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방문기!! 중앙대 호재 속 우남퍼스트빌 인기비결과 아쉬움?

by 핑구야 날자 2013. 6. 7.
반응형

김포한강신도시 호재와 우남퍼스트빌 방문기입니다. 우남퍼스트빌 인기비결과 아쉬운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님퍼스트빌은 하기도 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님퍼스트빌은 지하2층 지상26층 15개동으로 1,202세대입니다. 아파트를 투자목적으로 생각하는 분들 보다는 거주목적으로 아파트가 거래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파트를 선택할때는 지구단위보다는 김포한강신도시처럼 계획도시를 선호하게 됩니다. 기반시설이나 교육시설등 발전가능성이 더 많기 때문이죠. 그러나 요즘 같은 분위기에 아파트를 구매가 망설여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분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고 기준층에 남향이라면 고민해 볼 만한하죠. 정부의 경제활성화 의지도 확인이 된 상황이구요.

 

 

김포한강신도시의 우남퍼스빌의 위치

 

김포한강신도시는 양촌지구를 중심으로 A지구, 장기지구를 중심으로 B지구, 운유산 좌측으로 C지구입니다. 우남퍼스트빌은 B지구로 허산과, 가현산을 조망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잘 갖추어진 교육환경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은 교육여건을 먼저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가현초등학교와 고창중학교 그리고 장기고등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어 인근에서 많이 선호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자전거를 타고 학교에 등교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서울진입이 빠른 교통환경

 

김포한강신도시로 이사를 가볼까? 마음을 먹다가도 막연히 경기도라고 생각해서 관심을 갖지 않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최근 김포한강신도시 2018년 개통예정인 경전철 건설이 확정되었죠. 서울진입은 자가용을 이용하면 김포한강신도시에 연결된 올림픽도로를 이용합니다. 직접 운전을 해서 이용해 본 결과 진입시간은 15분 내외면 충분하더라구요. 물론 교통여건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죠. 

 

 

 

버스는 22번, 60-1번을 이용하면 외곽도로를 이용하면 교통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9호선 개화선역까지 25분 내외가 소요됩니다. 22번의 경우는 9호선 환승역 바로 앞에 정차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합니다. M버스를 이용하면 서울역진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상가 앞에 버스정류장의 모습입니다.

 

 

생활환경과 기대되는 주변환경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의 앞에는 홈플러스익스프레스와 GS슈퍼마켓이 있고 계속 생활편의설들이 들어오고 있어요.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에서 내려다 본 전망입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수로도시이기도 합니다. 15.3Km의 수로를 따라서 스트리트형 레져·문화공간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복합쇼핑몰과 소형 유람선, 자전거도로 등 레포츠시설, 수변데크와 공연장, 노천카페 등 편의시설, 벽천, 산책로 등 도심 속 휴식시설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수로가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을 경유한다는 사실입니다. 김포구도심에 있던 김포경찰서는 새롭게 들어섰고 종합병원부지도 엄청 가까운 편입니다. 인근에 2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우남퍼스트빌 43평 A타입

 

김포한강시도시 우남퍼스트빌은 1202세대로 평형은 39평, 43평, 47평, 53평, 75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해약세대 분양중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변형4Bay라고 부르는 43평 A타입을 구경했어요. 거래가격은 4억으로 되어 있어 부동산에 전화를 해보니 느낌상 3억5천 내외로도 흥정을 해볼만 하겠더라구요. 출입구에서 베란다를 바라보니 엄청 넓어 가슴이 탁 트이더라구요.

 

 

우리 아파트와 구조가 같아서 더욱 관심이 가더라구요. 43평이라 방은 4개입니다. 복도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거실옆에 있는 안방과 아이들방이 떨어져 있어 더 좋구요. 거실에서 바라 본 아이들 방입니다.

 

 

A타입이 유난히 마음에 드는 이유는 남동향으로 베란다가 있어 조망이 끝내주는 이유 때문이랍니다. 밖에서 보이지 않을까 걱정하는데 빛이 밝은 쪽으로 보이기 때문에 낮에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집은 설겆이를 하면서 조망이 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은 다르더라구요. 잘나가는 43평답게 하단은 무게감을 상단은 밝은 화이트톤으로 일관된 컬러인 아파트와 비교가 되었습니다.

