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파주맛집 단골장어집 용정장어파크 올쿠폰에서 소셜커머스 그루폰을 통해 장어먹고

by 핑구야 날자 2011. 9. 7.
반응형

파주맛집 단골장어집 용정장어파크을 올쿠폰(바로가기)에서 장어를 조회해서 소셜커머스 그루폰에서 판매하고 있는 쿠폰을 구입해서 장어를 도 먹고 왔어요. 용정장어파크는 우리가족이 즐겨가는 단골장어집입니다. 파주맛집이라고 소개를 했는데 개인적으로 장어의 맛은 비슷하지만 다른점은 숯불이랍니다. 그리고 용정장어파크의 파김치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맛집으로 소개를 드렸습니다. 평상시에 1Kg당 48,000원으로 3마리를 주는데 2인이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부족한것은 아니랍니다. 왜냐면 잔치국수나 밥을 먹으면 딱 알맞거든요. 한참 먹을때인 우리아이들을 위해서는 추가 주문을 하곤 한답니다. 기왕 마음 먹고 온건데 코에서 장어기름 나올때까지 먹여줘야죠.ㅋㅋ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고 가을에는 잔디밭에서 쉴 수도 있고 여름에는 유아풀장이 있어 또다른 재미가 있답니다.


화근한 숯불이 식욕을 자극하여 침샘을 막지 못합니다.ㅋㅋ 동공이 숯불보다 더 활활타오릅니다.ㅋㅋ




장어가 말없이 석쇠위에 가지런히 누었네요. 장어의 등은 숯불이 익히고 장어의 속은 우리식구의 활활타오르는 안구가 익힙니다. ㅋㅋ


잠시후 사장님의 현란한 소금  흩뿌리기 신공으로 장어의 몸에서 짭쪼름한 맛이 스며듭니다. 훌떡 뒤집었더니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장어의 등이 두손을 꼭 모으게 합니다. ㅋㅋ


생강과 와사비를 양념장으로 버무려 전투태세를 마무리합니다. 용정장어파크에서는 장어와 양파, 고추, 깻잎, 무쌈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김치와 이렇게 저렇게 궁합을 맞춰서 싸서 먹으면 살살 녹는답니다. 드디어 잘익은 장어 한점이 젓가락에 걸려들었어요. ㅋㅋ


예전에는 상추쌈이 있었는데 지난번부터 깻잎으로 대체...깻잎으로 먹다보니 껫잎향도 좋아 먹을만하답니다. 전 파김치가 제일 좋아요. 용정장어파크에 오면 2접시는 거뜬히 먹는답니다. ㅋㅋ 장어먹으로 온건지 파김치 먹으로 온건지 모르겠어요.


지난번에 소개한 아이폰 맛집어플 두포크(바로가기)에 잽싸게 알리고 페이스북 친구들과 공유했어요. 너무 자랑했나요. ㅋㅋ


마무리는 깔끔하게 열무국수와 잔치국수로 했어요. 육수가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어 깔끔한 외식을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먹은 잔치국수의 국물도 쬐끔 맛을 받는데 짜장과 짬뽕처럼 선택할때 고민을 했는데 역시나 헷갈리게 하더라구요. ㅠㅠ


용정장어파크의 시설은 장어맛이외에도 특히한게 있답니다. 바로 잔디밭과 족구장, 유아풀이랍니다. 한참 더운 복날에는 일거양득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한답니다. 제작년 여름에 찍어 논 사진이지만 지금도 비숫하답니다. 


단골장어집 용정장어파크에 자주 가는 편인데 소셜커머스 모음어플 올쿠폰(바로가기)에서 장어를 조회했다가 소셜커머스 그루폰을 통해 35%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더구나 그루폰에서 5000원을 더 할인받는 대상이 되어 운이 좋았어요.ㅋㅋ


올때는 장어덕분인지는 몰라도 휘둘르는 팔이 보이지 않는 우싸인볼트처럼 기운이 펄펄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