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샤오미 20만원대 최신폰 홍미노트11R!! 비교적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22. 10. 2.
반응형

샤오미의 최신 보급폰 홍미노트11R이 조만간 출시될 계획인데요. 샤오미는 중국 브랜드이면서 일찍 국내에 가성비로 진출을 하면서 중국이 주는 선입견에서 좀 더 자유로운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마트폰도 일반 중국폰보다는 선입견이 덜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중국폰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아마도 무시하는 것은 한국 이외에 또 어는 국가가 있을지 찾아봐야 할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아직은 한국에서 샤오미 스마트폰의 판매량은 높지 않지만 국내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중국폰일 겁니다. 샤오미 스마트폰을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자급제폰으로 구매해 유심침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고민해 보세요.

 

 

홍미노트11R 깔끔한 디자인과 사이즈

 

샤오미의 스마트폰 라인업도 다양해서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모델도 있고 성능도 놀랄 정도로 만족스럽기도 합니다. 다만 중국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한번 더 고민하거나 아예 쳐다보지도 않는 분도 있겠죠.

 

 

샤오미는 홍미노트11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하면서 마켓쉐어를 넓히고 있습니다. 모델 번호 22095RA98C로 출시 예정인 홍미노트11R이 중극의 IT 매체에 등장하면서 곧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애플처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보급폰이지만 깔끔한 후면과 전면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전면은 물방울 카메라이며 후면은 듀얼카메라로 되어 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의 베젤도 생각보다 얇고 화면 사용율이 높으며 UI/UX는 다소 익숙지 않는 디자인으로 선입견을 더 갖게 할지도 모르지만 막상 사용해 보면 문제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포코 M4 5G

 

디스플레이는 6.58인치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최상위 모델 바로 아래 모델의 사이즈와 거의 비슷한데 갤럭시S22 플러스보다 약간 큰 느낌적인 느낌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요. 스펙은 샤오미의 포코 M4 5G와 같습니다.

 

보급폰 홍미노트11R 스펙과 가격

 

보급형과 보급폰의 중간 정도라고 봐도 되겠지만 홍미노트11R은 샤오미의 가성비 철학에 맞게 가격은 부담이 적고 성능은 가격 이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홍미노트11R의 크기는 164 x 76.1 x 8.9mm이며 해상도는 FHD(1080 x 2408)입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홍미노트11R은 포코 M4 5G와 모든 스펙이 일치해 디자인만 바꾼 폰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정확한 스펙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후면카메라는 1300만 화소와 200만 화소 듀얼카메라롸 500만 화소 셀카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화면은 6.58인치입니다.

 

 

요즘 지문센서는 언더 디스플레이 방식을 많이 사용하는 반면 홍미노트11R의 지문 스캐너는 측면의 전원 버튼과 함께 사용하게 됩니다. 저장 공간은 최대 128GB이며 램은 4GB / 6GB / 8GB RAM 3종류입니다.

 

 

OS는 안드로이드12를 사용하고 UX는 MIUI13을 제공합니다. 칩셋은 디멘서티700 옥타코어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5,000mAh이며 컬러는 블랙과 블루 2종입니다. 가격은 포코 M45G와 비슷하게 24만원 정도부터 시작하겠죠.

 

쿠팡에서 판매되는 중국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선이어폰 제공하는 샤오미 최신폰 홍미11 프라임5G!! 중국폰이지만 중저가로 스펙은?

 

유선이어폰 제공하는 샤오미 최신폰 홍미11 프라임5G!! 중국폰이지만 중저가로 스펙은?

샤오미 스마트폰 Redmi 11 Prime 5G는 홍미11 프라임폰으로 국내에서는 부르는 게 더 익숙합니다. 중국폰이라기보다는 샤오미폰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친숙해졌습니다. 물론 아직 국내에서 많은

jongamk.tistory.com

최신 스마트폰 비보 X80 프로 플러스 120Hz 재생 빈도 120W 고속충전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은?

 

최신 스마트폰 비보 X80 프로 플러스 120Hz 재생 빈도 120W 고속충전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

최신 스마트폰 중에 비보 X80 프로 플러스는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중국 내에서 삼성 갤럭시Z 플립4, 갤럭시Z 폴드 그리고 출시 예정인 갤럭시S23의 판매

jongamk.tistory.com

최신 폴더블폰 모토로라 레이저 2022 커버 스크린 사이즈와 주사율 갤럭시Z 플립4보다 얼마나?

 

최신 폴더블폰 모토로라 레이저 2022 커버 스크린 사이즈와 주사율 갤럭시Z 플립4보다 얼마나?

모토로라 최신 폴더블폰 레이저 2022가 공개되면서 몇일 전 공개된 갤럭시Z 플립4와 비교가 되는 거 있죠. 모토도라도 어쩔 수 없는 입장이겠지만 삼성전자가 최신 폴더블폰을 출시했으면 좀 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