 

 

자주쓰는 냉장고는 개방형이고 대형김치냉장고는 문이 달려있더라구요. 30평대와는 격이 다르죠. ㅋㅋ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의 아일랜드 식탁과 43평다운 넉넉한 수납장이 주부들의 마음을 잘 녹일듯 해요. 큰 평에서 살고 싶다고 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더구나 요즘처럼 분양가이하로 주인이 될 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아이들방은 모두 비슷하고 현관문에 있는 중간방에 붙박이 장이 있는게 달랐어요.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의 안방입니다. 우물천정과 함께 남향이라 햇빛이 잘들어 만족스럽습니다.

 

 

화장대가 독립된 공간으로 되어 있고 넉넉한 수납공간의 세심함이 살기좋은 아파트 중견업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을 수상한 이유를 엿볼 수 있었어요.

 

 

안방의 화장실은 비데와 샤워실 그리고 옷장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공용화장실과 욕조의 모습니다. 세면대 하단은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특이하더라구요.

 

 

우남퍼스트빌의 조경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의 조경은 내부와 외부 정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여기저기 보였어요.

 

 

주차장입구도 거주자의 편의를 생각해서 거주자와 방문자를 따로 분리했더라구요. 물론 방문자만 사용하는 건 아니랍니다. 아침에 거주자 전용 주차출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경비아저씨의 안전경비가 참 인상적이더라구요.

 

 

왕복4차로의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사거리의 조경은 지나가는 주민의 시선을 한번더 봤는 곳이죠.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내부의 조경을 보고 역시 품격이 다르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산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너무 멋져 당장이라도 이사오고 싶더라구요.

 

 

아이들 놀이터 주변에 식재된 나무를이 아이들의 정서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녹지비율이 53%이상이라 힐링아파트라고 부르고 싶었어요.

 

 

더군다나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의 앞에는 가현산과 허산이 있답니다. 2시간코스로 운동하기 아주 딱이죠.

 

 

울창한 소나무 사이로 파란하늘과 26층 높이만큼이나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호재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앞의 왕복 8차선 98번국도의 모습입니다. 아직은 개통이 되지 않았지만 개통이 되면 강서구 개화산역까지 15분내외로 이용가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인근에 브랜드 아파트가 대단지로 들어 올 예정입니다.  

 

 

걸포동에 종합운동장이 건설예정이며 2008년 5월 경기공연영상위원회로부터 시네폴리스 최적지로 김포시가 선정되어 추진중에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 앞의 가현산 너머로 1000병상이상의 중앙대병원과 캠퍼스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인천광역시와 MOU를 맺은 상태입니다.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은 39평이상의 중대형 평형임에도 불구하고 30대에서 40대가 많다고 합니다. 제가 봐도 많더라구요. 의외였어요. 김포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에서 가현초등학교와 고창중학교 그리고 장기고등학교를 걸어서 등교할 수 있고 가현초등학교는 길을 건너지 않아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인가봐요. 전체적인 부동산 분위기 때문에 김포아파트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아파트시세가 분양가 이하로 떨어져서 아쉽기는 하지만 실수요자의 입장에서는 좋은 기회 같아요.

 

 

박세리는 어떻게 살고 있나? 공개된 세리빌리지 거실의 LG전자 가전제품 구경과 요리 실력은?

걸크러시 박세리는 골프선수로 명성이 여전하지만 요즘은 방송인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성공한 스포츠선수나 방송인들은 아무래도 대중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니 주택이나 재

jongamk.tistory.com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 직접 시음해 보니!! 캡슐가격도 궁금하지만 렌탈가격과 구매가격 비

드디어 캡슐맥주제조기 엘지홈브루(LG HomeBrew)에서 내린 수제맥주 5종을 직접 시음해 보았습니다. 영국대사관에서 열린 엘지홈브루(LG HomeBrew) 신제품 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프리

jongamk.tistory.com

 

아파트 면적별 에어컨 선택방법과 엘지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가전제품

아파트 면적별 에어컨 선택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벌써 여름이 찾아온 듯 무더위에 지치네요. 그래도 퇴근 후에는 날씨가 정신을 차려 괜찮네요. ㅋㅋ 그러나 집에 있는 가족들은 벌써부터 덥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