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15 프로 맥스 티타늄 소재로 컬러 종류 제한적!! 타이탄 그레이와 다크 블루 출시되면 인기는?

by 핑구야 날자 2023. 8. 31.
반응형

아이폰15 프로 맥스를 비롯해 아이폰15 시리즈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아이폰15 프로 맥스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얼마나 정확한지는 조금만 기다리면 확인을  할 수 있겠죠. 얇아진 베젤과 썬더볼트 충전 케이블 교체 등 전체적으로 외형이 바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5 프로 맥스의 출고 가격이 오히려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부담이 가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아이폰14 프로 맥스 등으로 교체하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기분이 안나겠죠. 그동안 무거운 무게 때문에 애플 유저들의 니즈가 있있는데 애플은 아이폰15 프로 맥스의 프레임이 티타늄으로 교체하면서 좀 더 가벼워진 아이폰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맥스 컬러 종류와 추억

 

9월이 가까워지면서 애플의 아이폰15 출시 이벤트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공식적인 출시가 되야 정확하겠지만 이미 아이폰15는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컬러를 비롯한 디자인과 스펙을 맞춰야 할 상황이네요.

 

 

올해는 아이폰15 라인업과 애플워치 시리즈9 그리고 애플워치 울트라2가 출시되겠죠. 그런데 컬러에 대한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졌는데 아이폰15 프로 골드 컬러 대신 타이탄 그레이 및 다크 블루 컬러가 추가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이폰15 라인업의 컬러 종류를 살펴보면 스페이스 블랙, 실버, 타이탄 그레이, 다크 블루 등이 나올 가능성에 무게 중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아이폰 프로 모델에 인기있는 컬러가 없었다는 것이 일부 애플 유저들의 의견이었습니다. 그런데 변경된 컬러대로 출시가 된다면 오히려 교체하지 얺는 게 더 낫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러나 컬러와 디자인은 호불호의 문제로 개인차가 있어 참고만 하면 될 것 같아요. 컬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사용하면 되겠죠.

 

 

예전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컬러로 아이폰6S의 로즈골드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여성은 물론 남성도 좋아하는 로즈골드 또는 핑크는 이번에 볼 수 있을 지는 의문입니다.

 

 

아이폰11 프로는 최초의 프로 모델 아이폰으로 표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및 골드만 사용했지만 미드나잇 그린을 추가해 관심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이폰12 프로는 퍼시픽 블루로 다시 한번 애플만의 컬러 베리에이션 마케팅에 성공을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인상적인 컬러로는 아이폰13 프로의 시에라 블루도 있었군요. 알프스 그린이 있기는 했지만 인기가 없었던 것로 기억됩니다.

 

 

최신 모델 아이폰14 프로는 블루와 그린 대신 딥 퍼플을 제공해 역시 애플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딥 퍼플은 스페이스 블랙. 실버 또는 골드보다 더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출시될 아이폰15 프로의 컬러가 기대됩니다.

 

 

아이폰15 프로 맥스 티타늄과 컬러 베리에이션

 

정통한 소식통에 의하면 아이폰15 프로 컬러 종류는 스페이스 블랙, 실버, 타이탄 그레이, 다크 블루 4종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페이스 블랙은 애플이 오랫동안 사용해 온 클래식한 블랙과 다크 그레이를 사용했지만 매년 조금씩 달라지기는 했습니다.

 

 

실버 컬러는 또 다른 전통적인 컬러지만 후면 유리는 화이트 또는 라이트 그레이에 더 가깝고 프레임은 실버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기술적으로는 그레이 톤이기도 하고 다소 지루하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타이탄 그레이는 올해 새로 나온 것 같은데 애플워치 울트라와 같은 내추럴한 티타늄 컬러에 가까울 것 같아요. 이는 아이폰15 프로가 스테인리스 스틸이 아닌 티타늄 프레임을 선택으로 가능성이 높죠.

 

 

전체적인 아이폰15 라인업의 컬러 베리에이션은 임팩트 컬러가 없어 밋밋한 분위기로 받아 드려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니 첫 개봉의 느낌이라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대체적으로 애플이 단조로운 컬러를 채택한 것은 가벼운 티타늄 프레임으로 전환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티타늄 소재는 장기간 사용해도 흠집이 잘 나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지만 임팩트 있는 컬러 베리에이션을 제공하기에 다소 어렵거든요. 아이폰15 프로 맥스 및 시리즈의 컬러 종류가 맞는지 출시도면 확인해 보면 되겠죠.

 

아이폰 종류별 가격 얼마나 저렴할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청음 후기!! 셀프 캘리브레이션과 비주얼라이제이션으로 사운드 몰입 극대화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청음 후기!! 셀프 캘리브레이션과 비주얼라이제이션으로 사운

독일의 명품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의 최신 사운드바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설명회가 더플라자호텔 21층 로열플라자 스위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기회가 되어 직접 7.1.4 채널 앰비오 사운

jongamk.tistory.com

외장하드와 USB 및 SD카드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후기!! 휴지통 복원과 사진 및 엑셀파일까지 복구(4DDiG 포디딕)

 

외장하드와 USB 및 SD카드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후기!! 휴지통 복원과 사진 및 엑셀파일까지

USB 및 SD카드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후기를 통해 외장하드는 물론 삭제된 사진과 영상 그리고 엑셀 파일을 복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구나 휴지통 복원과 포맷 복구도 가능하

jongamk.tistory.com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공간 여유(feat. LG전자)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바로 건조가 되는 신생문물입니다. 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또는 병렬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