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삼성 피트니스 트래커 최신 모델 갤럭시 핏3(SM-R390) 배터리 용량 얼마나 높여 출시되나?

by 핑구야 날자 2023. 11. 18.
반응형

삼성전자의 피트니스 트래커 제품 갤럭시 핏3(SM-R390)의 TÜV 라인란드 인증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출시에 대한 기대를 하게 됩니다. 삼성 피트니스 트래커는 전문 제품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갤럭시 핏2를 사용하면서 만족했던 분들에게는 갤럭시 핏3를 기대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중국 제품을 사용하거나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갤럭시 핏3가 더욱 기다려지겠죠. 아직은 구체적인 정보는 없지만 TUV Rheinland와 인도 BIS의 테스트를 거쳤기 때문에 최소한 인도 출시가 곧 임박했음을 의미하겠죠. 스마트워치보다는 피트니스에 좀 더 집중이 된 스마트 디바이스를 찾는다면 삼성전자의 피트니스 트래커 갤럭시 핏3 출시를 기다려 보세요.

 

 

갤럭시 핏3의 디자인

 

소문난 삼성 갤럭시 핏3(Galaxy Fit3) 피트니스 트래커는 지난 며칠 동안 획득한 두 가지 새로운 인증을 고려할 때 곧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은 서클타입이 아니고 직사각형 스타일로 샤오미의 모델보다 좀 더 크기 때문에 스트랩의 라인을 연장하는 느낌과 함께 패셔너블한 매력도 있습니다.

 

 

스마트워치는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의 스타일이 워낙 강해서 색다른 디자인을 생각하기 쉽지 않은데 삼성전자의 핏3(SM-R390)이 디자인이 사용자들의 시선을 돌리기에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먼저 유출된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갤럭시 핏3의 모습을 보면 오른쪽에 버튼이 있고 심박수 센서와 비탈착식 스트랩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트랩의 탈착식이었으면 더 좋을 텐데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전에 유출된 렌더링은 갤럭시 핏 3가 로즈 골드 색상 옵션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출시될 때는 더 많은 컬러 베리에이션을 만나게 될 수 있겠죠.

 

 

삼성의 차기 피트니스 트래커 갤럭시 핏 3(Galaxy Fit 3) 출시는 지난달 FCC 인증 웹사이트에서 처음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인증 문서에는 핏 3의 회로도와 모델 번호가 SM-R390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핏3의 알려진 스펙

 

갤럭시 핏3의 스펙에 대해 많은 정보가 없지만 일단 알려진 스펙을 위주로 정리해 보면 일단 내장 저장공간, 독립형 음악 재생 지원, GPS 등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 갤럭시 핏 3의 배터리는 200mAh 용량으로 전작보다 배터리 용량이 41mAh 더 많습니다. 그리고 충전 속도는 5W를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피트니스 트래커에는 GPS 지원도 있을 수 있는데 좀 더 개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전 모델들은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또한 rtOS가 아닌 안드로이드OS로 부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핏 3에는 저장 공간과 독립형 음악 재생 지원 기능이 내장되어 출시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 핏 3 출시 가격은 아직 알 수 없지만 전작보다 비싸겠죠.

 

 

삼성의 최신 피트니스 트래커 출시는 2024년 1월 갤럭시S24 시리즈를 출시와 함께 되지 않을까요. GPS 기능이 개선되어 가민이나 핏빗 제품과 얼마나 갭을 줄이게 될지 기대해 봅니다.

 

피트니스 트래커 종류별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re 4uKey)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

아이폰15를 사용하면서 가끔 비밀번호, 터치ID를 잊어버릴까 고민되어 페이스ID를 선호하는 사용자들도 있을 텐데요. 아이폰15와 같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와 각종 앱 그리고 SN

jongamk.tistory.com

2023.11.13 - 아이폰16 프로 맥스 버튼도 터치!! 탭틱 엔진 사용하는 솔리드 스테이트로 액션버튼 기능까지 섬세한 터치로?

 

아이폰16 프로 맥스 버튼도 터치!! 탭틱 엔진 사용하는 솔리드 스테이트로 액션버튼 기능까지 섬

아이폰16 프로 맥스를 비롯해 아이폰16 라인업 전체의 디자인 변화는 물론 시스템 재설계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버튼리스가 될 것이라던 아이폰15 프로 맥스도 기술적인 문제로 교

jongamk.tistory.com

잠실새내역 4번 출구 튀김 맛있는집 스윙분식당!! 추천 받아 메뉴 종류 중 튀김 떡볶이 말고 더 놀란 이유 따로 있어?

 

잠실새내역 4번 출구 튀김 맛있는집 스윙분식당!! 추천 받아 메뉴 종류 중 튀김 떡볶이 말고 더

잠실새내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는 스윙분식당은 튀김 맛있는 집이라고 추천을 받아 지인들과 겸사겸사 찾았습니다. 튀김이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뭐 그런 마음으로 찾았다가 스윙분식당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