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과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55LX1QKNA)의 디자인 콜라보(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12. 15.
반응형

LG전자의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55LX1QKNA)는 품격있는 거실이나 안방을 데코레이션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렵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과 협력해 TV 콘텐츠를 보는 시장에서 TV 디자인을 즐기는 컨셉을 추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대화면 TV를 선호하는 입장이라 당시 대형 화면의 올레드TV 가격이 부담되어 LED TV로 선택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LG전자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기존 TV의 정체성이라고 할까요. 색다른 관점으로 소비를 할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55LX1QKNA)가 처음 츨시되었을 때는 TV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겠구나 정도만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약간 다르게 생각하게 되네요.

 

 

TV는 디자인보다 대화면

 

개인적으로는 TV는 대화면에 중심을 두고 있고 77인치를 사용하면서도 지금은 가능하다면 100인치대 TV로 교체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아직은 대화면 올레드TV의 가격대가 부담이지만~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비롯한 OTT 서비스를 즐기는 입장에서 대화면은 몰입감을 높여 더욱 만족스러운 콘텐츠 소비를 하게 만듭니다. 물론 작은 스마트폰으로도 몰입해서 볼 수 있기는 하지만 부족하죠.

 

 

대화면으로 시청하면서 디자인까지 만족할 수준이 되려면 부지런히 돈을 벌던지 LG전자가 올레드TV 대중화를 부지런히 서두르던지 해야겠죠. 그러나 MX세대들부터 TV보다는 모바일 디바이스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쉽지 않아 보입니다.

 

 

코로나가 문화를 많이 바꿔 놓은 것 같아요. TV보다는 혼자 즐기는 스마트폰을 더 좋아하니까요. 결국 이러한 분위기를 반전시키려면 사운드와 디자인 그리고 가격의 변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도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다가 TV로 전송해 바로 대화면으로 즐기기도 하는데 좀 더 유연한 사용이 가능하다면 좀 더 TV소비가 늘어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가도 혼술, 혼밥 등 1인 문화가 대세이다 보니 함께 보는 TV를 가까이하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내가 보고 싶은 콘텐츠와 우리가 함께 보는 콘텐츠가 다르니가요.

 

 

어떻게 보면 LG전자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에 이어 보컨셉과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55LX1QKNA)를 함께 콜라보를 하는 것은 현재 TV시장이 녹록지 않아는 것을 만하는 것일 수도 있겠죠.

 

디자인 컨셉 올레드TV 55인치

 

LG전자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과 협력해 엘지 올레드 TV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보컨셉은 프랑스 소재 매장으로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와 보컨셉의 인테리어 가구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모습으로 관심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이 처음은 아니며 보컨셉, 모오이와도 함께 했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이번 연말 성수기에 얼마나 매출로 연결되었는지 지켜봐야겠죠.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55LX1QKNA)의 우아한 디자인과 보컨셉의 인테리어 가구들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제품 옆 QR 코드를 이용해 제품 정보 확인 및 구입도 가능합니다. 포제는 현존 최고 화질로 호평받는 올레드 에보(OLED evo)에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공간 인테리어 감성을 더해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다운 공간 디자인 TV입니다.

 

 

보컨셉의 프랑스 소재 매장에서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와 보컨셉의 인테리어 가구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U자 형태의 TV 뒷면에는 책, 엽서, 사진 등 소품을 꽂아 거실 가운데 두고 멋스러운 파티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탠드 안쪽으로는 전원선을 숨길 수 있어 TV가 설치된 주변 공간도 깔끔해집니다.

 

 

또한 엘지 오브제컬렉션 포제TV는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받아 IF 디자인 어워드의 최고상을 비롯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석권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테크 전문 매체 리뷰드닷컴과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등 많은 매체들로부터 엘지올레드 에보(G3)에 대해 격찬을 받았습니다.

 

 

1인가구 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거실과 안방에 LG전자의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TV(55LX1QKNA)로 감성을 자극해 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TV사이즈는 55인치로 모델에 따라 가격 차이는 있지만 260만원 내외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TV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TV를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webOS 업그레이드 대상!! webOS LED TV 언제 모델까지 제외할까?(feat.LG전자)

 

TV를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webOS 업그레이드 대상!! webOS LED TV 언제 모델까지 제외할까?(feat

LG전자가 스마트TV를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최신 운영체제(OS) webOS 업그레이드를 시작했습니다. webOS 덕분에 TV로 인터넷도 할 수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대화면으로 즐기고

jongamk.tistory.com

100인치대 대형TV 가격 LG전자 미쳤다!! 118인치 LG 매그니트 마이크로 LED 신제품(LSAL006) 어떤 기능 담았나?

 

100인치대 대형TV 가격 LG전자 미쳤다!! 118인치 LG 매그니트 마이크로 LED 신제품(LSAL006) 어떤 기능

LG전자는 118인치 엘지 매그니트 마이크로 LED TV(LSAL006)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100인치대 TV시대를 알렸습니다. 올레드TV에 집중하던 LG전자는 TV대형화 추세에 맞춰 LED TV를 내세운 것 같습니다. 아무

jongamk.tistory.com

쇼핑몰 재고 관리 아직도 엑셀?? 셀메이트로 주문취합 송장출력 처리 방법 통합관리 대안 어때?(feat. CS응대)

 

쇼핑몰 재고 관리 아직도 엑셀?? 셀메이트로 주문취합 송장출력 처리 방법 통합관리 대안 어때?(f

쇼핑몰 재고 관리를 아직도 엑셀로 사용하는 이유는 뭘까요? 쇼핑몰 통합 솔루션 셀메이트를 사용하면 쇼핑몰 재고 관리의 효율적 처리로 마케팅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데도 말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