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유튜브레드 무료체험 사용 이유 5가지!! 원하는 영상 바로 저장기능 너무 마음에 들어 마구마구 저장!!

by 핑구야 날자 2018. 10. 4.
반응형

유튜브레드에서 명칭만 바뀌었을 뿐, 유튜브 프리미엄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튜브레드 무료체험을 하면서 고민이 되었던 건 딱 하나 입니다.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고 자동으로 유료 전환되면 어떻게 할까? 였습니다.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3개월 무료체험을 할 수 있고 무료 기간 종료 알림 문자를 신청 하여 메세지를 받고 No 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꾹~~일단 유튜브 영상 저장기능이 너무 유용했지만 광고 없이 보는 영상이 너무 편한 거 있죠. 빨리 보고 싶은데 인트로에 광고 영상 때문에 짧지만 살짝 짜증이 날 때가 있거든요. 중간 중간 베너광고가 원하는 화면을 가리지 않아서 좋구요. 이 외에도 유튜브레드 무료체험을 하면서 지금까지 사용하는 이유 5가지를 정리해 보았어요.



유튜브레드 무료체험 사용 이유 5가지


먼저 유튜브레드의 ‘오프라인 영상 저장기능’입니다. 오프라인 저장을 하면 비행기 모드에서도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또 보고 싶은 영상이 있잖아요. 많이 먹는 먹방보다도 맛있게 먹는 먹방, 좋아하는 영화를 설명해 주는 영상, 가수보다 더 노래를 잘하는 유튜버의 영상 등등 말이죠. 여러분은 어떤 유튜버의 영상을 좋아 하시나요. 그 중, 저는 먹방 유튜버 밴쯔를 좋아합니다.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영상을 보셨나요~~미역국 라면을~~ 말도 안나옵니다. 밴쯔는 이렇게 많이 먹고 운동을 한답니다. 그래서 체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죠.



처음에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거 있죠. 맛나게 익은 깍뚜기와 함께 ~~ ㅋㅋ 오늘은 먹방은 아니지만 쇠고기 미역국 라면을 먹어 봐야 겠어요.



작은 체구에 도저히 전부 먹지 못할 것 같은데~ 보다보면 질리는 기색이 없이 후루룩~~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입맛이 없을 때 보면 식욕이 돋을 것 같아요.



건더기만이 아니라 국물까지 마셔버리는데~~ 제가다 배부른 거 있죠. 먹방으로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죠.



여기에 솥에 붙은 라면까지 싹싹~~ 먹는데~~ 이제는 식욕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듯 재미있는 거 있죠.



유플러스 덕분에 유튜브레드를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렇게 재미난 동영상을 오프라인 저장 기능을 통해 따로 보관해서 볼 수 있어요. 데이터 걱정없이 또 볼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미처 못 본 영상이나 볼 영상을 미리 다운로드 받아서 출근하거나 빈 시간에 보면 딱이랍니다.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니라면 유튜브를 마음 놓고 즐길 수 없는데요. 이럴 때 유튜브레드 무료체험을 통해 오프라인 저장 기능을 사용한다면 해결이 어느 정도 된 답니다.



이렇게 WiFi가 되는 곳에서 잽싸게 저장을 하면 유튜브의 오프라인 동영상 목록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영상이 저장이 됩니다. 스마트폰이 30일마다 인터넷에 연결되면 계속 재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또 ‘광고없이’ 동영상을 볼 수 있다는게 두번째 이유입니다.



오프라인 저장을 하고 그 영상을 볼 때 광고없이 볼 수 있어 좋고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좋아하는 동영상을 볼 있으니 참 좋겠죠. 더구나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3개월간 유튜브레드 무료체험을 할 수 있으니 신청하지 않을 수 없겠죠. 사용 요금이 부가세 포함해 월 8,690원이니까 유플러스 회원은 3개월 무료니까 26,070원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이유는 바로 ‘백그라운드 기능’입니다. 좋아하는 동영상을 보다가 웹서핑을 하거나 다른 앱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땐 불편했는데요. 유튜브레드가 백그라운드 기능을 제공해 다른 앱을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없이 음악이나 동영상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인기스타의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를 유튜브레드로 볼 수 있다는 사실~~ 방탄소년단 팬들이라면 번 더 스테이지(Burn The Stage)를 통해 방탄의 윙스투어 300일의 기록을 시청했겠죠. 또 지드래곤 팬이시라면 다큐 영상을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유튜브레드 무료체험을


수백 만개 이상의 유튜브 동영상을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테스크톱, 연계된 TV를 통해서 광고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3개월 동안 유튜브레드 무료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하냐구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혜택보기 > 이벤트 참여하기 > 진행중인 이벤트를 눌러 『광고없이 YouTube를 즐기세요.』를 선택합니다.



유튜브레드 무료체험 이벤트에서 무료가입하기를 누르고 QR코드를 스캔하거나 URL복사 버튼을 누르고 브라우저에서 붙여 넣고 실행시키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하시고 유료전환은 등록일 기준 2개월 후에 무료 기간 종료 안내메세지 받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최근 구매한 75인치 UHD TV로 유튜프레드 무료체험을 통해 동영상을 보는데 장난 아니랍니다. ㅋㅋ 더구나 광고 없이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은 거 있죠. 최근에 발표된 아이폰Xs 맥스 Hands On 영상을 빠르게 올린 유튜버 덕분에 미국에 가지 않아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더구나 광고 없이 말이죠.



유플러스 고객에게만 3개월간 유튜브레드 무료체험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광고 없이 영상을 보고 저장도 하고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오리지날 프로그램도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U+ Youtube Premium 체험하기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