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여행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솔방울타워와 코마린 요트 즐겨봐!! (feat. 코딕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

by 핑구야 날자 2023. 9. 12.
반응형

속초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솔방울 타워가 있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다양한 행사를 즐겨보면 어떨까 싶네요.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과 2023 이상용로케이션 디렉터 초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에 초대를 받아 겸사겸사 즐거운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딕과 이상용 로케이션 디렉터가 유튜브를 비롯한 크리에이터들을 초대해 지자체 관광 활성화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반가웠습니다. 온라인에서 활동하던 유튜버들이 모여 정보와 친분을 교류하면서 의미 있는 시간도 보내고 강원세계산림엑스포를 널리 알리는 좋은 행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1박 2일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던 속초여행이었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 WITH 코딕 x 이상용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과 2023 이상용로케이션 디렉터 초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가 1박2일 일정으로 속소의 코마린에서 열렸습니다.

 

 

 

 

사실 온라인에서만 활동하고 오프라인에서 모임을 갖는 것은 쉽지 않은 기회인데요. 물론 각 기업의 다양한 초청행사도 있지만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과 2023 이상용로케이션 디렉터 초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는 친목과 정보교류시간이 있어 좀 다르다고 하겠습니다.

 

 

유명한 유튜버나 평상시 구독하고 있던 유튜버들 직접 만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본 행사에 지원한 유튜버가 꽤 많았는데 행사 여건상 모두 초정을 할 수 없었다고 해요.

 

 

속초시, 강원세계산림엑스포, DOME, 숲에서와 함께 한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감사의 선물과 함께 다양한 음식과 숙박을 준비해 정말 즐거운 교류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에서 마련한 넉넉한 음식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버와 코딕 그리고 관계자들의 소개를 통해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코마린 요트로 조도까지 즐거운 시간

 

아무래도 처음 대면하는 유튜버들도 있어 서먹하기 마련이지만 온라인에서 만나던 분들이라 금방 친해지는 거 있죠. 그리고 본 행사에 앞서 그룹을 나누어 코마린의 요트를 타고 조도라는 자그마한 섬까지 다녀왔어요.

 

 

너무 재미있어 다음에 친구들과 함께 오려고 요금표를 봤는데 세일요트는 A체험코스 대인 20,000원/소인 14,000원, B기본코스는 36,000원/24,000원 그리고 C스페셜코스는 45,000원/33,000원이었습니다.

 

 

코마린이 있는 청초호에서 영금정을 지나 조도를 선회하는 코스로 다녀왔어요. 파란 동해바다로 돛을 올리고 파도가 넘실거릴 때마다 어찌나 신이 나 던 지~~

 

 

유튜버들과 서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 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멀리 조도가 보이는 거 있죠. 청초호에서 벗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은데~  넘실거리는 파도가 추억을 채우며 오래간만에 여유를 즐겼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코마린은 송도에도 있더라구요. 요트를 타고 싶은 분들은 속초나 송도에 있는 코마린을 기억하면 될 것 같아요. 아직은 여름의 기운이 남아서 덥기는 했지만 바닷바람이 있어 괜찮았어요.

 

 

 

속초여행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솔방울타워

 

오는 9월22일부터 10월22일 약 31일간 강원특별자치도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132만명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개최됩니다.

 

 

솔방울타워가 제일 인기가 많은 명소가 될 것 같은데요. 솔방울 타워 꼭대기에 올라가면 운봉산, 아야진해변, 청간봉, 봉포항, 영랑호, 인흥저수지 그리고 청초호와 청대산이 보입니다. 그리고 송암산, 달마봉, 대청봉, 중청봉, 공룡능선, 울산바위, 마등봉, 황철봉, 상봉, 신선봉, 마산, 축변산, 신선대, 수바위, 화암사까지 볼 수 있어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에는 솔방울타워 이외에도 푸른지구관, 산림평화관, 문화유산관, 휴양치유관, 산업교류관, 산림장비 야외전시로 나뉘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초대가수와 개막 축하공연이 있는 개막식은 관람객이 참 많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동시에 20여개의 다양한 부대행사와 32개의 공연과 43개의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속초시는 그야말로 잔치분위기가 될 것 같아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핫플레이스 솔방울타워의 입장료는 2,000원으로 걸어서 올라가게 되어 있는데 낮은 경사로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더 올라가기 힘들거나 내려올 때 다이내믹하게 내려오고 싶다면 솔망울타워 중간에 있는 슬라이드(이용료 2,000원)를 타고 지상으로 내려오면 됩니다. 스릴을 즐기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솔방울타워에서 내려다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현장의 일부 모습입니다. 각종 공연을 위한 무대를 비롯해 많은 준비가 마무리되어가고 있었습니다. 9월22일부터 10월22일까지 31일간 진행되니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면 어떨까 싶네요.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과 2023 이상용로케이션 디렉터 초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티에서 유튜버들과 정보교류를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코마린의 요트도 타고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현장도 미리 가볼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코딕과 이상용로케이션 디렉터가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많은 행사가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괜찮은 드라이브코스 1박2일 여행 제천 이에스(ES)리조트클럽!! 독채 6인실 내부 공간 어떻게 생겼나?

 

괜찮은 드라이브코스 1박2일 여행 제천 이에스(ES)리조트클럽!! 독채 6인실 내부 공간 어떻게 생겼

월악산과 충주호를 끼고 드라이브코스로 괜찮은 체전 이에스(ES) 리조트클럽에 다녀왔어요. 아쉽게도 비가 와서 산택코스를 둘러보지 못한 게 내내 아쉽지만 다음에는 꼭 둘러볼 계획입니다. 1

jongamk.tistory.com

가벼운 브이로그 카메라 최신 소니 ZV-1M2 주머니 쏙!! 18-50mm 넓어진 화각과 292g 가벼운 무게

 

가벼운 브이로그 카메라 최신 소니 ZV-1M2 주머니 쏙!! 18-50mm 넓어진 화각과 292g 가벼운 무게

최신 브이로그 카메라 소니의 ZV-1M2를 사용하면서 거짓말 보태서 스마트폰처럼 가벼운 무게와 더 넓어진 화각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은 역시 배터리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휴대성

jongamk.tistory.com

최신 액션캠 DJI 오즈모 액션4 센서 크기 1/1.3"로 더 커져!! 배터리 충전 속도 18분 최대 80%

 

최신 액션캠 DJI 오즈모 액션4 센서 크기 1/1.3"로 더 커져!! 배터리 충전 속도 18분 최대 80%

최신 액션캠을 찾는다면 DJI 오즈모 액션4를 사용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DJI 제품의 만족도는 높은 편으로 DJI 포켓1과 포켓2를 사용했던 경험이 있어 이번 DJI 오즈모 액션4의 장점에 대해 궁금했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