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화면 예약 녹화와 편집도 가능한 이지어스 화면 녹화 프로그램 후기!! 윈도우즈 맥 모두 가능(feat. EaseUS RecExperts)

by 핑구야 날자 2023. 1. 1.
반응형

쉬운 화면 녹화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지어스 화면 녹화 프로그램(EaseUS RecExperts)을 사용하고 있는데 화면 예약녹화와 간단한 편집도 가능해 너무 편했어요.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촬영해도 되지만 게임화면이나 줌 화면만 촬영하고 싶을 때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물론 윈도우즈에서도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지만 이지어스 렉익스퍼트(EaseUS RecExperts) 처럼 화면 예약 녹화, 화면 자동 분할 녹음 & 자동 정지 그리고 화면 녹화 편집까지 제공되지 않거든요. 그리고 화면을 회전시켜 녹화도 가능해 좀 더 색다른 화면녹화도 가능하답니다. PC나 노트북에 화면녹화프로그램(EaseUS RecExperts)을 설치해 놓으면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거나 화면녹화영상을 공유할 때 정말 편하답니다.

 

 

530만 사용자가 선택한 이지어스 어떤 기업인가?

 

사실 화면녹화프로그램은 이지어스 렉익스퍼트 이외에도 많은데요. 구글링을 해보면 처음 들어보는 회사의 화면 녹화프로그램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살짝 불안한 부분이 있어요. 괜히 알려지지 않은 업체의 화면녹화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생각에 그냥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거나 고민만 하게 되죠.

 

 

전문 화면 녹화프로그램 이지어스 렉익스퍼트를 제공하는 이지어스는 어떤 기업일까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이지어스(EaseUS)는 2004년 설립된 이래 화면녹화프로그램, 데이터 복구, 데이터 백업, 파티션 관리 등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60개국 530만 사용자가 18년 경험의 이지어스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니 믿을만하겠죠. 화면녹화 프로그램의 공식 제품명은 EaseUS RecExperts로 윈도우즈 버전과 맥 버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윈도우즈와 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이지어스 홈페이지 구경하기

 

윈도우즈와 맥용 화면녹화 프로그램 무료버전 부터

 

화면녹화 프로그램 라이선스를 구매하기 전에 무료버전을 먼저 사용해 보고 결정해도 됩니다. 이지어스는 화면녹화프로그램 이지어스 렉익스퍼트 무료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버전을 제공할 만큼 솔루션에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무료버전도 중요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사용하는 게 직관적이고 쉬워야 됩니다. 녹화 방법이 불편하면 필요 없거든요.

 

 

일단 화면녹화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는 화면 녹화는 기본이고 예약 녹화, 자동 분할 녹음 & 자동 정지, 녹화 편집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화면이나 줌 화면 등을 녹화할 수 있어 아주 유용했습니다.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오디오 또는 웹캠과 함께 PC 화면의 모든/지정 영역 녹화, 모든 2D/3D 게임 플레이의 하이라이트를 렉이 없이 녹화, 내장된 비디오 편집기 및 미디어 플레이어로 사용자 환경 개선 그리고 시간 무제한 및 예약 녹화 등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aseUS RecExperts로 게임 녹화, 동영상 튜토리얼 녹화, 프레젠테이션 녹화, 유튜브 녹화, 영상 컨퍼런스 녹화, 스트리밍 비디오 녹화를 할 수 있으니 온라인 녹화, 아이폰 화면 녹화도 곧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화면녹화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 후기

 

사실 사용방법이 너무 쉬워서 사용 후기로 오히려 복잡해 보이게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최대한 쉽게 설명을 해 보겠습니다.

 

 

화면 녹화를 위해 기본적인 설정만 해 놓으면 알아야 할 것은 녹화 버튼을 누르고 녹화된 영상 파일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게 후기의 요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설정화면에서 화면 녹화도 전체를 녹화 할 것인지 아니면 부분적으로 녹화를 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웹캠, 소리, 해상도를 설정하고 화면을 회전시켜서 녹화하고 싶다면 역시 설정하면 되겠죠.

 

 

설정이 마무리되면 설정한 대로 녹화 컨트롤 화면에 각 녹화 대상 아이콘이 활성화됩니다. 게임, 유튜브, 줌 등 화면에 녹화하고 싶은 콘텐츠를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REC버튼만 누르면 녹화가 됩니다. 어렵지 않죠.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이렇게만 사용해도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처음부터 이런저런 기능을 익힌다고 조작을 하다 보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거든요. 본인이 익숙해졌다 싶으면 자연스럽게 유용한 기능을 활용하기 시작할 겁니다.

