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4 픽 포인트 컬러 베리에이션!! 예쁘면 되지 주름이 대수야

by 핑구야 날자 2022. 7. 1.
반응형

갤럭시Z 플립4 출시일 임박으로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 많을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디스플레이 주름 해결에 관심이 있지만 완벽히 해결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은 이유는 기능이나 스펙에도 있겠지만 역시 예쁜 디자인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Z 플립4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간혹 디스플레이 주름 때문에 속상할 수도 있을지 모릅니다. 갤럭시Z 플립3 사용자 중에는 주름 때문에 아쉬워했던 분이 주변에 있었거든요. 결국 아이폰으로 바꾸더라구요. 그래서 삼성도 폴더블폰 다음으로 슬라이더폰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사실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어찌 되었든 갤럭시Z 플립4는 출시됩니다.

 

 

갤럭시Z 플립4 픽 포인트 컬러

 

요즘 많은 스마트폰이 다양한 색상으로 고객의 시선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성능이나 스펙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블랙이나 그레이 등 흔한 컬러를 선택하는 분들에게는 컬러 베리에이션은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겠죠. 그리고 어차피 케이스를 씌우면 예쁜 것도 잠깐일 수 있겠죠.

 

 

그러나 쌩폰으로 사용하는 분이나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컬러는 중요한 픽포인트가 될 겁니다. 그래서 디스플레이에 주름보다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게 아닐까요.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컬러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좀 더 밝고 트탠디한 컬러를 선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곧 출시될 삼성전자의 갤럭시Z 플립4는 전작보다 더욱 예쁜 컬러가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인 블랙 마감부터 이전 모델에서 본 클래식 퍼플에 이르기까지 최소 9가지 컬러 조합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다는 예상입니다.

 

 

갤럭시Z 플립4 최소 9가지 컬러 조합

 

최소 9가지의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갤럭시Z 플립4를 만나게 될 텐데~ 옐로우와 골드와 같은 보기 힘들었던 컬러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삼성은 공식적인 발표가 없었지만 삼성이 적용할 수 있는 컬러 베리에이션에 기대도 크지만 더 큰 커버 화면 , 더 큰 배터리 및 퀄컴의 최신 스냅드래곤 8+ 세대1 칩셋이 탑재될 전말입니다.

 

 

또한 삼성전가가 갤럭시Z 플립4의 가격을 인하할 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원자재와 반도체 수급으로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8월 말이 되면 좀 더 정확한 정보로 확인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애플워치SE 가격 하락 이유? 애플워치8 고급 기능 없지만 확인하면 실속~

 

애플워치SE 가격 하락 이유? 애플워치8 고급 기능 없지만 확인하면 실속~

애플워치SE의 가격이 하락세라 실속 있는 소비자들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합니다. 애플워치7 가격의 절반 가격 내외로 구매할 수 있다면 고민해 볼 만하죠. 물론 출시 예정인 애플워치8의 고급기능

jongamk.tistory.com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명품 브랜드 구찌 스마트링의 헬스케어 기능과 패션 소품 역할?(feat. 오우라)

 

명품 브랜드 구찌 스마트링의 헬스케어 기능과 패션 소품 역할?(feat. 오우라)

명품 브랜드 구찌가 핀란드의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오우라와 협업을 통해 스마트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우라의 스마트링은 예전에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명품 구찌와 함께 고급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