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과 스무디킹 Top3 관계는? 스무디의 러브쉐이크로 사랑을 전하려면

by 핑구야 날자 2014. 5. 6.
반응형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과 스무디킹 Top3는 무엇관계일까요. 스무디의 러브쉐이크로 사랑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스무디을 즐겨 마시는 편인데요. 특히 여름에 더 즐겨 마시는 편이랍니다. 명동이나 대학로에 나갈때면 만남의 장소로도 스무디킹을 찾곤 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신게 지난 초봄 신사동 가로수길이네요. 스무디킹에 대한 이미지가 과일, 건강, 다이어트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것 같아요. 5월3일부터 5월31일까지 『5월엔 스무디로 Love Shake』캠페인을 열고 있어요. 스무디킹에서 인기가 좋은 스무디 Top3와 할리우드 스타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Blender Bottle(블렌더보틀)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네요.



스무디킹 Top3에서 내가 좋아하는 스무디는?


대학로에 있는 스무디킹입니다. ㅋㅋ 스무디킹은 간단한 식사도 가능해서 더 좋아요. 물론 영양보조식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기는 한데 자주는 못사고 딱 한번 구매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제일 좋아하는 스무디는 슬림앤슬림 스트로베리입니다. 스무디킹의 Top3에도 선정된 스무디랍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슬림앤슬림 스트로베리를 마시는 것은 아니구요. 딸기를 좋하하거든요. ㅋㅋ 



물론 120Kcal라서 더 좋구요. 그 밖에 퓨어에너지 파인애플 스무디156Kcal에서부터 글레디에이터 아몬드 쵸코 220Kcal까지 다양합니다.



나머지 Top3 스무디는 뭘까?


스무디킹에서 5월3일부터 5월31일까지 『5월엔 스무디로 Love Shake』캠페인을 연다는 기사를 봤을때 스트로베리와 오렌지가 생각이 났어요. 2년전인가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이라는 행사를 했던 기억이 났거든요. 그런데 스무디 Top3는 아니더라구요. ㅋㅋ



스무디킹의 스무디Top의 엔젤푸드는 바나나, 스토우베리, 넌팻밀크, 소이프로틴이 담겨져 있어요. 188Kcal입니다. 부담없죠. ㅋㅋ 칼슘이 풍부한 우유와 무지방우유와 딸기를 즐길 수 있어 가끔은 슬림앤스림 스토로베리 대신 마실때도 있어요.



두번째 Top3 스무디는 골드키워 선샤인입니다. 골드키워 선샤인은 191Kcal로 비타민C가 들어있는 상큼한 골드키위와 파파야 그리고 애플이 들어가 있어요. 요건 학원다니느라 힘든 우리아이들에게 딱인데요.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


5월 가정의달에는 시원하고 영양만점인 스무디도 즐기고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렌더보틀이 뭐냐구요.



블렌더는 혼합하기 어려운 재료들을 섞거나 프로즌 스타일의 칵테일을 만들 때 사용하는 기구를 말합니다. 주로 미국에서 부르는 이름이기도 합니다. 블렌더보틀의 속에 있는 블렌더 볼이 뭉치지 않도록 잘 섞이게 해주죠. 블렌거보틀 안에 있는 블렌더 볼은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으며 미국 선데사(社)에서 특허를 받았죠.



특히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으로 쉽게 블렌더보틀을 볼 수 있어요. 블렌더보틀에 각종 영양파우더를 첨가한 건강음료를 흔들어 마실 때 좋아요. 휴잭맨, 스칼렛 요한슨, 저스틴 비버, 더 락등등 할리웃 스타들이 애용한다고 해요.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 이번 기회에


5월 한달동안 스무디킹의 내 몸에 좋은 착한스무디 『엔젤푸드』, 비타민 가득한 건강스무디 『골드키위선샤인』, 칼로리 걱정없는 날씬스무디 『슬림앤슬림 스트로베리』등 스무디 Top3 중 하나를 마시면 3만원이 넘는 블렌더보틀과 함께 레귤러는 17000원에 라지를 19000원으로 즐길 수 있어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서 스무디킹의『5월엔 스무디로 Love Shake』캠페인을 통해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브렌더보틀을 1/3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거랍니다. 이번 행사로 만날 수 있는 브랜더보틀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볼까요.


▲ 엔젤푸드 스무디와 블렌더보틀


▲ 골드키위 선샤인과 블렌더보틀


▲ 슬림앤슬림 스토우베리와 블렌더보틀


지난번에 지인들에게 스무디를 한턱 쏘고 얼마가 남았나보니 5,600원이 남았네요. ㅋㅋ 그럼 레귤러 한잔은 먹을 수 있네요.ㅋㅋ 여기에 11,400원만 더 지불하면 할리웃 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렌더보틀을 가질 수 있군요. ㅋㅋ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리얼버스킹 콘서트 현장을 가다.

휴롬2세대 HH-SBF11 후기 -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휴롬2세대 단점은?

무더위를 한방에 식히는 법!! 남친의 정력 확인방법!! 스무디킹 에너지업 싸이클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