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이 추억을 떠 올리게 하네~~ 아케이드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기다려질 듯

by 핑구야 날자 2014. 11. 23.
반응형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이 추억을 떠 올리게 하네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아케이드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기다려질 듯 합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오락실게임을 좋아했던 분이라면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기억하실겁니다.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오락실게임의 레전드로 불리는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입니다. 최근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이 『샷건 오락실 액션 히어로의 귀환을 슬로건』으로 몇일전부터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추첨을 통해 각종 부식과 간신을 쏜다고 하니 시작부터 색다르네요. 개인적으로는 피오리나 피규어가 욕심이 나네요.ㅋㅋ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재미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기존 매탈슬러그 시리즈와 동일하게 밀리터리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어느해 군사쿠데타가 돌연 발생하며 전개되는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배경을 통해 게이머들은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게 됩니다.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4가지의 속성과 스킬로 250여종의 최첨단 슬러그를 공격형 타입, 방어형 타입, 지원형 타입, 복합형 타입등과 만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50여 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미션 스테이지, PvP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이머와의 대결을 할 수 있고 화력도 시험해볼 수 있죠. 



또한 스펙타클한 서바이벌 모드는 제한된 시간 동안 게이머의 캐릭터가 사망하기 전까지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게이머간에 협업을 통해 거대한 보스 기체들을 공략하는 보스 모드는 잠시도 한눈을 팔수 없게 만듭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 등록이벤트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4개로 다채롭게 진행을 합니다. 첫번째는 미션코드 ZX-001입니다.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끝이죠.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캐시아이템 보석 30개, 3성 슬러그 백호전차 브래들리,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100% 증가시켜주는 3일 경험치 골드 부스터, 그리고 전투 장비가 주어지는 경품 뽑기권 1장등등의 아이템들을 100% 지급받게 됩니다.



두번째 미션은 사전등록 신청 및 응원글 게재하는 미션입니다. 참여한 게이머는 선물 받는 뽑기권으로 유용한 전투 장비들을 미리 확보할 수 있어요. 뽑기권은 5번 주어지는데 사전등록 참여 신청, 공식 카페 가입, SNS에 응원글 등록을 모두 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슬러그와 고급 장비, 게임 골드, 보석등 게임 진행시 꼭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챙겨보세요.



세번째 미션은 사전등록 신청 및 응원글 게재하는 미션입니다. 참여한 게이머는 선물 받는 뽑기권으로 유용한 전투 장비들을 미리 확보할 수 있어요. 뽑기권은 5번 주어지는데 사전등록 참여 신청, 공식 카페 가입, SNS(페이스북, 트위터,카카오)에 응원글 등록을 모두 하면 됩니다. 



마지막 미션은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에 초대한 친구들이 사전등록 신청에 참여하면 추첨 대상이 됩니다. 당첨되면 군대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각종 부식과 간식으로 구성된 아미팩(Army Pack)을 받을 수 있어요. 메탈슬러그에서 매력적인 피오리나 제르미를 재현한 피오리나 피규어도 준다고 합니다. 그밖에 5,000원권 문화상품권, 박카스 등 등도 제공되어 일반 사전등록이벤트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사전이벤트 페이지에 마음에 소리라가 뭔가 했어요. 향후 아케이드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이 정식 서비스를 하게 되면 게임을 내려받기만 해도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조석의 『‘마음의 소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등록 페이지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빠른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 슈팅게임으로 스트레스 확~~

FPS게임 중 신작게임 모던컴뱃5!! 아이폰에서 사전 유출로 주목을 받던 대작 모바일 슈팅 게임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

본 포스팅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로부터 고료지원을 통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