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 이유 3가지

by 핑구야 날자 2015. 3. 15.
반응형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뭐로 할까요. 레이븐with Naver를 액션RPG게임추천으로 하고 싶은 이유 3가지로 정리를 해보았어요.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보다는 액션RPG 모바일게임의 대작이라고 할만큼 화려한 그래픽과 콘텐츠로 눈이 휘둥그래지는거 있죠. 레이븐이외에 많은 모바일게임을 해봤지만 넷마블이 상당히 공을 드린 듯 합니다. 레이븐은 3월12일 런칭과 동시에 TV광고에서도 만나게 되어 향후 광고를 통해서 소개되는 게임들의 우선순위도 기대가 됩니다. 레이븐은 휴먼, 엘프, 반고등 캐릭터 3개와 각 캐릭터 별 5개의 클래스 그리고 1000여종의 독특한 장비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입니다.



레이븐 with Naver 설치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동시에 런칭을 했어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레이븐』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3.41MB입니다.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 이유 3가지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을 받아 게임을 하기도 하고 힘들지만 리세마라로 선택하기도 하죠. 레이븐의 캐릭터의 모습을 보면 그래픽이 대단하다는 걸 처움부터 느끼게 됩니다. 휴먼은 방어력과 체력이 강해서 수비형 캐릭터로 전체적인 능력치가 치우치지 않아 무난합니다. 

 


레이븐의 파워형 캐릭터 반고는 공격이나 방어시 속도가 느릴 것 같은데 실제로 평가는 속도 중시의 쌍수 무기를 사용합니다. 양손 무기를 사용해도 전투의 템포가 빠르기 때문에 답답하지는 않습니다. 남성다운 캐릭터를 원한다면 반고를 추천합니다.



섹시한 엘프를 선택했는데요. 공격속도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빨라서 적의 공격에 히트앤런 하기에 적절합니다. 다만 방어력이 약한게 흠이기는 합니다.



레이븐은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 모드, 성장의 핵심인 탐험 모드 그리고 고급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와 이용자들 간에 실력을 겨루는 PvP 모드까지 짜임새있는 구성이 시작부터 흥미를 유발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의 아이템을 강화하는 방법은 레벨업, 승급, 합성, 초월등이 있는데 초월한 아이템을 승급하면 초월단계의 아이템이 모두 초기화 됩니다.



레이븐의 초월은 같은 장비끼리 합성을 하여 최대 레벨을 상승 시키는 방법을 말합니다. 다만 장비 교체가 많아지는 중반 이전에는 전설등급 이하의 장비를 초월하는 실수를 하지 마세요.



레이븐은 10콤보마다 치명타 확률이 1%씩 증가하기 때문에 한방에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아무래도 유리했어요. 그래서 점핑 앤 스킬을 많이 사용하는게 됩니다.



초반에는 공격이 주요했는데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데 무리가 따르더라구요. 그래서 버티기작전으로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일격을 넣는 점핑앤스킬 다시말하면 치고 빠지기 공격 패턴을 잘 활용하면 좋아요.



물론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에서 작기는 해도 지속적인 콤보를 넣을 경우 메리트가 발생합니다.10콤보마다 증가하는 치명타 확률이 1%씩 늘어나 100콤보를 유지하면 치명타 10%가 덤으로 생기게 됩니다.



물론 쉽지 않아요. 막상 전투를 벌이다보면 제 말이 뭔 말인지 이해가되실 겁니다. 따라서 있다는 것만 알고 30콤보 정도만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레이븐의 토벌포인트를 늘리려면 약한 친구를 데리고 레이드 순위권을 노리는게 유리하답니다. 겁없이 단독으로 레이드 보스를 공격해서 승리한다면 더할 나위없지만 매번 성공하지는 못해요. 



따라서 가능만 하다면 혼자 잡는게 가장 효율이 좋다. 강한동료보다는 열심히 구르고 스킬을 누르면서 누적 점수를 높히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공격과 방어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장신구도 중요한데요. 레이드에서도 장신구를 구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하시면 좋습니다. 레이븐을 공략하다보면 가끔 블루 드래곤이 등장하는데 이때 구하기 힘든 장신구를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꼭 챙기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서 체력물약을 적지 않게 사용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아껴 쓰다가 다 써버린거 있죠. 최대한 아꼈는게 좋습니다. 체력물약을 구하는데 어려운거 있죠. 체력물약은 크리스탈이나 탐험과 퀘스트 보상 그리고 명예포인트로 구입할수 있지만 행동력물약은 명예포인트로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레이븐에서는 스킬이 참 중요한데요. 무기레벨이 10오를때 스킬 레벨도 1씩 올라요. 따라서 스킬 레벨이 업되면 위력도 같이 업되기 때문에 레이븐에서 장비 레벨업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쉽지 않지만 방어력이 강한 휴먼, 공격력이 강한 반고 그리고 공격속도가 가장 빠른 엘고의 특성에 따라 자신의 전투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죠.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이유 3가지는 화려한 그래픽과 블록버스터급 RPG의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거리가 많고 무엇보다 네이버 라인에서 강하게 밀로 있는 게임이라는 점 입니다.


[관련글]

RPG게임 드래곤스핀Z 공략팁과 색다른 방식의 재미로 퍼즐앤드래곤과는 느낌이 달라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 생각나

재밌는게임 서머너즈워 길드전 공략을 위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