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기발한 아이디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료 결제하는 방법 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8. 4. 30.
반응형

자동차보험료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다는 걸 몰랐어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이러한 기발한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습니다. 최근 2년간 고객 충성도 1위, 타인 보험 추천 1위를 차지한 이유가 있었군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고객의 상상하는 것을 실현하는 기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 나아가 각종 쿠폰과 포인트를 자동차보험료로 받는다면 어떨까요. 다양한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알고 있는데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함께 하면 방법이 나오지 않을까 상상을 해 봅니다.



때로는 계륵 같았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선물로도 받고 이벤트에 당첨으로 갖고 있는데요. 등록해서 사용하면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은데 그게 참 안되네요. 그렇다보니 가지고 있게 되고 찾아보면 몇 장씩~~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공돈 같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때문에 인터넷쇼핑에서 구매하는데 사용하곤 합니다. 주로 자동차 튜닝제품을 구매하여 꾸미고 그랬지만 2018 싼타페TM 프리미엄으로 바꾸고 나서는 구매할 이유가 더 없네요.ㅋㅋ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자동차보험료 결제로


동부화재의 새이름 DB손해보험다이렉트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료 결제를 할 수 있다고 해서 알아 보았더니~~ 임자 제대로 만났네요.



매년 자동차보험을 갱신하잖아요. 그래서 1년 동안 모아 놓은 계를 같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자동차보험료로 한방에 쓸 수 있어 너무 속이 시원할 것 같아요.



방법도 간단해요. 컬져랜드를 통해 DB손해보험다이렉트에 접속하고 자동차 보험 견적을 내면 된답니다. 그리도 문화상품권으로 보험료 결재를 하면 됩니다. 너무 편하죠. 물론 부족한 부분은 다른 결제수단으로 하면 되구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정말 쉬울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DB손해보험다이렉트에 가입하는 것이 정말 쉬운지 따라서 해 보았어요,. 먼저 컬져랜드 홈페이지에서 DB손해보험다이렉트를 선택했어요.(컬쳐랜드 바로가기)



내 자동차보험 문화상품권으로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보험료를 확인절차를 진행합니다.



자동차보험료 산정에 필요한 간단한 절차 및 본인인증을 진행하는데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자동차 정보를 입력해야 자동차 보험료 산정이 되겠죠. 다양한 조건을 원하는대로 설정을 하면 자동차보험료가 산정이 됩니다.



453,770원이 나왔네요. 지금 가입하고 있는 보험사보다 26,000원이 더 저렴하군요. ㅠㅠ 진작 알았다면 바꿀 수 있는데~~ 지금이라도 해지하고 바꿀까봐요. 살짝 고민되는군요. 무엇보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괜찮죠.


[관련글]

컬쳐랜드 스토어 모바일게임 공급 서비스 시작!! 론칭게임 전함제국 설치해보니

원주DB 프로농구 우승 6년만에 !! 김주성의 역전극과 디온테버튼의 돌풍이 기억에 남아

2018 싼타페TM 프리미엄 디젤2.0의 차선이탈방지 보조 및 차선이탈경고 시스템 테스트 시승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