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 게임속 운명적인 사랑 묘사가 볼만해

by 핑구야 날자 2015. 3. 21.
반응형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은 공략을 하면서 게임속 운명적인 사랑 묘사가 볼만합니다. 무협소설 같은 분위기의 그래픽이 중국의왕 난릉왕의 실제 스토리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최신게임 난릉왕은 고대 중국 무장 고장공의 실제 이야기로 중국 드래곤TV에서 드라마로 만날수도 있습니다. 경극의 기원으로도 알려진 신녀와의 사랑에서 예쁜 얼굴을 가리기 위해 가면을 쓴다고 합니다. 다른 의견은 고장공이 유능한 무장이지만 아름다운 미모로 적들에게 위엄을 주지 못해 가면을 착용하고 지휘했다고도 합니다. 경극이 기원이 된 무장 고장공을 소재로 제작 된 최신게임 난릉왕을 하기전에 실제 역사를 한번 살펴보면서 게임을 한다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RPG게임에서도 소설이나 영화를 기본베이스로 만드는 이유는 친숙함을 통한 접근성을 보다 높히기 위해서겠죠.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도 역사적 사실에 기반을 둔 모바일 MMORPG입니다.




최신게임 난릉왕은 파티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인원이 모여 참여하는 레이드와 월드 보스 PVE도 재미있는데요. 1대1 뿐 아니라 15대15로 싸우는 전장, 경매장등 거래를 통해서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특히 난릉왕은 중국 역사의 4대 미남으로 뽑힐만큼 아름답게 생겼다는게 핸디캡으로 전쟁에 위협을 주기 위해 가면을 썼던 것 처럼 최신게임 난릉왕에서도 전투와 대화에 따라 가면을 썼다 벗었다 합니다.



최신게임 난릉왕을 공략하면 좀 더 재미를 주기 위해서 삼각관계를 포함한 러브스토리를 표현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유심히 보시면 알게 될 겁니다. 그리고 탈것은 화면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타거나 내리게 됩니다.



난릉왕은 일반 MMORPG에서 제공하는 세력전 이외에 월드 보스전등도 있으며 각자 다른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협력할 수도 있고, 경쟁이 붙으면 필드 PVP를 벌여 몬스터와 보상을 빼앗을 수도 있어요.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은 결혼등 소셜 기능을 강화해서 사냥이나 전투위주의 방식에 이외에 알토란 같은 재미를 줍니다. 난릉왕을 공략하면서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연회를 열고, 술과 축의금을 교환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인연임무를 통해서 결혼만이 아니라 살아보고 아니다 싶으면 이혼도 할 수 있답니다. 단 40레벨이 넘어야 합니다.



퀘스트를 따라서 움직이다보면 한편의 무협드라마를 보는 듯 한데요. 자동사냥과 자동탐색을 통해서 편하게 게임을 즐 길 수 있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해결해나가다 보면 정말 맵 스케일이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뻐져들게 되요.



뿐만 아니라 일일던전, 체력던전등등을 비롯해 임수수행이외에 즐길거리가 넘쳐나는데요. 생각없이 게임을 하다보면 놓치기 쉬운데 있어요. 바로 캐릭터의 강화, 스킬의 관리등등도 지속적으로 신경을 써야 합니다.



난릉왕의 스킬을 초식과 내공으로 나뉘어 있어요. 물론 모든 스킬이 아무대나 되는 것은 아니구요. 레벨이 정해져 있어 승급을 할 수 있답니다.



내공의 화면입니다. 마치 영적인 세계로 진입하기 위한 스킬의 내공 수련 모습같기도 하죠. 청호결, 백호결, 주작혈등등 다양한 형태의 내공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투에서 승율을 높히기 위해 여러가지 아이템을 착용하고 주조에서 아이템 강화를 해야 합니다. 장비세련, 장비승급, 초월강화까지 당야하게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에는 위에서 다양한 시스템을 소개했는데요. 그 중에 미인시스템은 남성게이머들에게 더 관심이 많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왜냐면 미인은 케이머의 캐릭터를 보조해주는 팻과 같은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신녀와의 사랑이 녹아있는 최신게임 난릉왕의 퀘스트를 통해 마시 한편의 무협영화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으로 즐겼습니다. 레벨업도 빠른 편이라 성취감도 높아 기분이 좋았어요. 방대한 맵을 통해 다음 퀘스트나 던전이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난릉왕을 공략하는 게임동영상을 통해 보다 리얼한 MMORPG의 매력을 느껴보기면 어떨까 싶어요.


[관련글]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 이유 3가지

모바일게임 순위 상위 진입을 기대하며 방과후던전 CBT플레이!! 재밌는게임 던전앤파이터 생각나

RPG게임 드래곤스핀Z 공략팁과 색다른 방식의 재미로 퍼즐앤드래곤과는 느낌이 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