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트롬 스타일러 X 볼빨간사춘기 스타일러 송과 함께 여름 의류 관리 끝!!

by 핑구야 날자 2019. 7. 9.
반응형

LG 트롬 스타일러의 인기로 필수 가전제품처럼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과 함께 볼빨간사준기의 스타일러송으로 의류관리기의 입지를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통상 의류관리기라고 하면 옷에 밴 땀 냄새나 고기냄새 등을 없애주는 정도로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지 않아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은 의류관리기의 역할은 기본이고 실내제습과 자동건조코스까지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바지의 칼주름을 잡아주기 때문에 브랜드명 때로 스타일러가 되도록 도와준 답니다.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의 특징을 한번 볼까요,



여름철에 더 활용도가 높은 LG 트롬 스타일러


벌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가을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여름을 좋아하는 분들은 바다로 여행을 떠날 생각을 하면서 들떠있을 텐데요. 저도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이라는 노래처럼 당장 떠나고 싶답니다.




유난히 땀이 많은 분들도 있지만 무더위에 땀을 흘리지 않은 분은 흔하지 않은데요. 그렇다보니 빨래를 자주하게 되고 장마철에는 빨래가 쉽게 마르지 않아 방안에 옷냄새가 기분을 찜찜하게 만들죠. 그래서 작년 겨울에 전기건조기를 구매했지만 한 번 입고 빨래하기가 쉽지 않네요.



여름에는 땀이 잘 배출되고 마르는 소재로 만든 옷을 찾지만 어디 매번 그렇게 되나요. 린넨, 쉬폰, 마, 실크, 데님 등과 같이 여름에 자주 입는 소재가 문제랍니다. 특히 실크와 데님 등의 소재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의 다운로드 코스 내에 있는 ‘청바지 관리’, ‘실크 관리’ 코스를 활용하면 옷감이 줄어들 걱정 없이 살균도 해주고 냄새도 제거해주고 구김도 해결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무빙-스팀-드라이-프레스’의 4가지 기능으로 옷을 깔끔하게 관리해줍니다. 가장 먼저 분당 200회 움직이는 무빙행어가 바람으로는 털리지 않는 옷 속 깊은 미세먼지까지 탈탈 털어줍니다.



무빙행어로 털어낸 먼지는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수분을 입혀 바닥으로 떨어뜨려줍니다. 이 과정에서 트루스팀이 각종 세균을 99.9%까지 살균해주고 냄새 입자를 제거해 탈취 효과까지 냅니다.



트루스팀으로 씻어낸 옷은 트롬의 저온 제습 건조 기술로 옷감 속 습기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옷이 변형되거나 수축될 우려가 전혀 없이 뽀송뽀송하게 옷을 건조시켜 줍니다. 여름철에 입는 얇은 옷들도 옷감 상할 일이 없다니 좋네요.



특별히 바지 주름에 신경을 쓰는 편은 아니지만 여름철에 많이 입게 되는 슬랙스 바지와 면바지를 즐겨 입는 분들은 무더위에 다리미로 칼주름을 잡느라 고생 아닌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LG 트롬 스타일러의 특허 받은 바지 칼주름기에 넣으면 잔주름은 물론 뒷 구김 등 생활 구김까지 깔끔하게 해결해 줍니다.



그리고 칼주름이 잡힌 바지에 냄새가 나면 각이 안 살겠죠.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이 냄새 입자를 제거해 탈취는 물론 99.9% 살균까지 처리해 주기 때문에 세탁하고 방금 말려 다림질한 바지처럼 산듯하게 입을 수 있겠죠. 참고로 반바지는 스타일러 전용 옷걸이의 바지 클립을 이용해 스타일러로 관리해주면 더 좋아요.


잘 마르지 않는 옷 소량 건조도, 실내 제습도 LG 트롬 스타일러로!


빨래가 잘 마르지 않을 때 꼭 입고 싶은 옷이 있지 않나요ㅋㅋ 특히 꿉꿉함이 오래 가는 날씨에 바로 입고 나가야 할 옷이 있다면 애를 태우지 말고 스타일러의 자동건조 코스를 사용하면 해결이 됩니다.



