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에이핑크 나은과 만나는 방법 U+AR댄스페스티벌!! 스타와 춤추고 고프로 히어로7 공짜로 받아볼까?

by 핑구야 날자 2019. 6. 3.
반응형

5G시대에서는 누구나 에이핑크 나은과 만날 수 있습니다. U+AR댄스페스티벌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에이핑크 나은 뿐만 아니라 춤신춤왕 청하 등 좋아하는 연예인과 함께 춤을 출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세상이죠. 유플러스의 U+AR 앱을 통해 좋아하는 연예인과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유플러스의 AR댄스페스티벌에 응모를 했더라구요.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재미있는 거 있죠. 그리고  TV 속 스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나만의 입체스타가 팬부심을 자극한답니다.



고프로 히어로7을 받을 수 있는 U+ AR 댄스 페스티벌


5G 서비스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게 되는데요. 춤신 청하와 함께 하는 유플러스의 AR댄스페스티벌 소식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5G보다 더 빠른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ㅋㅋ




U+ AR 댄스 페스티벌은 U+AR 앱으로 꼭 만나보고 싶었던 스타들과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고프로 히어로7이 욕심이 나더라구요.



춤신춤왕 청하의 매력적인 응원 영상을 보면서 감춰진 끼를 발산해 보면 어떨까 싶어요.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참여한 많은 분들의 영상을 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참여기간은 2019년 5월15일부터 6월16일까지 1개월간이구요. 심사발표는 2019년6월26일(수)으로 좋아요 및 댓글 반응 70% 그리고 유플러스 평가단 30%로 결정이 됩니다.



스타와 함께 재미나게 신나게 그리고 독특하게 춤을 추는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됩니다. 참고로 해시태그는 #AR댄스페스티벌 #유플러스5G #댄스 #OOO(해당가수이름)입니다.



U+AR댄스페스티벌의 경품은 5G는 퍼포먼스상 고프로 히어로7 5명, 5G는 인싸 상 크롬캐스트 50명 그리고 5G는 재능 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에게 지급이 됩니다. 참고로 크롬캐스트는 TV와 스마트폰을 연결하는 디바이스입니다.


U+AR 댄스페스티벌 참여 영상 구경 및 이벤트 자세히보기




U+AR에서 좋아하는 스타를 만나는 방법


U+AR앱에 있는 『나만의 입체스타』 서비스로 TV에서만 볼 수 있던 스타를 현실보다 더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요. TV에서 청하의 댄스 장면을 여러 각도로 보신 분도 많을 텐데요.



사실 TV로 좋아하는 스타를 보는 것은 특정 카메라가 보여주는 장면과 각도로만 볼 수 있잖아요. 그리고 실제로 봐도 일부만 보기 때문에 늘 아쉬움이 남지 않나요.



U+AR의 나만의 입체스타는 좋아하는 가수의 입체 퍼포먼스를 위에서 아래에서 좌우로 원하는 위치와 각도로 돌려서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정말 팬들에게 필요한 앱이라고 할 수 있죠



U+AR의 나만의 입체스타에서 제공되는 가수를 선택하고 크게 확대도 해보고 360도로 원하는 각도로 돌려가면서 감상해 보니 너무 좋은 거 있죠. 평상시 전혀 볼 수 없었던 각도로 스타들을 보니 너무 신나더라구요.



그리고 입체 스타 스티커 서비스도 있는데요. 스타와 함께 사진을 찍은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할 수 있답니다. 펜이라면 이 정도 서비스는 이미 섭렵해서 사용하고 있겠죠.



좋아하는 스타를 손바닥 위에 올려 놓거나 다양한 테마를 만들어 촬영한 장면을 스티커를 만들어 SNS에 공유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실사가 아니라 약간 어색하지만 재미있는 기능이랍니다. 체리블렛 코코로의 승마살 제거 영상을 손바닥 위에서 플레이 시켜서 입체 스타 스티커로 만들어 공유했더니 주변에서 어떻게 하느냐 그런 앱이 있느냐 물어 보는 거 있죠. ㅋㅋ




U+AR로 증강현실 사용하는 방법


LG V50 ThinQ CF를 보면 레드벨벳이 식탁 위에서 댄스를 하는 것을 보면서 어떻게 하나 궁금하지 않았나요. 아무래도 데이터 용량이 많기 때문에 5G로 고화질로 끊김없이 재생되어 바로 앞에서 보는 것 같아요.



U+AR로 증강현실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일단 원하는 AR콘텐츠를 선택하고 보고 싶은 위치의 바닥면을 인식시키고 우측 상단의 바닥면 고정시키기 버튼을 눌러 고정합니다. 물론 배경도 고정을 할 수 있어요. 카메라 버튼 좌측에 버튼이 있어요.



카메라를 바닥으로 비추고 좌우로 움직이면 흰색 격자가 나타나는데요. 그 때 원하는 구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레드벨벳이나 원하는 스타가 바로 앞에서 춤을 추는 것 처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동작을 좀 느리게 천천히 보고 싶으면 슬로우모션 기능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카메라 버튼 우측에 슬로우모션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누를 때마다 속도의 완급이 조정됩니다. 어렵지 않죠.



그리고 좋아하는 장면을 계속 보고 싶으면 구간반복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구간반복은 원하는 위치부터 보고 싶을 때 이용하는 A모드와 구간을 설정해 반복해도 보는 A-B모드가 있어요.



하단의 우측에 있는 구간반복 버튼을 한번 누르면 A모드가 되고 한번 더 누르면 A-B모드가 됩니다. 어렵지 않죠, 좋아하는 스타의 동작을 원하는 부분만 볼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화면을 가로도 볼 수도 있고 360도로 돌려서 보고 또 확대도 하면서 색다른 영상, 사진 그리고 GIF로 촬영하거나 SNS로 공유하여 친구들과 함께 즐겨볼 수 있으니 활용해 보시면 더욱 재미날 겁니다. 셀카로도 촬영이 가능하니 재미난 연출도 해보세요.



그리고 팬이라면 하트를 날려주는 것은 기본이겠죠. 좌측에 하트 아이콘이 있으니 꾹~~ 에이핑크 나은과 만나는 방법으로 U+AR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소개했는데요. 응모해 보시고 행운을 노려보세요. 유플러스의 5G의 다양한 콘텐츠 중에 나만의 입체스타와 입체스타 스티커로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싶어요.

U+AR댄스 페스티벌 이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LG V50 ThinQ 개봉기와 엘지 유플러스 5G 요금제 종류와 구매혜택 정리

구글 보니토(픽셀3a)와 사르고(픽셀3a XL) 어떤 차이가 있나? 가격을 내린 저렴한 스마트폰 성공할까?

갤럭시S10 5G와 같은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의 비교되는 가격과 차별성에 대한 판단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