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실명인증 전자지갑 서비스 B.bank(비뱅크)가 암호화폐 지갑으로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8. 10. 2.
반응형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이 많으면서도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다소 부담스러워 하고 있는 1인입니다. 주변에서는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도 공부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영~ 손이 안가네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암호화페하면 비트코인만 있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암호화폐가 생각보다 많답니다. 그 만큼 아직도 관심을 갖는 분들도 많다는 말이겠죠. 그런데 암호화폐 거래소가 해킹을 당했다는 뉴스를 보면서 당황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해킹의 위협에서 안전하지 못한 거래소 시스템의 단점과 암호화폐 자산들의 불법 거래 그리고 자금세탁에 악용되는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실명인증 전자지갑 서비스 B.bank(비뱅크)


한 동안 뉴스에서 암호화폐에 대해 많이 다루더니 요즘에는 쉽게 볼 수 없네요. 안전한 거래가 보장이 되었기 때문일까요.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암호화폐를 보관하는 지갑 서비스는 해외 서비스에 의존을 했기 때문에 불안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B.bank(비뱅크)는 더욱 안전하고 투명한 암호화폐 거래환경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B.bank(비뱅크)는 실명확인 절차를 통하여 암호화폐의 투기 및 위법성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B.bank(비뱅크)는 사용자들에게 자산의 1%를 포인트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B.bank(비뱅크)는 실명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보안성이 뛰어납니다. 기존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실명인증이 필요 없었기 때문에 안전을 담보할 수 없고 불법거래, 자금세탁에 악용되기도 했죠.


그러나 B.bank(비뱅크)의 전자지갑 개인키는 분산 후 암호화하여 저장하는 방식을 사용해 타인이 접근할 수 없고 해킹으로부터도 안전하게 자산을 보호하도록 도와 줍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외에도 다양한 암호화폐가 많은데요. 기존의 전자 지갑과 달리 특정 코인은 물론 모든 코인을 보관할 수 있어 사용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자 지갑간의 이동 수수료가 높아 거래하는데 망설이던 분들에게는 B.bank(비뱅크)의 기타 거래소 대비 전송 수수료가 최대 96%까지 절감시켜 부담을 줄여 주었습니다.



실명인증 전자지갑 서비스 B.bank(비뱅크)는 매주 화폐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암호화폐를 지급하고 있어요.



그리고 보유자산의 1%를 포인트로 지급도 하기 때문에 보안이나 기타 이유 때문에 암호화폐를 가지고만 있는 존버족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겠죠.



B.bank 런칭 기념 프로모션


B.bank가 사용자의 자신의 1%을 포인트로 지급하는 것은 런칭 기념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 기간에만 해당이 되기 때문에 참고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1일부터 시작하는데요. 매주 목요일 보유자산(암호화폐)의 연 1% 포인트가 사용자의 전자지갑에 쌓이게 됩니다. 물론 월 최대 20,000원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해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실명인증 전자지갑』을 검색해 설치합니다.(설치하기) 그리고 B.bank에 가입하고 전자 지갑을 개설합니다. 참고로 앱스토어는 런칭예정이라고 합니다.



실명인증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알뜰폰을 사용하는 분들도 실명인증을 할 수 있어요.



실명인증이 되면 안전한 전자지갑 관리를 위해 비밀번호를 만듭니다. 총 5자리로 사용하게 됩니다. 2번 입력해서 정확한 입력을 확인해 줍니다.



간단한 설명인증을 마무리 하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가 보입니다. +를 눌러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의 코인 입금주소를 만듭니다. 어렵지 않죠,



비트코인의 입금주소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입금주소 복사버튼과 QR코드를 활용하면 되겠죠.



그리고 B.bank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이체하면 됩니다. 그러면 B.bank(비뱅크)의 실명인증 전자지갑에 자산이 안전하게 보관되고 포인트 프로모션 참여가 완료됩니다. 어렵지 않죠.



여러가지 이유로 실명인증 전자지갑 서비스 B.bank(비뱅크)를 탈퇴하고 싶으면 우측 상단의 메뉴를 누르면 맨 아래에 탈퇴할 수 있게 안내가 되어 있어요.



이런 분들은 B.bank(비뱅크) 서비스로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비트코인 거래소를 신뢰할 수 없어 보안 때문에 직접 개인키를 소지하고 싶은 분들은 고민해 볼만 하겠죠.



실명인증이 되지 않아서 많은 거래소의 해킹 위협으로 부터, 안전하게 암호화폐 자산을 보호하고 싶으신 분도 B.bank(비뱅크) 서비스가 도움이 되겠죠.


매수한 암호화폐들을 장기간 보관하고 싶은 분들은 덤으로 포인트까지 챙길 수 있으니 B.bank(비뱅크) 서비스를 활용하면 되겠죠. 복잡한 것을 싫어 하는 분들은 간단하고, 빠르게 무료로 개인용 암호화폐 지갑을 만들 수 있는 B.bank(비뱅크)가 어떨까 싶네요.

 


실명인증 전자지갑 서비스 B.bank(비뱅크)를 설치를 하면서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기존에 관심을 갖고 있던 분들에게 자문을 얻으면서 안전한 방법을 소개해 봐야겠어요. 궁굼하신 분들은 고객센터(1599-5074)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해 보셔도 좋겠죠.

[관련글]

민앤지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신청하고 도용으로 인한 피해 걱정 줄어

음성인식을 이용해 LG페이로 결제하면 더욱 편리해!! 달라진 LG페이 중저가폰에서도 가능

카카오뱅크(kakaobank)출범으로 긴장하는 금융시장!! 카카오뱅크의 특징으로 변하는 금융거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