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50mm 화면과 배터리 용량의 관계는?

by 핑구야 날자 2022. 7. 7.
반응형

최신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의 디스플레이가 전작 45mm 보다 약 5% 커진 50mm인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이 출시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도 서클타입의 애플워치는 기대하기 힘들게 되었지만 화면이 커진다면 애플워치 41mm, 45mm 그리고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50mm 등 세 가지 모델로 출시가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겠죠. 물론 41mm와 50mm 또는 45m와 50mm 아니면 전작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사이즈로 출시될 수도 있겠죠. 글로벌 경제의 어려움 속에 매출량의 예측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최근 소식에 의하면 50mm가 출시될 수도 있다 정도입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50mm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이 출시된다면 배터리의 물리적 용량에도 영향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커진 화면의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해외 IT매체들이 앞다투며 애플워치8이 더 큰 화면과 더 견고한 디자인을 가진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을 출시할 수 있다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처럼 극단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애플이 신경을 쓰고 있다는 소식은 간간히 들을 수 있었는데요. 애플워치8에서 볼 수 있게 될지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보고서를 인용한 해외 IT매체들은 스포츠 모델로는 현재 45mm 애플워치보다는 약 7% 더 넓은 면적 또는 5% 더 큰 화면이라는 제목으로 50mm 애플워치8의 출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거의 2인치 디스플레이가 될 텐데요. 덩달아 더 큰 배터리는 필수로 탑재가 되겠죠. 참고로 45mm(약 1.77인치) 측정은 화면 크기가 아니라 스마트워치 케이스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더 견고해진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애플이 내부적으로 익스플로러 에디션(Explorer Edition)이라고 불리는 고무 외장으로 애플워치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하는 매체도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알루미늄보다 강한 금속 소재로 애플워치를 만들게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견고한 소재로 바뀌게 되면 가격 인상으로 이어질 공산이 크겠죠.

 

 

따라서 소재를 보면 일반 사용자보다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좀 더 과격한 스타일의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수도 있겠지만 얼리버드 스타일이거나 내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선택하겠죠.

 

 

스테인레스 스틸 에디션의 애플워치는 광택 마감 처리로 긁히기 매우 쉽지만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애플워치8은 멋져 보이지만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을 수 있겠죠.

 

 

익스크림 스포츠 버전의 애플워치8의 가격은 전작과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가가 정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GPS 기능이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워치 종류과 저렴한 가격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명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3!! iOS용 최초 Wear OS3 탑재로 아이폰14 프로 맥스도

 

명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3!! iOS용 최초 Wear OS3 탑재로 아이폰14 프로 맥스도

명품 브랜드 몽블랑의 최신 스마트워치 서밋3는 아이폰14 프로 맥스뿐만 아니라 아이폰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자라면 당연 애플워치8이나 기타 애플워치를 사용하겠

jongamk.tistory.com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사파이어 유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달라진 모습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사파이어 유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달라진 모습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출시를 앞두고 여러 가지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6만전자로 불리지만 5만전자가 될지는 코스피를 좀 더 지켜봐야겠죠. 대외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