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코드제로A9 모델별 기능 차이와 컬러 종류!! 파워드라이프 침구와 추가 된 액세서리

by 핑구야 날자 2019. 3. 1.
반응형

엘지 코드제로A9는 먼지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만들면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 덕분에 청소하는 남자들의 일도 줄어 들기도 했죠.ㅋㅋ LG전자가 작년에 출시한 엘지 코드제로A9의 악세서리와 침대의 먼지를 청소할 수 있는 파워드라이브 침구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되어 LG전자도 궁금하겠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엘지 코드제로A9의 다양한 컬러와 기존 물걸레 키트외에 추가된 악세서리의 종류와 기능을 살펴보고 가격은 어떤지 찾아 보았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 컬러 및 악세서리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엘지 코드제로A9를 선택할 때 기능도 기능이지만 아무래도 마음에 드는 겈러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상을 찾게 될 텐데요.



▲ 빈티지 와인, 아이언 그레이

▲ 판타지 실버, 블랙, 보헤미안레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엘지 코드제로A9는 집안의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빈티지 와인, 아이언 그레이, 판타지 실버 그리고 블랙 그리고 보헤미안레드 등 5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 모델별 기능과 컬러 차이


엘지 코드제로A9 모델은 A970, A960, A950, A940, A930 등  5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각각 모델별로 제공되는 기능과 컬러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알아 두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A970과 A960의 차이는 성능은 같고 컬러만 차이가 나는데 A970은 빈티지와인, 아이언그레이를 제공하지만 A960은 빈티지 실버만 제공이 됩니다. A950는 파워드라이브 흡입구가 마루와 침구가 있지만 A940은 마루만 있어요. 추가 흡입구도 A970과 A960 보다 흡입구가 3종이 적은 4종씩 제공합니다. 컬러도 차이가 있구요. A930은 듀얼배터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 추가된 액세서리


LG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를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와 상위 모델에서만 제공하던 인기가 높은 흡입구 3개를 묶어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꼼꼼 3종 키트를 추가로 출시하였습니다.



청소포(20매)와 부착포가 포함된 일회용 청소포의 가격은 17,500원, 청소포 리필용 청소포(20매)는 10,000원입니다. 그리고 꼼꼼 3종 키트는 60,000원입니다.


꼼꼼 3종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의 위쪽 등을 청소하는 흡입구 그리고 연장호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젠 가구 위, 카시트 등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회용 청소포는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사용하게 되며 물이 공급되는 것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엘지 코드제로A9은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시스템을 탑재한 물걸레 흡입구를 사용하여 청소하는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전자식 펌프가 일정한 양의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 줍니다.



청소방식이나 바닥재질에 따라 정지, 1단계, 2단계 등 총 3단계로 물 공급량을 조절할 수 있고 발로 가볍게 전환을 할 수 있어 허리를 구부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파워드라이브 침구는 1분에 4천 번 두드려 침구 먼지를 제거하여 침구, 카펫 그리고 매트리스 까지 먼지 및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 모델별 기능 차이와 컬러 종류를 알아 보았습니다. 엘지 코드제로A9의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좀 더 효과적으로 청소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최신 올레드TV와 슈퍼울트라HDTV 그리고 직구TV 중 화질과 가격 그리고 사이즈를 만족할 선택은?

CES2019 알파9 2세대를 장착한 LG 올레드 TV의 진화된 모습으로 얼마나 놀라게 만들었나?

엘지 트롬 스타일러 5종 모델별(S5MB S5BB S3MF S3BF S3WFS) 특징 비교해 보니 차이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