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JBL 투어 프로2 1.45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충전케이스 장점과 단점!! 애플보다 앞서 출시해

by 핑구야 날자 2023. 6. 10.
반응형

JBL의 최신 무선이어폰 JBL 투어 프로2는 사운드는 기본이고 일반 충전케이스와는 다른 모습으로 놀랐습니다. 얼마 전에 애플의 에어팟프로 3세대의 충전케이스에 터치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가능성에 대한 언급을 했는데요. 이미 JBL 무선이어폰이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출시했답니다. 애플은 에어팟의 터치 디스플레이와 관련한 특허 출원을 2022년 9월에 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품으로 완성한 것은 JBL 투어 프로2가 먼저 출시하였습니다. 과연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가 필요할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기대 이상으로 편할 수도 있겠죠. JBL이 제품으로 출시하기 전에 수많은 판단을 통해서 결정했을 테니 일단 볼까요.

 

 

최신 무선이어폰 JBL 투어 프로2의 장점과 단점

 

내장형 디스플레이가 있는 충전 케이스가 있는 JBL의 무선 이어폰 투어 프로2는 사용자들에게 어떤 판단을 받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사족이 될지 아니면 의외로 편한 기능이 될지 개인적으로도 궁금합니다.

 

 

먼저 드는 생각은 JBL 투어 프로2와 연결된 스마트폰의 전용앱으로도 모든 기능을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데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가 필요할까 입니다.

 

 

30만원대의 JBL 투어 프로2는 인터랙티브 케이스로 출시와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애플도 관련하여 특허 출원을 했습니다. 차이는 JBL이 내장형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무선이어폰을 출시했다는 부분입니다.

 

 

JBL 투어 프로2의 장점은 새로운 대화형 디바이스라는 점이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뛰어나고 배터리 수명이 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LE 오디오를 지공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반면 단점이라면 터치 디스플레이의 기능이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며 사용자별로 터치디스플레이에 대한 판단이 제각각일 수 있어 장점이면서 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JBL 투어 프로2의 특징

 

무선이어폰 JBL 투어 프로2는 주변 환경의 음량에 따라 실시간으로 조정되는 적응형 소음 제거 기능은 만족도가 높아 상위 경쟁 모델과 비교해도 충분한 경쟁력이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액티브 노이즈캔슬링(ANC)를 켠 상태에서 최대 8시간, 끈 상태에서 10시간 동안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로에 넣고 충전하면 각각 24시간 또는 30시간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에어팟 프로, 갤럭시버즈2 프로 그리고 낫싱 이어2 및 기타 프리미엄 제품보다 더 오래 갑니다. JBL 투어 프로2의 사운드는 에어팟 프로 2세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과 비슷한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여러 이퀄라이저 설정이 가능하며 JBL의 Personi-Fi 기능은 자신의 청각 특성과 선호도에 따라 오디오 출력 주파수를 추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지점, 독점 공간 오디오 프로필(음악, 영화, 게임 등), 이어폰 로케이터 유틸리티, 주변 소리 모드를 자동으로 활성화하기 위한 음성 감지와 같은 다른 트릭을 제공합니다.

 

 

다만 주변 소리 모드는 강추할만한 정도는 아니며 오히려 매우 답답하고 명료하지 않으며 경쟁 모델보다 뒤떨어져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러나 음성 통화 성능은 선명하고 만족스럽고 IPX5 등급의 방수를 제공합니다.

 

 

JBL의 무선이어폰 투어 프로2의 전면에 내장된 터치스크린 LCD는 1.45인치로 꽤 큰 편입니다. 3가지 밝기로 제공되며 케이스는 IPX2 등급의 방수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탭하면 선택한 배경화면이 나타납니다. 재생 컨트롤 용량 사운드 모드가 제공되며 선택한 시간이 경과하면 전원이 꺼집니다.  JBL의 안드로이드 또는 iOS용 모바일 앱을 통해 필요한 목록으로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케이스의 터치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서 수신된 전화를 보고 응답/거부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알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메시지 알림이 너무 빨리 사라져 큰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JBL 블루투스이어폰 투어 프로2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백만원대 에르메스 에어팟프로2 케이스 디자인 어떻길래!! 무선충전과 방수기능은 가능할까?

 

백만원대 에르메스 에어팟프로2 케이스 디자인 어떻길래!! 무선충전과 방수기능은 가능할까?

백만원이 넘은 에르메스 에어팟프로2 케이스 디자인을 요리조리 자세히 보다 보면 갖고 싶은 욕심이 들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패셔너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핫잇

jongamk.tistory.com

소니 10만원대 무선이어폰 WF-C700N 장점과 단점!! 배터리 아쉽지만 노이즈캔슬링 추가해

 

소니 10만원대 무선이어폰 WF-C700N 장점과 단점!! 배터리 아쉽지만 노이즈캔슬링 추가해

소니의 10만원대 무선이어폰 WF-C700N은 사운드코어 리버티4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만족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물론 소니 무선이어폰 WF-C700N은 온라인에서 148,950원으로 판매가 되니 10만원대도 맞지

jongamk.tistory.com

최신 에어팟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 탑재 가능성!! 무선이어폰 케이스부터 변화 바람 예고?

 

최신 에어팟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 탑재 가능성!! 무선이어폰 케이스부터 변화 바람 예

최신 에어팟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출시 될지 여부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하지만 특허를 출원으로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이 악세서리 장사를 하려고 그런다는 말도 할 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