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 공략해보니 기존 TCG게임과 차별된 구성

by 핑구야 날자 2015. 3. 20.
반응형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 공략해보니 기존 TCG게임과 차별된 구성이 눈에 띕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사전등록 20만 명을 돌파해서 런칭전에서 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TCG게임입니다. 그리고 가수 김범수가 국민영웅의 OST에 참여해서 더욱 관심이 갑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에 인기가수의 OST참여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는데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TCG게임입니다. 특히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반복적인 지루함을 빼다보니 게임에 좀 더 몰입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일반 TCG게임과는 달리 카드가 공격시에만 움직이는게 아니라 전진을 하면서 진행되어 놀랐습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 설치


국민영웅은 안드로이드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국민영웅』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6.03MB입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 공략


국민영웅의 캐릭터는 산악거인, 그림자악마 그리고 화염술사등 3가지입니다. 첫인상으로만 영웅을 선택하는 것 보다는 힘, 민첩, 지능별 특징을 파악하고 캐릭터별 다양한 스킬도 있어 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리세마라도 권합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의 기본 구조는 힘과 지능, 민첩성의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관관계는 지능형 캐릭터는 > 힘 캐릭터 > 민첩 캐릭터 > 지능 캐릭터의 파워순위가 꼬리를 물고 있어요. 각각 입히는 데미지가 7% 증가하고, 입는 데미지는 7% 감소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특성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게 게임에 유리합니다. 상관관계에 따라 상대의 상태에 강한 진형을 구성하는게 전략이죠.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시작부터 당황하게 만듭니다. 왜냐구요. 강력한 영웅을 게임전에 선물로 먼저 받기 때문입니다. ㅋㅋ 특히 시작 이벤트로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강화용 몬스터도 받구요. 국민영웅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루비도 받습니다. 시작부터 기분좋게 만드는 TCG게임입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시작부터 선물공세로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국민영웅을 몇판만 하면 원하는 영웅을 뽑을 수 있고 또한 뽑은 영웅에게 경험치를 몰아 주는 과정이 지나면 제대로 게임의 맛을 알게 됩니다. 



세팅된 영웅군단을 이끌고 국민영웅의 각 던전에서 쉽게 승리를 할 수 있어 성취감이 높습니다. 그리고 갱크모드로 각 캐릭터 별로 보유한 기술들이 발동된다거나, 한 캐릭터를 집중 공격하면서 짜릿한 손맛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던전을 통해서 강력한 카드를 수집하고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과 함께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루는 방식으로 즐기면 됩니다.



국민영웅은 보기와는 달리 실제로는 심플한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예를들면 게임에 필요한 대부분 요소들을 컴퓨터가 계산해 주거든요. 다시말해 화면을 보고 몇 번 터치만 하면 되거든요. 그러면 한방에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캐릭터가 몬스터들을 공격합니다.



캐릭터는 역시 매력있는 여성캐릭터가 제격인데요. 화염술사를 골랐더니 역시 판단이 맞았어요. 지능형캐릭터이기도 한 화염술사는 몬스터들을 화염 폭풍으로 날려버리는 스킬로 통쾌하게 만듭니다. 운이 좋을때는맵 상에 모든 몬스터들을 원샷원킬로 던전에 종료가 되어버립니다. 헐~~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은 게임 초반에 영웅들이 인벤토리에 많이 쌓이는데 영웅들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강력한 영웅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에서 전투에 내보낼 수 있는 영웅은 다섯명밖에 안되구요. 나머지는 강화시스템을 통해 강화재료로 이용하거나 대기시켜야 합니다. 필요가 없다면 버리는것도 방법입니다. 막강한 영웅이 들어올자리가 없을 수도 있거든요.



국민영웅도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진화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 초반에는 진화를 하지 않아도 승률이 높지만 레벨업에 따라서는 보다 강력한 영웅으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승률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파워풀한 장비착용도 재미를 더해줍니다. 강력한 몬스터를 잡는 『월드 보스모드』, 최대 10개 영웅카드를 출전시켜 끝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국민원정모드』도 기대가 됩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에서도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는데요. 길드를 구성해 길드전에 참가하여 상대 길드들고 전투를 치른다거나, 서로 정보를 교환하면서 보다 강력한 영웅들을 성장시켜나갈 수 있어요. 길드는 커뮤니티의 재미도 있지만 길드가 함께 움직이면 보다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찾게 됩니다.



TCG게임 국민영웅은 PvP를 제공하는데요. 채널 내에서 총 4개 전장군으로 소속돼 정해진 기간 동안 순위를 정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승률이 여뷰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상대를 얼마나 잘 파악하느냐를 고민하게되는 전략이 필요해 은근 재미납니다. 이게 바로 TCG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 공략해보면 기존 TCG게임과 차별된 구성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게임은 하고 싶은데 어려운 게임보다는 쉬운 게임을 찾는다면 한두번 터치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든 최신모바일게임 국민영웅을 즐겨보세요.

국민영웅 다운로드

[관련글]

TCG게임 오베론사가 공략해보니 시간때우기 좋은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해볼 만 한가?

재미있는게임 삼국의군주 공략해보니 아쉬움도 있지만 웹게임추천할만하네요

몰래하기 좋은 게임 발키리 컨플릭트!! 미소녀카드 수집의 카드RPG게임!! 카카오톡게임의 재미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