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카시오(CASIO DBC-611-1 / CA-53WF-1B) 빈티지 디지털 시계로 패션 연출!! 계산기 시계로 게임도 했었는데

by 핑구야 날자 2022. 8. 20.
반응형

우연히 보게 된 카시오 계산기 시계 DBC-611-1 / CA-53WF-1B 모델을 보면서 잠깐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분도 있을 텐데요. 요즘에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면서 카시오 계산기 시계를 착용한 분은 거의 보질 못했어요. 정치인 중에 비슷한 전자시계를 본 기억은 나는데요. 요즘에는 모르겠지만 입대시 저렴한 시계로 많이 찾기도 했었습니다. 전자시계가 한참 유행일 때는 카시오 계산기 시계가 참 인기가 많은 모델 중에 하나로 당시에는 메탈보다는 플라스틱 스타일을 선호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카시오 계산기 시계로 숫자 게임을 할 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 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카시오 계산기 시계 DBC-611-1 / CA-53WF-1B 모델의 스펙에는 게임에 대한 언급이 없네요.

 

 

카시오 계산기 시계 DBC-611-1 특징

 

계산기를 비롯한 기능적인 편리함 때문에 카시오 계산기 시계 DBC-611-1 모델을 찾는 분도 있지만 패션 때문에 빈티지 디지털 시계를 찾는 분들에게 관심이 많을 거 같아요.

 

 

 

케이스 사이즈는 31mm x 47mm로 조절이 가능한 것으로 되어 있으며 밴드 소재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습니다.아무래도 플라스틱 소재(CA-53WF-1B)가 더 빈티지 스타일에 가깝지 않을까 싶네요. 시계 페이스는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30m 방수(3ATM)를 제공해 일상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워치도 방수니까 크게 강점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괜찮죠.

 

 

스마트워치는 아니지만 전화번호 25개 저장, 일정메모, 계산기, 알람, 스톱워치, 월드타임 그리고 타이머까지 제공을 합니다. 예전에는 숫자게임도 제공되었는데 스펙에는 없네요.

 

 

13개 언어를 지원하지만 그다지~~ 필요하다기보다는 각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로 보면 될 것 같아요. 디자인은 약간씩 차이가 있어 모델 라인업도 다양하더라구요. 혹시 빈티지 디지털시계를 찾는다면 고민해 보세요.

 

 

 

플라스틱 소재 계산기 시계 CA-53WF-1B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던 플라스틱 소재 카시오 계산기 시계의 모델명은 CA-53WF-1B입니다 가격도 DBC-611-1의 절반 가격으로 더 저렴하죠. 개인적으로는 더 선호하는 모델입니다.

 

 

메탈소재의 DBC-611-1 모델과 분위기가 완전 다르죠. 색다른 시계나 유니크한 개성을 원하는 패셔니스타라면 고민해 볼만한 디자인을 갖고 있는 디지털시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쿠팡에서 카시오 계산기 빈티지 디지털 시계는 얼마인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명품 브랜드 구찌 스마트링의 헬스케어 기능과 패션 소품 역할?(feat. 오우라)

 

명품 브랜드 구찌 스마트링의 헬스케어 기능과 패션 소품 역할?(feat. 오우라)

명품 브랜드 구찌가 핀란드의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오우라와 협업을 통해 스마트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우라의 스마트링은 예전에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명품 구찌와 함께 고급스

jongamk.tistory.com

명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3!! iOS용 최초 Wear OS3 탑재로 아이폰14 프로 맥스도

 

명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3!! iOS용 최초 Wear OS3 탑재로 아이폰14 프로 맥스도

명품 브랜드 몽블랑의 최신 스마트워치 서밋3는 아이폰14 프로 맥스뿐만 아니라 아이폰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자라면 당연 애플워치8이나 기타 애플워치를 사용하겠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