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추천게임 땡겨땡겨슈팅카우 공략법!! 쿠키런만큼 짧은시간에 중독되는 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5. 24.
반응형

스마트폰추천게임 땡겨땡겨슈팅카우 공략법을 정리하면서 쿠키런만큼 짧은시간에 중독되는 게임이라는 지인의 말에 공감을 하게 되었어요. 땡겨땡겨슈팅카우는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여 친구들과 순위경쟁을 하다보면 더욱 중독의 나락으로 빠지게 되죠. ㅋㅋ 중독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거나 한번 꽂히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분은 하지 않는데 좋을 듯 싶어요. 카톡을 하는 여성 게이머들이라면 스마트폰추천게임 중 땡겨땡겨슈팅카우 공략법을 배우는 재미보다는 귀여운 캐릭터에 홀딱 빠지실겁니다. 땡겨땡겨슈팅카우의 주인공은 소입니다. 소는 누가 키워~~~ 여러분이 키우시면 됩니다. 땡겨땡겨슈팅카우는 소를 잡아 당겨 외계인을 맞추는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이랍니다.



땡겨땡겨슈팅카우 설치


안드로이드폰으로 땡겨땡겨슈팅카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서 『땡겨땡겨슈팅카우』를 찾아 설치하면 되는데 땡겨만 입력하고 찾으면 금방 나옵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찾아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36.96MB입니다. 앵그리버드가 생각나게 하는 게임입니다.




땡겨땡겨슈팅카우를 하기전에


땡겨땡겨슈팅카우를 로그인하는 방법은 손님계정과 카카오계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손님계정은 몇판 못하니까 카카오계정으로 입잘하는게 좋아요. 땡겨땡겨슈팅카우에서 카우는 무료카우나 유료카우가 있으니 옵션에 욕심이 생기면 구매하시면 되겠죠. 전 원조카우로 했어요.



땡겨땡겨슈팅카우는 워낙 쉽지만 빠른 중독성이 문제랍니다. 게임을 하는 방법을 보면 초딩도 할 정도로 너무 쉽죠. 요즘은 초딩이 더 잘하지만...ㅋㅋ



스마트폰추천게임 땡겨땡겨슈팅카우 공략법을 알기전에 먼저 도전모드와 클래식모드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외계인이 지구의 소를 노리고 있어요. 소를 지키지 않으면 집은 누가 봅니까? ㅋㅋ 스마트폰추천게임 땡겨땡겨슈팅카우의 화면구성은 참고하세요.



땡겨땡겨슈팅카우 공략법


땡겨땡겨슈팅카우의 공략법은 콤보를 잘하는 것이외에는 없는 듯해요.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땡겨땡겨슈팅카우를 소개 받고 공략법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더라구요. 



굳이 있다면 카우를 땡겨서 외계인을 맞추고 터질때 까지 기다리지 말고 바로 땡겨서 남은 외계인을 맞추는게 유리하더라구요. 땡긴다음에 카우를 터치하면 멈추가 때문에 손가락만 빠르면 연타의 매력에 빠질 겁니다. ㅋㅋ 



제한시간이 있으니 빨리빨리 땡겨야 합니다. 그리고 방향은 사방팔방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각도를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외계인을 빨리 밖으로 내보내야 피버게이지가 올라갑니다.



땡겨땡겨슈팅카우는 단순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하다보니 금방 빠져들게 되었어요. 탁월한 각도 조절능력이 있다면 고득점을 올리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폭탄, 보호막, 시간추가, 피버등 다양한 아이템이 더 중독의 늪으로 빠지게 만들어요. 소심하거나 자기제어가 되지 않은 분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땡겨땡겨슈팅카우는 카카오톡 게임으로 친구들과 점수를 통해 순위를 정할수 있어 의지력이 약한 친구는 추천하지 마시구요.ㅋㅋ 



스마트폰추천게임 땡겨땡겨슈팅카우로 갤럭시S4를 챙겨보세요. 이벤트는 5월28일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