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색다르고 훈훈했던 LG 더블로거 12기 발대식 그 현장 속으로

by 핑구야 날자 2018. 2. 7.
반응형

기업들과 함께 활동하는 많은 파트너와 서포터즈 행사를 다녀봤지만 LG전자의 파트너 행사는 많이 달라요. 지난 2월2일 여의도 LG 트윈타워 33층에서 있었습니다. 선발된 블로거와 유투버들은 설레이는 마음으로 먼저 초청된 페이스북 페이지에 인사를 나누었답니다. 연임을 한 분도 있고 새롭게 더 블로거에 합류한 분도 있어요. 그리고 잠시 쉬었다가 재도전에 성공한 블로거도 있어요. 다양한 IT행사에서 만나기도 하기 때문에 더욱 반가운 분들이랍니다. LG 더블로거 12기는 모두 22명입니다. 색다르고 훈훈하게 진행이 된  LG 더블로거 12기 발대식 소식을 전합니다.



보통은 신입 블로거들은 분위기가 익숙치 않아 뻘쭘하기 마련인데요. LG전자 홍보실과 대행사가 알차게 준비해 잘 어울릴 수 있었답니다. 특히 올해는 LG전자 60주년을 맞이하는 해라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LG전자의 환영사가 있었습니다. 올해는 임원진들과 더욱 소통하는 자리를 많이 만들고 더 블로거들의 쓴소리를 더 많이 듣고 싶다는 인사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더블로거 12기는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는데요 함께 할 운영진은 LG전자 홍보팀과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소개가 있었는데요. 너무 가족적인 분위기라 좋았어요.



각종 이벤트와 퀴즈로 받을 선물들입니다. 정말 선물이 있어서 그런지 12기 더블로거들은 더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어요.



LG전자 홍보실 서차장이 더블로거의 의미와 활동에 대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해외연수, 각종 신제품발표회, 임원진과의 만남, 야유회 등등 올해도 알찬 한 해가 될 것 같아요. 금요일은 캐주얼데이라 편하게 입고 왔다고 양해를 구하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각 블로거들이 한명씩 나와 자신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1분에 가까은 스피치를 해 준 블로거에게는 뜻밖의 선물이 주어 졌답니다. 안타깝게도 일본에서 취재 중인 더블로거가 있었는데 영상통화로 안부를 전해 정말 훈훈한 모습이었습니다.



신입멤버와 연임한 멤버들이 함께 호흡을 잘 시작할 수 있도록 게임을 준비했는데요. 어찌나 열심히 하던지 놀랐어요.



선물도 꼼꼼히 챙겨주는~~ 역시 기분이 좋았다는 ㅋㅋ 선물은 공중부양 스피커랍니다. 그렇지 않아도 꼭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이었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ㅋㅋ 나중에 사용해 보고 소개해 드릴께요.



신입 더블로거 중 한 분이 LG 더블로거 12기 발대식을 LG V30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올해도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올해가 LG전자 60주년이라고 합니다. 축하해 주세요.

[관련글]

6인치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은 LG V30!! 커플폰 엘지V30 라즈베리로즈와 모로칸 블루 어떤가?

인공지능 에어컨의 진화 2018 LG 휘센 씽큐 에어컨!! 엘지 에어컨의 달라진 점과 편리한 기능을 확인해 보니

CES2018 최고상을 휩쓴 LG전자!! LG AI 올레드 TV가 최고 TV상을 받은 비밀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