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12인치대 대화면 태플릿 갤럭시탭S7 FE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12인치 태블릿을 들거나 책상에서만 사용하는 게 아니다 보니 거치대가 필요해 스톤힐의 ST-HOLDER STAND(스탠드 충전 거치대)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생각보다 편한 부분도 있지만 조립하면서 장점이외에 단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사실 집안에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최근에 많이 버리면서 스몰라이프에 만족하고 있어 12인치대 태블릿까지 가능한 스톤힐 스탠드 거치대를 구매할 때 고민을 좀 했었습니다. 그런데 안마의자에서 껌딱지처럼 있을 때는 무거은 12.4인치 갤럭시탭S7 FE를 들고 있을 수 없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태블릿 스톤힐 스탠드 거치대 개봉기
스톤힐 스탠드 거치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모두 거치가 가능한데 스마트폰은 세로로만 거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그럼 구성품을 한번 볼까요.
4만원대 가격이라 고급스러움은 뒤로하고 실용성만 생각하면서 개봉을 했습니다. ㅋㅋ 얼핏보면 마치 낚시대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ㅋㅋ
구성품은 원형 받침대, 양방향 헤드, 위아래 탄소강봉, 거치대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조립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조립설명서를 보고 찬찬히 조립을 하면 됩니다.
충전케이블은 아이폰용 라이트닝과 안드로이드용 USB Type-C 모두 있으니 기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아래 탄소강봉 사이에 긴 충전 케이블로 인입이 되어 있어요.
양방향 헤드로 스마트폰은 세로로 거치할 수 있고 태블릿은 12.4인치를 거치할 수 있으니 웬만한 사이즈의 태블릿은 모두 거치가 가능합니다. 원형받침대는 28cm의 길이와 묵직한 무게가 중심을 잘 잡아줍니다.
갤럭시탭 S7 FE 거치대 조립 및 후기
참고로 12인치대 태블릿까지 가능한 스톤힐 스탠드 거치대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가 있어요. 조립을 하는 데는 어렵지 않은데 상하 탄소강봉을 연결할 때 참고할 사항이 있어요.
상단 탄소강봉과 하단탄소 강봉은 25mm 두께로 흔들림을 최소화해 주는데 연결시 상단봉에 하단봉을 살짝 힘을 주어 밀면서 돌려야 연결이 됩니다.
하단 탄소봉에 충전케이블이 밖으로 나오는 부분은 패킹이 깔끔하게 처리되지 않아 1/3 정도는 홈으로 말려 들어가 살짝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양방향 레드 후면에 거치대 조임을 풀고 헤드볼을 약간 힘을 주어 밀어서 연결합니다. 헤드볼 부분에 있는 나사는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12인치대 태블릿까지 가능한 스톤힐 스탠드 거치대의 높이는 175m이며 받침대 중앙에 탄소강봉이 있지 않고 사이드에 있어 중심에 있는 제품보다 안정적으로 줌심을 잡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모바일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어 안마의자에 거나 침대에 있어도 편하게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로 안마의자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하단 탄소강봉 부분에 충전케이블이 나와있어 충전을 하면서 갤럭시탭S7 FE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묵직해서 안방이나 주방으로 옯기는데는 살짝 불편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우리는 안마의자 옆에 거의 고정이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접히는 구글폰 픽셀 폴드폰 출시? 넓은 세컨 스크린과 후면 카메라 디자인 어떻게 다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