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애플워치 울트라 및 워치OS9에 추가될 피트니스 및 자녀보호를 위한 새로운 기능 5가지!!

by 핑구야 날자 2022. 11. 16.
반응형

애플워치 울트라를 비롯해 애플워치8에 추가될 새로운 기능 5가지가 공개되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워치OS9으로 업데이트되면 새롭게 추가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겠죠. 애플워치 역대 최강의 내구성과 최고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애플워치 출시로 두툼한 티타늄 케이스, 정밀 이중 주파수 GPS, 최대 36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셀룰러 연결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모든 분야에서 한계에 도전하는 이를 위해 만들어진 세 가지 전용 밴드까지 선보이게 됩니다. 타사에서도 다양한 모델과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워치가 출시되거나 출시 대기 중인데요. 스마트워치의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을 비교해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트랙감지와 레이스 루트 및 국제 로밍 기능

 

애플워치 울트라에서 워치OS 9에 이르기까지 만족스러운 애플의 스마트 워치 혁신을 만나게 될 텐데요. 그러나 새로운  애플워치 기능과 관련하여 아직 더 많은 것이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첫 번재 추가될 기능은 트랙 감지로 러너들이 높이 평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트랙 감지의 미리보기와 향후 업데이트에서 운동 앱과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포함시켰습니다.

 

 

이 기능은 달리기 트랙에 도착했을 때 자동으로 감지하고 가장 정확한 측정을 위해 어떤 차선을 사용하고 있는지 묻습니다. 애플은 운동은 트랙에 도착할 때를 감지하고 Apple 지도 데이터와 GPS를 모두 사용하여 가장 정확한 속도, 거리 및 경로 지도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레이스 루트는 운동 루틴에 동일한 경로의 야외 달리기 또는 사이클링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올해 후반에 제공될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성과를 내고 경쟁할 수 있게 됩니다. 레이스 경로는 워치OS 9 업데이트에서 운동 앱에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애플은 자주 하는 야외 달리기 또는 사이클 운동인 경우 마지막 또는 최고의 결과를 놓고 경쟁하도록 선택하고 거기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즉각적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세 번째 국제 로밍은 애플 워치 시리즈8 제품 페이지에서 출시 예정이라고 표시되었는데 애플워치 울트라 및 애플 워치8 모두 새롭게 적용될 셀룰러 기능입니다. 국제 로밍을 사용하면 여행을 하는 많은 곳에서 전화를 걸고, 문자를 보내고,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긴급 상황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를 위한 홈킷과 다이버를 위한 오세아닉+

 

네 번째 홈킷은 자녀가 있는 부모들에게 유용한 기능으로 워치9 및 패밀리 셋업에 대한 업데이트로 어린이용으로 설정된 애플워치에 더 많은 홈킷 기능을 제공받게 됩니다.

 

 

애플은 자녀를 홈 앱에 회원으로 초대하고 홈패드 스피커와 온도 조절기 및 조명과 같은 스마트 홈 액세서리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부모는 패밀리 셋업을 통해 자녀를 위해 집 열쇠, 호텔 열쇠 등을 월렛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오세아닉+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사용자는 이미 애플의 Depth 앱을 사용하여 수심을 기록하고 수온을 측정할 수 있으며 Oceanic+라는 타사 다이빙 앱은 계속 출시될 예정입니다.

 

 

애플은 자체 다이빙 앱을 만드는 대신 Oceanic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애플워치 울트라는 수심 40미터까지의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빙에도 적합합니다. 애플은 아이폰에서 Oceanic+ 앱은 조수, 수온과 같은 지역 조건은 물론 가시성 및 해류와 같은 커뮤니티 제공 정보까지 통합하여 수심과 시간을 계산해 줍니다.

 

 

그리고 애플워치를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다이빙을 계획할 수 있게 됩니다. 감압 한계에서 과도한 상승 속도 및 안전 정지에 이르기까지 다이브 컴퓨터에서 기대하는 모든 안전 경고가 Oceanic+에 통합되었습니다.

 

 

Oceanic은 수심 추적(수심 경보 포함), GPS 추적, 로그북(최대 12회 다이빙), 스노클링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Oceanic에 따르면 무감압 제한과 같은 고급 다이빙 옵션을 사용하려면 구독과 일정 금액을 지불합니다.

 

쿠팡에서 저렴한 애플워치 구매할 수 있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7세대 41mm 알루미늄 케이스 스포츠밴드 개봉기!! 필요한 악세서리?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7세대 41mm 알루미늄 케이스 스포츠밴드 개봉기!! 필요한 악세서리?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을 하고 몇 일전에 받았습니다. 애플워치 7세대를 구매하기전에 미리 구매한 것은 충전잭이었어요. 애플 제품을 사면 추가로 구매해야할 악세서리 때

jongamk.tistory.com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워치5 후기!! 혜택 기대되는 라이브 방송(feat.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워치5 후기!! 혜택 기대되는 라이브 방송(feat. 삼성전자 신제품)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5와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일찍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삼성전자에서 웨어러블 신제품을 포함한 새로운 갤럭시 라이브방송 소식이 있어

jongamk.tistory.com

구글 최신 스마트워치 픽셀 워치로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를 긴장하게 만든 이유 핏빗 때문일까?

 

구글 최신 스마트워치 픽셀 워치로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를 긴장하게 만든 이유 핏빗 때문일까

구글 최신 스마트워치 픽셀 워치가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와의 갭을 더욱 빠르게 메꿀 전망입니다. 이유는 구글이 인수한 핏빗의 기술 적용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구글은 스마트워치도 그렇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