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어쩔 틔운~ 작은 정원 엘지 틔운 미니로 거실 인테리어 어때!! 메리골드와 루꼴라 키워봐!!

by 핑구야 날자 2022. 3. 5.
반응형

어쩔 틔운~ 저쩔 틔운 미니~ ㅋㅋ 작은 정원을 거실에 꾸미고 싶다면 엘지 틔운 미니를 고민해 보세요. 메리골드와 루꼴라를 화분으로 키우는 것이 아니라 식물 생활가전 엘지 틔운 미니로 키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작년 10월에 직접 LG 틔운과 틔운 미니를 봤는데 구매한다면 처음부터 LG 틔운을 선택하기에는 다소 용기가 필요할 것 같았어요. 대신 LG 틔운 미니는 욕심 내 볼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답니다. 199,000원의 가격이지만 20만원으로 생각해도 부담이 적기 때문이죠. 집 안에 식물을 키웠지만 관리가 쉽지 않아 지금은 화분만 있답니다. 그런데 LG 틔운 미니는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고민해 볼만 하죠. 어떻게 알아서 해 줄까요.

 

 

햇빛 없이 반려식물을 어디에서나

 

LG전자가 스타일러를 가전제품으로 자리 잡게 했는데 이번에는 식물생활가전 신제품 LG 틔운 미니(LG tiiun mini)을 공식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엘지 틔운 미니의 가장 큰 특징은 햇빛과 관계없이 어디서나 손쉽게 반려식물을 키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지하는 물론 햇빛이 들어오지 않는 반지하에서도 좋아하는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식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은데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 더 늘어난 것 같아요. 그러나  여러가지 이유와 사유로 화분만 남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지만 여러가지로 여건이 되지 않아 반려식물을 키우고 싶다면 크기와 가격을 낮춘 LG 틔운 미니를 고민해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LG 틔운 미니를 사용해 반려식물을 키우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일단 씨앗키트를 장착하고 물과 영양제를 넣어준 뒤 LED 조명을 켜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반려식물을 키울 수 있죠.

 

식물생활 가전 LG틔운 미니 어떻게

 

처음 본 LG 틔운 미니의 크기보다 작아져 침대 옆 협탁, 사무실 책상, 식탁 등에 원하는 곳에 쉽게 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개방형 구조로 LG 틔운처럼 문이 있지 않아요.

 

 

그래서 반려식물이 자라는 모습을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엘지 틔운 미니의 상단에 LED 조명이 있기는 합니다. 햇빛이 잘 들지 않는 곳에서도 식물이 자랄 수 있게 하기 위해서죠.

 

 

하단에 수납되어 있는 연장막대로 식물이 어느 정도 자라면 높이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씨앗, 배지 등이 일체형으로 담겨 있는 씨앗키트를 사용해 식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씨앗키트는 흙을 사용하지 않아 흙먼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꽃, 허브, 채소 등 재배할 수 있는 식물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LG 틔운 키트

 

일단 주황색 메리골드 꽃과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채소인 청경채를 함께 담은 어여쁘고 소중한 패키지 A, ▲루꼴라와 비타민으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향긋하고 소중한 패키지 A 그리고 ▲아삭한 쌈채를 즐길 수 있는 쌈추, 청치마상추로 구성된 푸르고 소중한 패키지 A 등 3종류의 LG 틔운 미니 전용 씨앗키트를 먼저 공급합니다.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과 엘지 틔운 미니 신제품을 연동하면 앱에서 물 수위나 온도가 식물이 생장하는 데 적합한 상황인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LED 조명이 켜져 있는 시간, 조명의 밝기 등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LED는 무드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식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하려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LG 틔운 미니는 씨앗키트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무게는 2.3kg으로 이동성이 좋고 사용하다가 추가로 구매해도 좋고 프리미엄 제품인 LG 틔운을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LG 틔운 미니는 LG 온라인브랜드샵(www.lge.co.kr/store)과 네이버쇼핑, 카카오메이커스, 오늘의집, 29cm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1,000대 한정판매를 시작했으니 구경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3월 17일부터는 LG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틔운 미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첫 구매 시 향긋하고 소중한 패키지 A가 기본으로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LG 틔운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LG tiiun) 직접 보니!! 플랜테리어 관심있다면 이런 부분 추천하고 싶어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LG tiiun) 직접 보니!! 플랜테리어 관심있다면 이런 부분 추천하고 싶어

식물생활가전의 새 지평을 여는 엘지 틔운(LG tiiun)을 직접 보면서 살짝 놀랐습니다. 물론 유사한 장치들이 있기는 하지만 디자인과 기술 그리고 활용성 및 접근성에서 차이가 있었습니다. 찐 의

jongamk.tistory.com

엘지 식기세척기(DFB22S) 6개월 사용 후기!! 12인용이라 설거지 양이 많아도 걱정없어

 

엘지 식기세척기(DFB22S) 6개월 사용 후기!! 12인용이라 설거지 양이 많아도 걱정없어

엘지 식기세척기(DFB22S)를 지난 7월부터 사용했으니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식기세척기로 달라진 점도 있고 명절마다 받는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으로도 한 몫 한답니다. 12인용의 엘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