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다양한 각도, 높이 조절로 영화,TV 편하게

by 핑구야 날자 2012. 2. 7.
반응형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다양한 각도, 높이 조절로 영화,TV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껌딱지가 되어 버린지 오래 되었습니다. 이동 중에는 스마트폰을 들고 봐야 하지만 집에서는 책상에서나 아니면 좀 더 편안하게 누워서 스마트폰을 이용할 경우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이용하면 편하답니다. 소중한 스마트폰을 책상에 놓고 사용하다가 떨어뜨리기도 하죠. 이럴때 거치대가 있다면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주부의 경우는 주방에서도 역시 거치대를 활용한다면 편하답니다. 물론 스마트폰 거치대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용해보니 있으면 편리하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은 다른 거치대에 비해도 각도와 높이을 다양하게 조절을 할 수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개봉기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는 포장상자부터 폼이 나더라구요. 막내가 슬쩍 다가올 정도로요. 두껑을 열어보니 파우치가 보이더라구요. 고급시계 케이스처럼 보이죠. ㅋㅋ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는 스마트폰 거치대, 파우치, 설명서, 핸드 스펀지2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핸드스펀지용 양면테이프가 있다고 하는데 상자에는 없더라구요. ㅜㅜ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살펴보기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을 전체적으로 보면 눈높이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3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상단은 거치부분, 중단과 하단은 지지대로 전체적으로 0˚ ~180˚까지 방향전환을 할 수 있답니다.


상단부터 살펴보았어요. 상단은 360˚로 회전이 된답니다.



스마트폰 조임부분이 스펀지로 되어 있어 그립이 잘 된다니다. 


아래와 같이 손으로 벌려서 스마트폰을 고정하면 된답니다. 스프링으로 완충이 되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아이폰을 거치해 보았습니다. 폼이 그럴싸하죠.


다음은 시선에 따라 높이를 자유자재로 조정해보았어요. 상하좌우로 조저이 자유로워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조정은 양쪽의 레버를 누르면 움직이고 놓으면 고정이 된답니다.(아래 빨간원이 레버랍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의 각 레버를 조정해서 다양한 모습을 만들어 보았어요. 사용하는 사람의 시선이나 자세에 따라서 다양하게 조절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코브라 같죠. 한번 물면 끝장이듯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잡아준답니다. ㅋㅋ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사용기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가 거치 부분입니다. 핸드 스펀지가 부드럽게 스마트폰을 감싸면서 조여줍니다. 적당한 조임으로 살짝 높낮이로 조정도 편하더라구요.


아이폰을 거치한 다양한 모습입니다. 거치 뒷면에 스프링이 달린 레버로 360˚ 회전이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의 또 하나의 기능은 거치대 목부분이 회전이 되어 좀 더 다양한 각도로 즐길 수 있답니다.  


좀 더 자세히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의 바닥은 고무패킹 처리가 되어 있어 미끌림이 없답니다.


막내가 이리저리 만저보면서 잘 사용하더라구요. 아내도 주방에서 설겆이 하면서 애청하는 프로그램을 티빙으로 보고 있네요. 요리블로거의 포스팅을 보면서 맛난거 해달라고 하면 간이 배 밖으로 나오겠죠.ㅋㅋ 그래도 오늘 만큼은 저보다 인기가 있네요.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지만...ㅋㅋ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를 아래와 같이 접어서 파우치로 쏠라당..ㅋㅋ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하겠죠. 접으면 펼칠 때의 크기 보다 1/3정도로 줄어 아이폰보다 약간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아쉬운점

요즘은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더 잘 만지고 논답니다. 뽀로로 동영상등을 보면서 놀기도 하고 만화영화도 보게 되죠. 그런데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상단 목부분 사이드가 생각보다 날이 서있어서 위험하기도 할 것 같더라구요. 조금 둥그렇게 연마해서 만들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은 이럴때 좋아요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영화나 동영상 강의, DMB시청, 음악감상등을 이용할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중심도 잘 잡혀서 안정적이구요. 또한 다양한 각도조절과 높낮이 조정으로 사용자의 시선에 맞게 이용하도록 해서 편리했답니다. 그리고 이동시에도 편리하게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파우치가 있어 좋았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크기의 PMP도 강의를 들을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비틀깨비 뮤지컬을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으로 보았어요. 들고 볼 때는 손도 아프고 손에 땀이 나기도 해서 번잡스러웠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 좋았답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