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데이터인계가 가능한가? 서유리의 묘한 목소리가 담긴 캐러링크RPG

by 핑구야 날자 2014. 12. 14.
반응형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데이터인계가 가능할까요. 잘나가는 서유리의 묘한 목소리가 담긴 캐러링크RPG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색다른 맛이 있어요. 기존의 게임들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것 같기도 해요. 혼자만 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여럿이서 함께 즐기는 기분이 들어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에 나오는 못소리에 SNL 서유리만이 아니라 박영남과 강수진님등 쫄깃쫄깃한 목소리의 성우들이 참여했기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작고 귀여운 캐릭터를 한줄긋기로 싸우는 캐러링크방식으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여기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RPG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사우전드 메모리즈 설치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사우전드 메모리즈』를 조회하시거나 카카오에서 찾아도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5.84MB입니다.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공략


귀여운 캐릭터들이 공격하면서 내는 기압소리와 데미지를 입었을대의 신음소리가 넘 재미있어요. 역시 성우들이라 다르네요.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위에서도 말했지만 캐러링크 RPG입니다. 생소한 용어이기는 한데요. 사우전드 메모리즈가 세계 최초 캐러링크 RPG라고는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큰 의미를 두지는 않아요. 다만 한줄긋기 방식이지만 연결된 캐릭터들이 대열에서 이탈해 몬스터들과 격투를 벌이는게 색다릅니다.



한줄긋기로 연결된 귀여운 캐릭터를이 공격을 하는데 캐릭터마다 목소리가 다르니 마치 패싸움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9명의 캐릭터와 몬트터 2~3명의 대결이지만 몬스터가 강하답니다.ㅋㅋ 그리고 무기도 강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하게 됩니다.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같은 모양의 캐릭터를 연결하는게 아니라 받침대에 있는 모양으로 연결을 하는 방식이니 혼동하지 마세요. 그런데도 당황하면 캐릭터를 보고 한줄긋기를 한다는~~ㅋㅋ



눈치를 채셨겠지만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같은 색을 많이 연결할 수록 파워넘치는 콤보 스킬이 발동합니다. 1개도 되고 2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AUTO전투가 가능해서 보다 손쉽게 즐길 수도 있어요. 그러나 손맛이라는게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수동으로 전투하는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아직은 캐릭터 9명을 모두 연결해보지는 못했는데요. 연결을 하게 되면 올 링크 스매쉬라고 해서 상상이상의 초필살기가 작동한다고 해요. 쉽고 간단해서 접근성이 좋다보니 남여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답니다.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스토리라인은 일본 인기 작가가 쓴 500년의 세월을 넘나드는 웅대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래서  게임 중간중간에 스토리가 나오는데요. 읽다 보면 더 게임에 빠지게 된답니다. ㅋㅋ 그래서 전 Skip합니다. ㅋㅋ 게임이 단순하면서도 성우 목소리의 매력이 재미나게 만들거든요.



성우들이 더빙을 해서 일반 외산 게임과는 달리 친근감이 있어 몰입을 하게 됩니다. 또한 리터너(유닛) 획득 화면이나 로딩 화면에서도 성우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사우전드 메모리즈는 데이터 다운로드 화면에서 나오는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남성게이머들의 눈을 충혈되게 만들지도 몰라요.ㅋㅋ 캐주얼게임 사우전드 메모리즈 데이터인계가 가능한지는 더 찾아봐야겠어요.ㅜㅜ



스펙이 좋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 복잡한 게임을 찾는 분도 있을텐데요. 그렇지 않고 캐주얼게임처럼 좀 더 쉽고 편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는 사우전드 메모리즈의 접근성을 믿고 설치하여 즐기면 됩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라인 디즈니 썸썸!! 플레이하고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공짜로 받자!

좀비게임 액션스타 G for kakao 빠른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 슈팅게임으로 스트레스 확~~

스마트폰게임추천 액션스타 G for kakao 공략!! 좀비영화를 촬영하는 기분으로 즐기는 슈팅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