LG 트롬 스타일러의 자동건조 코스는 저온제습 건조 기술로 옷을 말려 주기 때문에 옷감 손상 없이 옷을 말려주는데요. 무빙행어로 털면서 말려주기 때문에 구김이 덜해 바로 옷을 입을 수 있을 정도랍니다.



스타일러는 의류 관리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유용한 제습기능도 추가로 제공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타일러의 도어를 45도 가량 열고 실내제습 코스를 돌리면 최대 10L 용량의 제습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습기 많은 여름철에도 스타일러 덕분에 뽀송뽀송한 실내가 되겠죠.



습기가 많은 여름에는 아무래도 세균의 번식이 좀 더 왕성해 질 수 밖에 없는데요. 자고 일어났을 때 베개나 얇은 여름 이불 등 침구가 찝찝하다면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침구코스를 사용해보세요. 트루스팀이 집먼지 진드기부터 각종 세균을 99.9% 살균해주고 뽀송뽀송 기분 좋게 만들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여기서 꿀팁 하나 더! 보다 확실한 관리를 원한다면 LG 트롬 건조기를 추천할 수 있는데요! LG 트롬 건조기의 이불 코스와 침구 털기 코스를 이용하면 이불을 안심 건조해주기도 하고 세탁하지 않고도 습해진 침구를 관리해 줘요. 특히 여름에는 온도와 습도가 높아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데요. LG 트롬 건조기의 살균 코스를 이용하면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 등 유해 세균을 99.99% 살균함은 물론, 집먼지 진드기를 100% 제거해 준답니다!



혹시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매일 물고 빠는 인형이나 아이들 옷도 스타일러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하니 스타일러가 가진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볼빨간사춘기의 스타일러송


여행을 부르는 볼빨간사춘기를 아시나요. 볼빨간사춘기를 음원앱에서 찾아보면 여행이라는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독특한 음색과 음률로 처음 들었을 때 훅~~ 정말 좋아하는 노래가 되었어요. 음치라 애창곡으로 하지는 못해도 너무 좋아한답니다.



이번에 볼빨간사춘기의 얼굴을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었는데요, 상상하던 그런 모습이 아니라 더 놀랐어요. 약간 말광량이 삐삐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말이죠. ㅋㅋ



볼빨간사춘기와 LG 트롬스타일러가 함께 한 스타일러송을 들으니 좋아하는 가수라 그런지 더 기분이 업 되는 거 있죠. 아마도 스타일러를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은 당장 사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영상 속 볼빨간사춘기가 LG트로스타일러의 핵심시술 4단계 무빙-스팀-드라이-프레스를 잘 알 수 있도록 스타일러송으로 들려주었거든요. 그리고 여름에 필수 기능인 『실내 제습』 코스와 『자동 건조』 코스에 대해 몰랐던 분들도 잘 알게 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현재 LG 전자 홈페이지에서 2019  스타일러송 듣기평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 확인해 보시고 참여해 보세요!


2019 스타일러송 듣기평가 이벤트


빨래도 잘 마르지 않는 무더운 여름에 더 입어야 하는 옷에서 빠지지 않는 땀과 고기 냄새로 짜증이 난다면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의 도움을 받아 보면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자동건조와 실내제습으로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스타일러로 건강하고 뽀송뽀송한 여름을 보내세요.

[관련글]

2019/06/21 - LG 시네빔 Laser 4K(HU85LA)가 일반 빔 프로젝터와 다른점!! 120인치TV를 10년 동안 4K로 즐길 수 있다면

2018/11/05 - LG Objet(엘지 오브제)를 비롯해 LG전자를 트렌드셔터로 만든 제품들은 뭐가 있을까?

2019/07/02 - 최신 얼음정수기냉장고 선택시 디자인과 기술력 확인해야!! 좀 더 기다렸다가 구매할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