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젤리패드가 뭐야~~ 명품화장품을 로레알의 젤리패드가 가만두지 않는다

by 핑구야 날자 2011. 7. 23.
반응형

이웃블로거 뀨우님의 포스팅은 늘 상큼하고 발랄한 표현방법에 웃음이 절로 납니다. 어찌나 위트가 넘치는지 느끼는대로 말하고 싶은대로 제품에 대해 평을 하는데 두손 두발 다 들어버리게 합니다. 왜 갑자기 뀨우님의 포스팅평이냐구요. 일전에 로레알의 젤리패드를 리뷰하신 적이 있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뀨우님의 클렌징 추천에 오래 기억에 남더라구요.  한번 보세요.(뀨우님 포스팅 보러가기) 마지막 사진에 게거품에서 얼마나 웃기던지 댓글에 게거품만 쓰게 되더라구요. 더운 여름, 푹푹 찌는 여름,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은 화장하는 것도 일이고 클렌징하는 것도 일일겁니다. 아무리 화장을 안한다고 해도 BB크림은 발라야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워질테니 말이죠.


화장은 클렌징이 더 중요

도자기피부, 광채피부, 자체발광피부가 되려면 역시 화장으로는 커버하기가 어렵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더구나 요즘처럼 화장을 한듯 않한듯해야 진정한 피부미인으로 인정을 받으니 말이죠.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는 두껍게 떡칠을 한다면 금방 본색을 들어내게 되어 예상치 못한 굴욕을 당할 수 있으니 힘든 계절입니다. 그래서 화장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클렌징을 얼마나 야물딱지게 하느냐에 따라서 도자기피부, 광채피부, 자체발광피부소리를 듣지 않을까요.




화장지나 물티슈보다는 

기존에 화장지나 물티슈를 이용해서 클렌징하신 분들은 로레알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젤리패드를 한번 살펴보세요. 젤리패드는 예전에 시골할머니들이 머리를 감을 때 사용했던 빗과 비슷하게 생겼죠.


그림만 봐도 대충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시겠죠. 클렌징 여자만 필요한거라고 생각하면 NoNoNo 요즘에는 남자도 화장을 하고 클렌징을 하는 시대랍니다. 그래서 실제로 사용하는 동영상을 보면 훨씬 쉽게 이해가 될 것 같아요.


어때요. 동영상속에서 로레알의 젤리패드와 함께 3 스텝 클렌징을 보시니 사용도 편리하고 깨끗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겠죠. 3 스텝 클렌징을 동영상으로 보셨지만 그림으로 한번 더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제가 생각해도 화장지나 물티슈로 화장을 지우는 것보나는 훨씬 깨끗하게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줄 것 같더라구요.


뀨우님의 사진을 통해 확인

이웃블로거 뀨우님의 젤리패드 사진의 게거품이라고 표현하신 사진을 보세요. 너무 웃지죠. 동영상은 퍼올 기술이 되지 않아 뀨우님의 블로그 주소를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세요.(뀨우님 블로그 바로가기)


여러분이 클레징에 대한 다른 분들의 노하우를 위해 네이버에서 재미있게  클렌징 하는 방법, 깨끗한 피부, 모공속 관리, 모공 클렌징, 모공축소를 찾아서 참고해보세요.

로레알의 클렌징 4Types

로레알의 4가지 클렌징 종류중에 여러분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에 따라 골라서 사용해보세요.


사진만 봐서는 잘모르시겠죠. 뉴요커의 효니 사진과 함께 피부타입에 맞게 골라보시면 쉬울 듯합니다. 로레알의 페이스북으로 가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새보세요.(로레알 페북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