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4와 준지(JUUN.J)의 블랙과 메탈 실버의 대비!! 한정판 갤럭시 준지 에디션 가격은?

by 핑구야 날자 2022. 9. 23.
반응형

예상대로 삼성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4 한정판을 출시하며 초반 여세를 몰고 있습니다. 한정판 갤럭시 준지 에디션은 인기 여부에 따라서 중고로 얼마나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을지도 관심사입니다. 전작은 포켓폰 에디션으로 출시했지만 기대 이상의 성과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번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준지(JUUN.J)와 함께 출시한 한정판 갤럭시 준지 에디션은 좀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일반 대중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라 반신반의합니다.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준 제이와 협업한 모델은 추가로 갤럭시Z 폴드4, 갤럭시버즈2 프로 그리고 갤럭시워치5입니다. 가격대도 궁금해지는데요. 어디 한번 볼까요.

 

 

한정판 갤러시 준지 에디션!! 갤럭시Z 플립4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갤럭시 준지는 완벽한 블랙으로 더욱 강렬해 보이는데요. 준제이의 정욱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한국 최고의 스마트 가제트와 패션의 만남은 전 세계를 위한 멋진 아이템을 탄생시켰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갤럭시Z 플립4 준지 에디션은 256GB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가죽 케이스, 캔버스 소재를 활용한 멀티백으로 구성해 147만3천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9월23일부터 한정판매를 시작했는데 매출이 얼마나 될지 기대됩니다. 출시하는 것으로 만족하지는 않을 테니 말이죠 한정판에 포함된 캔버스 멀티 백과 JUUN.J 가죽 케이스가 매력적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가죽 케이스는 스타일이 멋지지만 오래 사용하면 내구성에서 아쉬움을 줄 수 있어 망설여집니다. 메탈이나 플라스틱 소재가 줄 수 있는 느낌과 달리 올드한 기분도 있을 수 있거든요.

 

 

물론 갤럭시Z 플립4 / 갤럭시Z 폴드4와 준지(JUUN.J)는 블랙과 메탈 실버의 대비가 주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유니크한 갬성을 자극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패션은 일반인에게는 꿈보다 해몽이고 호불호의 문제니 시장의 반응을 보는 게 좋을 듯합니다.

 

 

 그 밖에 디바이스별 가격대는?

 

참고로 다른 한정판 모델의 가격을 보면 갤럭시Z 폴드4 준지 에디션은 2,198,700원으로 더욱 부담이 됩니다. 256GB 팬텀 블랙 버전으로 제공되며 멀티백, 펜 파우치, 준지 가죽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갤럭시 워치5 준지 에디션은 40mm와 44mm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44mm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40mm 버전은  36만9000원이고 그래파이트 컬러로 무선 충전기, 준지 하이브리드 가죽 밴드 및 독특한 시계 모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컬러의 이어폰, 준제이 가죽 커버, 다용도 가죽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29,000원입니다.

 

갤럭시Z 플립4 쿠팡에서는 얼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가민 태양광 충전 스마트워치 포러너 955 장점과 단점!!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가민 태양광 충전 스마트워치 포러너 955 장점과 단점!!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가민 스마트워치는 철인3종 경기를 비롯해 운동을 좋아하는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신제품 포러너 955와 같이 태양광로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는 더욱 매력적입니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50mm 화면과 배터리 용량의 관계는?

 

애플워치8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 50mm 화면과 배터리 용량의 관계는?

최신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의 디스플레이가 전작 45mm 보다 약 5% 커진 50mm인 익스트림 스포츠 버전이 출시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도 서클타입의 애플워치는 기대하기 힘들게 되었지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