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색다른 선물로 집들이용선물, 결혼선물 준비!! 스튜디오엠에이의 리쏘페인 적용된 러브스텐드

by 핑구야 날자 2016. 3. 14.
반응형

색다른 선물로 집들이용선물, 결혼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을 수 있어요. 스튜디오엠에이의 리쏘페인 기술을 적용한 러브스텐드를 검토해보세요. 최근 옆집의 CEO들에서도 방송되었던 글램갠들홀더와 같은 스탠드입니다. 집들이용선물, 결혼선물을 추억과 마음을 담은 선물은 어떨까 싶어요. 친구들과 즐거웠던 추억을 담은 사진, 신혼부부의 추억이 담긴 사진 그리고 축복을 담은 메세지를 최신 프린팅기술로 스탠드와 멋지게 연결할 수 있답니다. 처음 주문할때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단지 3D프린터로 만든다는 것 때문에 호기심만 있었을 뿐이죠. 그러나 러브스탠드에 불을 켜고 사용해보니 완전히 다른 느낌인거 있죠.



부농젤리 러브스텐드 개봉기


스튜디오엠에이의 러브스텐드는 일반 스탠드와는 달라요. 리쏘페인이라는 기술이 적용된 러브스탠드랍니다. 리쏘페인은 중세 유럽에서 자기등에 사용한 예술기법으로 음각에서 오는 음영을 통해 자기의 표면에 그림이 형상화 되는 고가의 예술작품에 적용되었죠. 이러한 기술을 스튜디오엠에이가 3D프린팅 기술로 누구나 쉽게 커스텀 제작한 예술작품을 소유하고 감상할 수 있게 만들었죠.




스튜디오엠에이의 러브스텐드는 전원잭과 함께 2겹으로 된 포장박스에 담겨져 있어요.



포장을 열었더니 도자기 같은 느낌의 홀더가 보입니다. 홀더에는 구매할때 보낸 사진이 음각으로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어떻게 구현이 되었는지 은근 설레이고 궁금한 거 있죠.



하단에는 전원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스튜디오엠에이의 리쏘페인 적용된 러브스텐드의 구성품입니다.



러브스탠드 상단에는 투명한 크리스탈의 느낌을 살린 젤리같은 소재로 한송이 꽃을 만들어 놓았어요.



러브스탠드의 불을 밝히는데는 ㅋㅋ 2가지 방법이 있어요. 하단에 3개의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거나 전원을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러브스탠드 사이드에 전원스위치와 전원잭이 있어요.



그리고 전원콘센트에 케이블을 연결해 전원을 공급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스튜디오엠에이의 글램갠들홀더는 소이왁스로 만든 수제 프렌치 라벤더향 티 라이트를 함께 주는데요. 고민하다가 전기로 사용하는 러브스탠드를 구매했어요.



부농젤리 러브스탠드 사용기


솔직히 처음 봤을때는 느낌이 잘 오지 않았어요.~~ 스튜디오엠에이에 보낸 사진이 홀더에 음각으로 새겨진 모습을 봐도 말이죠.ㅋㅋ



사진을 3D프린터로 홀더 전체를 조각하듯이 만들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대단한 것이죠. 평범한 평면타입으로 만드는 업체는 많은데요. 스튜디오엠에이처럼 곡면디자인과 다채로운 모양을 구현할 수 있는 업체는 흔치 않거든요. 특히 전문디자이너의 감각적인 감성이 더해졌으니 색다른 선물로 집들이용선물, 결혼선물이 될 수 있겠더라구요.



전원을 연결하자 서프라이즈~~ 은은한 조명이 바닥에 흩날리듯 기하학적인 무늬를 만들어지는 거 있죠.



멀리서 볼까요~ 어떤가요. 홀더 상단에 젤리같은 소재에 빛이 반사되어 아래와 같은 예쁜 모양의 빛그림자를 만들어 내었어요. 환상적이었답니다.



그리고 단란했던 우리 가족의 사진을 음각으로 새겨진 홀더 표면이 마술같이 살아난 거 있죠. 와우~~ 역시 러브스탠드라 불을 밝혀야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우리 가족 모두 좋아했어요. 오랜만에 칭찬받네요.ㅋㅋ



스탠드 상단은 마치 다이아몬드와 같은 느낌을 주어 분위기를 한층 업시켜 줍니다. 맞춤조명 브랜드 부농젤리를 론칭한 스튜디오엠에이가 자랑스럽게 소개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상업용 전문 3D프린팅장비로 완성도를 더욱 높혀 저렴한 데스크탑용 3D프린터로 제작된 플라스틱 제품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고강도 플래스터로 만들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러브스텐드가 되는 거죠. 색다른 선물로 집들이용선물, 결혼선물로 받는 분들도 좋아하겠죠.



러브스탠드 이럴때 선물하면


위에서 보면 정면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분위기가 저절로 잡히겠죠.ㅋㅋ 집들이용선물, 결혼선물이외에도 여자친구선물, 기념일선물, 커플선물등으로도 괜찮겠죠. 인테리어소품으로도 괜찮구요.



스튜디오엠에이의 부농젤리 러브스텐드는 뉴욕의 사진명소 LOVE조형물을 오마쥬한 맞춤스탠드랍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함께 모던한 감성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은은한 조명과 색감으로 인테리어 소품이나 수면등으로도 활용하기 좋겠죠. 특히 레터링서비스도 해주기 때문에 문구를 통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요.



결혼전이나 데이트할때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추억의 사진들로 멋진 스탠드를 선물한다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스튜디오엠에이 홈페이지

[관련글]

코리아디자인센터 컨벤션웨딩홀 여유있는 피로연장과 버진로드 때문에 야탑인근 웨딩홀로 추천해봅니다.

연말 해외여행 항공권 저럼하게 예매하는 방법과 죽기전에 가고 싶은 여행지

신촌 방탈출카페에서 색다른 경험 해보니 이색데이트 인기 있을 듯!! 비트포비아 아이디어 좋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