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전자 스팀 물걸레 청소기 트렌드 될까? 엘지 코드제로A9S의 2중 과열 방지 센서 안전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22. 6. 18.
반응형

엘지 코드제로A9S를 사용하고 있는데 스팀 물걸레 청소기를 선보이면서 출시 이후 2번째 업그레이드가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청소도구들을 올인원타워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인기가 있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을 사용하던 분들도 올인원타워만 구입하면 되기 때문에 더 인기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로봇청소기M9도 사용하고 있다면 올인원타워 M9 결합 키트를 추가하면 완전체가 되죠. 엘지 로봇청소기 M9을 사용하고 있는데 게을러 올인원타워 M9 결합 키트를 아직 구매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 악세서리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더욱 깔끔한 청소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서 차별화에 나섰습니다.

 

 

스팀을 사용하는데 안전할까?

 

스팀을 이용한 물걸레 청소라 안전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특히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는 더 궁금해하지 않을까요. 대기업에서 만든 것이니 당연 안전하겠죠.

 

 

LG전자는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인터텍 시험 결과를 통해 안심 스팀으로 데워진 물걸레로 바닥에 굳은 초콜릿과 굳은 고기 기름을 청소하면 일반 물걸레 모드보다 오염을 수월하게 제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신제품 엘지코드제로A9S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2중 과열 방지 센서를 적용해 스팀 발생기가 필요 이상의 온도로 상승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가 바닥에서 들리거나 기울어질 경우 스팀 공급이 자동으로 중단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흡입구 움직임이 10초 이상 없을 경우 스팀 공급을 중단됩니다.

 

LG 코드제로A9

 

엘지 코드제로A9S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약 1분간 움직임이 없을 경우 물걸레 회전도 멈추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 특징

 

기존 엘지 코드제로A9과 전작인 엘지 코드제로 A9S와 달리 2022년형 엘지 코드제로A9S는 최대 220와트(W) 흡입력으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새로운 와이드 LED 흡입구도 적용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바닥을 쉽게 확일하며 청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흡입구 폭을 기존 A9S 마루 흡입구 대비 약 5cm 넓혀 30cm로 넓혀 더 슬림하지만 무게는 오히려 더 가벼워졌죠.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도 올인원타워 2.0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먼지 비움 기능 작동 시간이 짧아져 신속한 마무리가 가능해졌고 올인원타워에는 먼지봉투 속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UVC(자외선) LED 기능이 탑재하여 만족도 역시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엘지 코드제로 A9S는 첫 번째 LG UP가전 라인업 제품으로 추후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청소기 본체의 충전 LED 밝기를 설정하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지 흡입과 스팀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베이지, 카밍그린, 클레이핑크, 클레이민트 색상 등으로 출시됩니다.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춘 신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으로 159만원입니다.

 

LG 코드제로A9S 컬러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M9 개봉기!! 인공지능의 차별성으로 알아서 척척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엘지 M9 개봉기!! 인공지능의 차별성으로 알아서 척척

로봇청소기 엘지 M9은 인공지능으로 물걸레 청소를 완전 편하게 청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청소기는 가정마다 한대 이상씩은 사용하고 있을 텐데요. 그 동안 청소 후에 물걸레 청소까지 하느

jongamk.tistory.com

창문형 에어컨 장점과 단점!!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와 삼성 윈도우핏 가격과 비교되는 차이는?

 

창문형 에어컨 장점과 단점!!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와 삼성 윈도우핏 가격과 비교되는 차이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LG전자와 삼성전자가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했습니다. 엘지는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를 삼성전자는 윈도우핏으로 올여름 에어컨 시장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맞이하게 되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