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 위촉식 및 시민과 함께 한 정부3.0 캠페인

by 핑구야 날자 2014. 9. 5.
반응형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 위촉식 및 시민과 함께 한 정부3.0 캠페인이 열렸습니다. 정부3.0은 정부가 보유한 공공정보를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공유하며 부처간의 칸막이를 없애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국민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일자리 창출과 창조경제를 지원하는 새로운 정보운영 패러다임입니다. 정부3.0은 간단히 말하면 개방, 공유, 소통, 협력입니다. 지난 7월24일 정부3.0 우수사례 홍보콘덴츠 경진대회를 통해 정부3.0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홍보콘텐츠를 경연 행사도 있었습니다. 국민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우먼 김지민씨를 정부3.0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국민에게 행복을 주는 정부3.0임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나가기 위함입니다.



2014년 9월2일 정부종합청사 1층 행정역사관에서 진행된 정부3.0 홍보대사 위촉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시작부터 열기가 대단했어요.




김성렬 안전행정부 창조정부 조직실장은 정부3.0 홍보대사에 위촉될 개그우먼 김지민에게 정부3.0과 위촉식에 배경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정종섭 안전행정부 장관은 정부 3.0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했습니다. 이어서 국민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우먼 김지민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국민에게 행복을 주는 정부3.0을 널리 알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하였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씨는 느낌 아니까~~ 라는 유행어로 정부3.0 홍보대사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씨는 예상밖에 많은 분들의 환호에 연신 웃음을 지으며 기뻐했습니다.



정종섭 안전행정부 장관으로부터 위촉패를 받았습니다.



정종섭 안정행정부장관과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씨는 기념사진을 찍으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면 축하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송희준 정부3.0 추진위원회 위원장과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 그리고 정종섭 안정행정부장관의 기념사진 촬영도 있었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씨는 정부3.0 홍보대사로 위촉받게 되어 무척 떨리지만 앞으로 국민을 위한 정부3.0을 알려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2부 행사로 세종문화회관 뒷뜰에서 『국민과 함께 정부3.0 O.X퀴즈』가 있었습니다. 정부3.0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한 분들과 함께 안전행정부 직원들이 이동했습니다.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씨의 인기는 대단했어요. 많은 분들이 『국민과 함께 정부 3.0 O,X퀴즈』에 참여하였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정부3.0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정부3.0을 알려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하였습니다.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은 정부3.0 핵심내용에 대한 5개 퀴즈로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종 우승자는 상품과 함께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와의 기념촬영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졌어요.



시민들의 열띤 참여로 세종문화회관 뒤뜰에 활기가 넘쳤습니다. 개그우먼 박지민의 높은 인지도 덕에 『정부3.0』에 대해 좀 더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국민과 함께 정부 3.0 O,X퀴즈』가 모두 끝나고 최종 우승자들은 환호하며 기뻐했습니다.



정부 3.0의 핵심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의 피켓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국민과 함께 정부 3.0 O,X퀴즈』에 참여했던 분들이 우르르~~ 역시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의 인지도는 대단했어요. 앞으로 정부3.0 홍보대사 개그우먼 김지민씨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구본무 회장 기사를 읽다가 LG 글로벌챌린저 대학생 해외탐방프로그램을 준비하며 느낌점은?

숨은기업찾기 프로젝트 마켓히든!! 박원순 서울시장과 청년마케터의 강소기업 글로벌 육성 지원은?

정부3.0 우수사례 홍보콘덴츠 경진대회의 현장심사단으로 참석해보니 놀라워

본 포스팅은 안전행정부에 기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