라는 5000만 화소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애플워치8을 구매하고 싶어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기능 때문에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불만일 수도 있습니다. 2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애플워치SE2 2022가 출시되면 불만이 해소되

jongamk.tistory.com

애플 iOS16 업그레이드 지원 대상 아이폰 모델과 기대되는 추가사항은?

 

애플 iOS16 업그레이드 지원 대상 아이폰 모델과 기대되는 추가사항은?

애플의 iOS16 출시가 올해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iPadOS, watchOS, tvOS 및 macOS와 함께 열리는 WWDC22일정이 6월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정확한 일정과 iOS16에 대한 자세한

jongamk.tistory.com

드디어 화웨이 노바9 SE 글로벌 출시!! 화웨이 스마트폰 최초 1억800만 화소 카메라 탑재

 

드디어 화웨이 노바9 SE 글로벌 출시!! 화웨이 스마트폰 최초 1억800만 화소 카메라 탑재

화웨이 최신 스마트폰 노바9 SE가 드디어 중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의 제재로 오랫동안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지 못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노바9 SE가 글로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