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헛점은 없나? SK텔링크 유심기변을 실속있게 사용하는법을 확인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12. 22.
반응형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헛점은 없을까요. SK텔링크 유심기변을 실속있게 사용하는법을 확인해보았어요. SK알뜰폰뿐만 아니라 다른 알뜰폰들이 무조건 반값요금제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큰 아이만 다른 통신사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로의 전환을 고민하게 됩니다. 아마도 음성이나 데이터의 사용량에 비해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같은 통신비부담을 느끼게 될 텐데요. 물론 폼생폼사라고 최신 스마트폰을 악세사리처럼 들고 다니는 분도 있겠지만 실속있는 통신요금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어떤 장점이 있고 단점이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휴대폰 한달 사용량을 알아야 줄일 수 있다.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는 매력적인 통신요금제입니다. 그러나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요금제는 아닙니다. 따라서 평상시 통신3사의 요금제로 사용하는데 필요이상의 요금제를 납부하고 있다면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각 통신3사에서 매월 통신요금고지서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없다면 문의를 하시면 되겠죠. 필요한 부분은 음성통화, 메세지 그리고 데이터 사용량입니다.



▲ 각 통신사별 참조화면


한달에 얼마나 휴대폰을 사용하는지 알았다면 SK알뜰폰 SK텔링크의 홈페이지에서 입력해 얼마나 저렴해지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SK알뜰폰 SK텔링크의 나에게 맞는 요금제찾기로 추천받은 요금제가 만족스럽다면 SK텔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로 문의하거나 절차대로 가입하고 통신비절감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추천 요금제보다 저렴한 요금제를 원한다면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로 고민을 해보세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SK알뜰폰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찾기로 요금제추천을 받을 것보다 더 저렴한 요금제나 조회자체가 귀찮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를 한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는 유심기변 방식으로 일정기간만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입니다. 알아보는 방법은 SK텔링크 홈페이지 상단에 반값요금제 이벤트 메인 배너를 클릭하여 요금제 상세보기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또 다른 방법은 SK텔링크 홈페이지에서 알뜰폰 > 요금제 > 3G > 무조건반값17 요금제 클릭하면 됩니다.



월 기본사용량을 보면 무료통화 150분, 메세지 200건 그리고 데이터 600MB입니다. 와우~~ 놀라운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입니다. 데이터 600MB는 카톡이나 인터넷서핑등 어느 정도 사용을 하는데는 큰 무리는 없어요. 물론 장시간 사용을 한다면 안되겠죠.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헛점??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헛점이라기 보다는 알아야 할 점이라고 말해야 정확한 표현이 되겠네요. 통신망은 3G입니다. 따라서 기존 LTE와의 속도차이는 있습니다. 물론 3G보다 빠른 LTE속도로 SK알뜰폰을 사용하고 싶다면 LTE요금제인 온라인 LTE25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보다는 월사용료가 8,000원 더 비쌉니다. 통화는 30분, 데이터는 1GB가 더 많고 통신3사의 요금제보다는 저렴하죠.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의 스마트폰은 3G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LTE폰은 마이크로 유심칩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심침의 크기가 달라 조절을 해야 합니다. 그냥 대리점에서 해달라고 하는게 속편해요. 또한 SK알뜰폰뿐만 아니라 타 알뜰폰도 마찬가지지만 일단 개통이력이 있는 폰을 사용해야 함으로 최신스마트폰을 사용하기는 어렵겠죠. 

SK알뜰폰 요금제 확인하기


SK알뜰폰의 아쉬운점이 또 하나 있는데요. 기존 SK텔레콤과 묶어서 받은 다양한 혜택도 준다면 정말 좋을텐데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SK알뜰폰 무조건 반값요금제 자체로만해도 매력있는 요금제지만 욕심이 생기네요. 


SK알뜰폰 7mobile는 뭐야~~


SK알뜰폰 7mobile은 SK텔레콤의 이동통신망을 이용하는 알뜰폰(MVNO)서비스입니다. 7mobile은 SK텔링크가 SK그룹 내 종합 유무선 통신 사업자인 SK텔링크가 서비스하는 SK알뜰폰입니다.



SK알뜰폰 7mobile은 SK텔레콤의 통신망을 이용하는 장점과 더불어 저렴한 반값 통신요금 그리고 사용자별 차별화 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어요.

SK텔링크 홈페이지


SK알뜰폰의 종류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는 약정이 없는 스마트폰을 SK알뜰폰 7mobile 유심을 변경(유심기변)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싶다면 SK텔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LTE폰을 원하시다면 요금 페르소나폰으로 인기있는 LG전자의 AKA폰, G2 그리고 갤럭시알파등등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SK알뜰폰 자세히 보기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의 매력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약정이 없다면 SK알뜰폰 7mobile의 유심기변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를 설명했습니다. 큰 아이만 다른 통신사를 사용해서 약정 해지로 인한 위약금과 SK알뜰폰 요금제로 인한 통신비절감액을 비교해보고 교체를 고민하려구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의 매력은 통신비절감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한달 무료통화 150분, 메세지 200건 그리고 데이터 600MB면 충분한게 사용할 수 있는 분들에게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로 월 17,000원은 상당한 매력이죠. 더구나 SK텔레콤 통신망를 이용하니 안심되구요. 무엇보다 무약정, 무위약금, 무가입비, 무유심비라니~~~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이벤트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로 통신비점감도 하고 이벤트를 통해서 SK주유상품권도 받는다면 1석2조겠죠. 더구나 요즘 주유비가 많이 내려서 15,000원 주유상품권으로 예전보다 더 많이 주유할 수 있어 좋구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이벤트 참여방법은 쉬워요. SK알뜰폰의 무조건 반값요금제 신청하고 온라인 신청서만 작성하면 되거든요. ㅋㅋ


혜리폰 엘지 아카폰(LG AKA)의 소셜미디어데이!! 캐릭터 인형 상한가 LG전자 표정관리 안돼

아이폰6 64G 실버 무료구매 및 개봉기 및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안드로이폰 유저가 알아야할 점

갤럭시S6 사진 유출 헤프닝이라고는 하는데 LG G프로와 비슷해~ 겔럭시S6의 베젤은 놀라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