 

 

화면녹화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을 사용하면서 화면 전체가 아닌 일부분을 녹화하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특별한 모션을 강조하고 싶을 때나 시청자들에게 주목시키고 싶을 때 말이죠. 좀 더 다이내믹한 영상을 만들고 싶을 때 이용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TV 드라마를 예약 녹화하는 것 처럼 유튜브 라이브방송 일명 라방이나 각종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예약 녹화해야 할 때가 있는데 이지어스 렉익스퍼트를 사용하면 가능하답니다.

 

 

일회성으로 예약 녹화를 할 수도 있지만 매일 또는 매주 옵션을 선택하고 예약 녹화시간을 설정하면 좀 더 쉽게 원하는 동영상을 얻을 수 있어요.

 

 

부탁을 받거나 개인적으로 짧은 영상 Shorts나 틱톡 영상으로 만들고 싶을 때도 있고 메일로 원하는 영상 부분만 보내고 싶을 때도 있는데요. 문제는 전체 녹화를 하면 첨부파일로 전송이 되지 않아 편집프로그램으로 원하는 부분의 영상을 자르거나 압축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이지어스 렉익스퍼트는 자동분할 기능이 있어 원하는 시간 단위나 영상별로 녹화를 할 수 있어 여간 편한 게 아니랍니다. 개인적으로 메일 첨부 파일이나 SNS 첨부 용량이 한정되어 불편했던 적이 있었는데 편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설정을 통해 자동정지 기능도 함께 사용해 보세요.

 

 

맥용 편집프로그램 파이널 컷을 사용하기 때문에 편하게 편집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익숙지 않거나 사용해 보지 못한 분 중에는 간단한 편집만 하면 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화면녹화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는 화면 녹화뿐만 아니라 꼭 필요하고 간단한 편집기능을 제공해 급할 때는 더욱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편집기능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자르기부터 도입부와 결말부 제목 넣기, 재생속도 그리고 볼륨까지도 가능합니다. 동영상을 만들 때 영상뿐만 아니라 정지 화면을 사용할 때도 있는데 스크린샷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합니다.

 

 

보통 동영상을 편집하면 이지어스 렉익스퍼트에서 제공하는 편집 기능 정도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화면 전환을 부드럽게 하는 트렌지션스 기능이 없어 아쉽지만 이 정도만으로도 수고를 덜 수 있어 좋았습니다.

 

 

화면녹화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로 화면을 녹화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얼마나 간단한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면 실감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무료버전을 사용해 보고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할인 쿠폰코드를 입력하시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이왕이면 더 싸게 구매하는 게 좋겠죠.

 

할인쿠폰코드 : 2023REC

 

윈도우즈, 맥 버전은 모두 적용됩니다. 유효기간이 없어서 언제든지 구매하셔도 쿠폰이 적용합니다. 구매 라이선스 유효기간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화상회의 플렛폼 줌(Zoom)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회의 과정을 교육자료나 참고자료로 사용하고 싶다면 화면녹화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를 활용하면 어떨까 싶더라구요.

 

쉬운 화면 녹화 프로그램 EaseUS RecExperts 구경하기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 사용 후기!! 유튜버 영상편집 작업도구로 빠르고 편하게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 사용 후기!! 유튜버 영상편집 작업도구로 빠르고 편하게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는 유튜버들의 영상편집뿐만 아니라 사진작사,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 디자이너, 감독, 편집자 그리고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군에서 사용되는 크리에이터들

jongamk.tistory.com

휴지통 비운 삭제 파일 데이터 복구 방법으로 이지어스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사용해 보니 (feat. SD카드 USB 외장하드)

 

휴지통 비운 삭제 파일 데이터 복구 방법으로 이지어스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사용해 보니 (feat. S

맥이나 윈도우즈 관계없이 휴지통까지 비운 삭제된 파일 및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PC을 사용하다 보면 필요 없다고 생각해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도 있고 잘못 선택해 삭제하

jongamk.tistory.com

사운드와 조명 동기화 되는 로지텍 G903 HERO!! 게이밍 마우스 추천은 커스터 마이징 뿐 일까?\

 

사운드와 조명 동기화 되는 로지텍 G903 HERO!! 게이밍 마우스 추천은 커스터 마이징 뿐 일까?

로지텍 G903 HERO는 G-HUB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커스터 마이징을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강점이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하고 싶은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의 다양한 라인업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