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프린터 빨간불이나 다양한 프린터 오류 해결 방법!! 프린트히어로를 이용하면 어떤가?

by 핑구야 날자 2019. 7. 31.
반응형

프린터 빨간불을 보면 겁부터 나지만 이내 짜증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 부터 용지걸림, 인쇄불량, 백지인쇄,, 프린터 줄 생김 등 다양한 프린터 오류는 껐다가 켜면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다양한 프린터 오류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프린트히어로의 서비스를 받아 보면 많은 도움이 될 텐데요. 오류 건별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알려진 해결방법을 쉽게 찾아서 스스로 해결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확인해 보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다양한 프린터 오류를 해결해 주기 때문에 검토를 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색다른 방식의 프린터 서비스 플랫폼


요즘 프린터들은 구동을 위해 필요한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가 쉽기 때문에 다행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계치인 분들에게는 여전히 어려운 문제이기도 합니다. 다행히 우리는 좀 비싼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아직은 수리를 하거나 인쇄시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없었어요.




반면 오래 된 프린터가 고장이 나면 수리하느니 차라리 새로 구입하는 게 유리할 수 있어요. 일단 프린터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워런티 기간이 지나 발생하는 수리 비용이 비싸거나 수리 후 사용기간을 생각하면 수리를 포기하게 만들기도 하죠.



그래서 프린터 리스를 통해 사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를 해서 사용하는 것과 비교하면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을 고민하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프린트 히어로의 서비스는 확실히 다른 플랫폼을 가지고 있답니다. 일단 후지제록스, 삼성프린터, HP프린터, 레이저프린터, 무한잉크복합기 등 다양한 프린터와 복합기 그리고 팩스까지 오래된 모델이라고 하더라도 부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때문에 괜찮더라구요.



프린터를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부품을 구하지 못해 결국 프론터를 새로 사야 하는 경우에도 일단 프린트히어로의 서비스를 확인해 보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HP솔루션은 프린터 관련 부품을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타사와 비교해 저렴한 부품 교체 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가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비교해 보고 결정하면 되겠죠.



사용자의 다양한 프린터를 HP솔루션이 검증된 업체와 연결하는 프린트히어로의 서비스를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확인을 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지역에 따라서는 인근지역의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프린트히어로는 자사가 독자 개발한 고객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물류오하 제고를 분석하고 인공지능을 통해 문제 해결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프린터 수리는 역시 가격과 서비스가 관건


위에서도 언급을 햇지만 HP솔루션는 프린터 부품을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공식업체보다 저렴할 수 밖에 없어 자체 경쟁력이 있죠. 물론 가격을 비교하고 프린트히어로의 서비스로 결정하면 되겠죠.



프린터 빨간불이 들어오면 일단은 점검부터 해야 하기 때문에 비교 자체는 사실 어렵지만 증상을 문의하면 어느 정도 비교는 가능할 겁니다. 부붐이나 사용연수에 따라서 프린터 판매업체에서 서비스를 받는 가격이 더 비쌀 수 있어 받드시 비교해 보는게 현명하죠.



프린터 초기 구매비용이 고민이라면 프린트히어로를 통해 전국 100여곳의 프린터 업체를 비교 견적을 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견적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렌탈 서비스를 선택하면 되겠죠.



그리고 프린트히어로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최저가를 보장한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고 결정해도 좋겠죠. 수리센터를 통해서 고장장문의를 하고 회신을 받으면 수리신청을 통해 해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수리진행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프린트히어로의 쇼핑센터와 렌탈센터


프린트히어로는 수리센터이외에도 쇼핑센터와 렌탈센터 그리고 준비 중인 교육센터를 통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자세히 살펴 보았어요.



프린트히어로에서 프린터의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지만 중고 프린터와 관련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정품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가격을 비교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중고라고 해도 6개월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토너가 없이 공기계로만 판매가 되기도 하고 가격을 전화로 문의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지만 당장 필요해서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문의는 해 볼 수 있겠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프린터 초기 구매비용이 부담된다면 렌털센터를 통해서 원하는 브랜드의 프린터를 구매하면 어떨까요. 일단 기본 임대료가 없는 모델도 있고 일정기간만 사용해야하는 경우라면 비싸게 구매할 필요없이 렌탈로 이용하는 게 유리할 수 있겠죠.



프린터 빨간불이나 다양한 프린터 오류 해결 방법을 프린트히어로의 고장문의 서비스로 일단 받아 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유상서비스를 받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활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프린터히어로 홈페이지

[관련글]

모바일 포토프린터 포켓포토 스냅(PC389) 즉석카메라 기능도 제공!! 그러나 아쉬움도 있어

사무용 프린터 오피스젯 프로 6830 e-복합기!! 비용절감과 기능 무엇으로 HP오피스젯 프린터추천 할만한가?

잉크젯 프린터, 복합기 정품잉크를 꼭 사용해야 할까? 브라더 프린터가 말하는 정품잉크의 비밀

반응형

댓글