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10스펙 벌써 공개 남은 것은 가격!! 부담 줄여 구매하려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활용도

by 핑구야 날자 2019. 2. 16.
반응형

갤럭시S10스펙에 대해 조금씩 소식이 들리더니 최근에는 대표적인 스펙이 공개되어 이제 남은 것은 갤럭시S10가격 뿐인 듯 합니다. 이미 갤럭시S10사전예약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가격이 관건이 될 텐데요. 아이폰XS 맥스처럼 고가로 출시가 된다면 부담이 엄청 될 것 같아요. 물론 알려진 갤럭시S10스펙 이외에 깜짝 소식이라면 역시 유플러스를 비롯한 통신사들의 사은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은 공식적이지는 않지만 거의 확실한 갤럭시S10스펙과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비롯해 갤럭시노트9 특별 보상프로그램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갤럭시S10스펙 4가지


해외 IT매체를 통해 알려진 갤럭시S10스펙 중에 가장 정확해 보이는 사진 속 스펙이 어느 정도 궁금증을 해소 시켜 주었습니다.




갤럭시S10스펙은 시네마틱 디스플레이, 전면 스크린 지문인식, 트리플카메라, 무선배터리 공유 등입니다. 시네마틱 디스플레이는 말 그대로 인 듯 하구요. 꾸준히 이슈가 된 전면 스크린 지문인식기능은 무엇일까요.



후면에 있던 지문인식센서가 전면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전면 전체는 아니고 하단 부분에서만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후면의 디자인이 더욱 깔끔해 질 수 있겠죠.



갤럭시S10이라고 소개하던 랜더링 이미지 중에는 후면에 트리플카메라가 있어야 정확한 예측 이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10의 카메라는 LG V40 ThinQ와 같은 펜타카메라가 될 것 같습니다.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은 갤럭시S10의 배터리를 무선 충전 디바이스를 충전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삼성전자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한 갤럭시버드 사진과 함께 공개된 갤럭시S10의 모습에서 추가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추가로 갤럭시S10는 6,1인치와 갤럭시S10 플러스 6,4인치의 사이즈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3월 말에 추가로 5G 모델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련된 요금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난 1월에 CES2019에 다녀오면서 라스베이거스에서 태양에 서커스를 못 보고 와서 내내 아쉬웠는데요. 유플러스의 영상을 보니 5G 시대라 달라질 수도 있겠더라구요.



갤럭시S10 5G폰을 유플러스에서 개통하고 사용하다가 라스베이거스 태양의 서커스 공연 VVIP석을 0원으로 즐길 수도 있다고 하니 정말 기다려집니다.



유플러스의 갤럭시S10사전예약 혜택


갤럭시S10은 3월8일 공식 출시가 되고 2월25일부터 갤럭시S10사전예약이 진행 될 것으로 보이며 서두른 분들은 3월2일 부터 받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할 경우 받을 수 잇는 사음품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시 제공된 수준 이상의 사은품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출시 10주년이 되는 해이니까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제공되었던 갤럭시 기어 아이콘X 대신 갤럭시버드 그리고 듀오충전기+배터리팩도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갤럭시S10을 유플러스에서 구매하고 개통을 할 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미리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신의 사용 패턴에 맞는 혜택을 선택하는 게 좋잖아요.



갤럭시S10의 가격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초기 구매 비용에 대한 가격적인 부담이 있을 것 같은데요.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로 부담을 둘여 보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갤럭시 노트9 구매시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을 사용했던 분이라면 이번 갤럭시S10에도 비슷하거나 좀 더 나은 조건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은 갤럭시S10 가격의 60%만 24개월 나누어 내고 24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을 보상하는 제도입니다.



24개월 후 사용하던 갤럭시S10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40%를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한 지 2년이 지난 갤럭시8 중고가와 비교해 보시고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9을 사용하던 유저라면  갤럭시 노트9 특별보상프로그램을 활용해 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삼성에서 제공하는 방법이니 유플러스 매장에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88 요금제(속걱데88)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데이터를 나누어 쓸 수 있어 특히 가족들과 데이터를 공유 횟수는 무제한이기 때문에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가족 이외에는 월 4회까지 데이터를 무료로 주고 받을 수 있어요. 데이터 주고받기, 쉐어링(요금제 데이터 나눠쓰기),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은 월 40GB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88 요금제는 메인 스미트폰 이외에도 데이터를 사용하는 디바이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그 밖에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지니 뮤직 앱, 002 알뜰 5000 중 2가지를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알찬 서비스랍니다.



기타 유플러스 부가서비스 및 혜택은 매너콜, U+zone, U+Box, 원내비, mVoIP 등을 제공받으며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갤럭시 스마트폰 10주년이 되는 해로 그 어느 때 보다도 갤럭시S10스펙에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갤럭시S10가격이 부담이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유플러스의 갤럭시S10사전예약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관심을 갖으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관련글]

아이폰11 후면 트리플 카메라 장착과 배터리 용량 추가 그리고 5G 아이폰11과 가격 인하 가능할까?

6개의 단추가 있는 7.3인치 삼성 게임용 폴더블폰으로 게이머와 태블릿 사용자들을 공략한다면

삼성 최신 완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드(SMR170L)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무선 충전 괜찮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