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고득점비결!! 서유리 김슬기처럼 즐기는 스마트폰 맞고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9. 27.
반응형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고득점비결!! 서유리와 김슬기처럼 화끈하게 즐기는 스마트폰 맞고게임을 해봤어요. 예전에도 맞고게임을 해봤는데 그때는 PC게임이었답니다. 서유리와 김슬기가 맞고게임 다함께맞고퐁을 즐기는 동영상을 보면 정말 싸우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기계와 하는게 아니라 나와 같은 게이머와 함께 모바일맞고를 즐기는 것이기 때문에 은근 짜릿하기도 하지만 열받기도 합니다. ㅋㅋ 넷마블의 게임은 참 깔끔하다라는 느낌을 받게 하는게 특징이죠.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도 맞고게임이지만 참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심야에도 즐기는 사람이 많아 인기를 실감했구요.



다함께맞고풍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와 olleh 마켓 그리고 Tstore에서 『다함께 맞고퐁』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맞고풍이 아니라 맞고퐁입니다. 퐁당퐁당의 퐁이요.ㅋㅋ 사이즈는 16.46MB입니다. (설치하기)




다함께맞고퐁 공략하면 시간은 후딱~~


고스톰게임이다보니 다함께맞고퐁은 18세이상만 즐길 수 있도록 성인인증을 핸드폰으로 통과해야 즐길 수 있답니다. 닉네임도 재미나게 설정하면 저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임캐릭터는 총 8가지입니다. 그중에 4가지는 무료로 설정해서 즐길 수 있구요. 나머니 4가지는 다양한 스킬이 있는 캐락터로 코인이 필요하답니다.ㅋㅋ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은 성인남녀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 즐기던 고스톱과 룰은 거의 비슷하게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그럼 우리가 하던 고스톱과 무엇이 다를까요. 일단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한없이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스킬로 조금만 즐기다보면 의외성의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패를 바꾸거나 돋보기로 뒷패을 볼 수 있죠, 물론 코인이 필요하구요. 코인은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도 있고 현질로 코인을 구매해서 가능하죠. 초반에 코인으로 배수팡팡 풍선껌을 불수 있어요. 그럼 이기면 그만큼의 배수로 점수를 얻을 수 있죠. 물론 상대방은 그만큼의 데미지를 입게 되어 짜릿한 승부을 즐기게 됩니다.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공략은 쓰리고의 찌릿한 승리도 있지만 몇십배의 점수를 내어주는 치욕을 맛보기도 합니다. 요런 쪼는 맛이 막고게임의 매력이죠.ㅋㅋ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고득점비결은 다함께맞고퐁 공략시 좀더 승산을 높히려면 역시 코인으로 스킬이 있는 캐릭터로 변경하는게 좋습니다. 어느정도 레벨이 될때가지 두둑한 코인으로 기선을 잡는것도 중요하더라구요.


다함께맞고퐁 추천인 이벤트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고득점비결은 또 하나는 초반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코인을 쉽게 획득하는 방법도 좋아요. 



대기실의 이벤트메뉴를 누르고 추천인ID 란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ID를 입력한 사람은 2000코인, 추천인은 1000코인을 받게 됩니다. 추천을 많이 받으려면 초대를 해야겠지요. 자신의 아이디와 함께 말이죠.ㅋㅋ  아래 추천인 이벤트 옆에 초대를 누르면 됩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