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에센스 신상 브로콜리 항상화 에센스 비오템 스킨어제틱 사용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1. 8. 14.
반응형


에센스신상 비오템 스킨어제틱은 150개의 어린 브로콜리분량의 설포라판 성분과 사과, 콩, 레몬,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99%의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수퍼푸드로 알려진 브로콜리를 잘 먹지 않는 분들을 위해 브로콜리의 효능을 같이 알아보았어요. 브로콜리의 첫번째 효능은 뛰어난 항암효과입니다. 브로콜리의 설포라판 성분이 위암,위궤양의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미국 국립암연구소에서도 최고의 암예방 식품중 하나로 선정할 정도니까요. 두번째는 비타민 A, 비타민C, 비타민U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회복기능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2008_0118_082413
2008_0118_082413 by xoundbox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세번째 수퍼푸드 브로콜리 효능은 유해산소라 불리는 활성산소 방지 효과를 통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답니다. 네번째는 브로콜리의 풍부한 식이섬유 덕분에 장 속의 유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 해독 작용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염증 유발 성분의 활성화를 억제함으로써 염증효소인 콕스-2(COX-2)의 생성을 차단하여 염증세포의 활성화를 억제합니다.


레뷰에서 체험이벤트로 오랜만에 당첨이 되어 비오템 스킨어제틱을 받았답니다. 물론 아내가 사용하는거구요. 저는 객관적으로 체험한 사항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래만에 받는 택배박스를 개봉하니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인 비오템 스킨어제틱이 예쁘게 담겨져 있었답니다.


비오템 스킨어제틱을 개봉해보니 스킨어제틱과 은색으로 된 귀여운 봉투가 같이 있었답니다.


은색 봉투를 열어 보았어요. 그랬더니 뚜껑이 나오는 겁니다. 이게 뭘까? 뚜껑을 왜 별도로 봉투에 포장을 했을까? 설명서를 읽어보니 브로콜리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헐~~ 대박 


비오템 스킨어제틱의 펌프와 뚜껑을 교체하고 캡슐의 윗부분을 눌렀더니 쑥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는 뚜껑을 열어보니 무언가 투하된 모습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ㅋㅋ


캡슐을 비오템 스킨어제틱의 안을 들여다 보았더니 설명서대로 브로콜리 추출물이 비오템 스킨어제틱안에 떨어져있더라구요. 사용직전 활성화방법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에센스할 수 있는게 비오템 스킨어제틱의 특징이랍니다.


브로콜리 추출물을 확인했으니 흔들어 사용하면 됩니다. 스킨케어로 혼합이 되어 3개월간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4주간 발라야 제대로된 변화를 알 수 있겠지만 결과는 비오템에서 50명 여성의 사용4주후, 자기진단결과와 110명의 여성이 사용 4주후 CUT결과로 대체해 보겠습니다.


때문이야!! 글쎄

가끔 오늘 유난히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들을 때면 남자건 여자건 짜증 지대로죠. 혹시 간에 문제가 있나 걱정이 되어 바로 앞에서는 태연한 척해도 거울을 보게 됩니다. 그건 간 때문일 수 도 있지만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는 말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안티에이징 안티에이징 하는거랍니다. 피부 회복은 피부에 누적된 스트레스를 얼마나 빨리 해소해 주느냐에 관건이 달려있답니다.


이러한 피부 피로를 비오템 스킨어제틱을 사용하기 직전에 어린 브로콜리 추출물을 캡슐에서 분리하여 설포라판의 성분을 최적으로 하여 개선을 해주기 때문에 스킨케어가 가능하게 되는 것 같아요.


비오템 스킨어제틱은 프로콜리 향보다는 상큼한 풋사과 향이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끈적임은 거의 없었으면 흡수력은 좋은 편이었답니다.


세안후의 모습과 비오템 스킨어제틱을 바르는 모습과 3일간 5회를 바른 후의 모습입니다. 원래는 아침저녁으로 2회를 발라야 하는데 첫날 저녁부터 바르기 시작했거든요. 


사용후의 느낌을 별점(★★★★★)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질감 및 사용감은 (★★★★★), 흡수력은 (★★★★), 피부 탄력변화는 (★★★★), 피부 매끄러움 변화는 (★★★★★)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